스페인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2016 최고의 167 스페인 경영학 석사 학위를 비교하세요

경영학 석사

따뜻한 날씨, 긴 해변, 친절한 사람과 풍부한 문화 역사 - 스페인은 그들의 자유 시간 동안에 학생을 제공하는 많은있다. 아래 기관도, 학업 결과에 대한 심각한 수 있습니다. 리더십 윤리 및 향후 사업 동향와 유지하면서 아래 최고 MBA 스페인 프로그램, 분석, 전략과 조직 능력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MBA 스페인 파트타임 또는 1~2년에 대한 지속적인 풀타임 옵션과 함께, 모든 학생은 '의 일정을 만날 수있는 MBA 프로그램이있다. 당신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근무 시간 이후에 공부를 반환하거나, 학부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최근 졸업생입니다이든, MBA 스페인 기업과 혁신 기술, 지도력을 향상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페인에서 MBA에 대한 연구 또한 스페인의 문화가 제공하는 즐길 시간을하면서, 이력서에 경쟁력을 추가합니다.

아래 스페인 MBA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MBA 스페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환대 및 관광 경영학 석사

School of Tourism and Hospitality - The OSTELEA Barcelona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6 에스파냐 마드리드

충돌에 대해, 관광 및 호텔 부문의 관리자, 전문가 및 최고 수준에서 관리 할 수​​ 기업가, 비즈니스 프로젝트 : 목표로 태어 서비스 및 여행 Ostelea의 MBA는 미래 관광 산업의 리더를 양성하는 대부분의 특히 관리 기술 및 전략 기술의 개발이다. [+]

2016 스페인 경영학 석사. 환대 산업과 관광의 성공은 의사 결정, 깊은 업계 지식과 전략과 글로벌 비전 기술의 개발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및 여행에서 MBA관광 산업의 미래의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탄생 Ostelea의 : 관광 및 호텔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수준에서 관리 할 관리자, 전문가 및 기업, 비즈니스 프로젝트,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눈에 띄는를 들어, 관리 기술 및 전략 기술의 개발이다. Ostelea MBA는이 전략적 관점과 적용에서 관광 회사의 주요 경영 및 조직 프로세스를 심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사례 연구, 실습 및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상호 관계를 평가합니다. 왜 서비스 및 여행 Ostelea에서 MBA를 공부 : 관리 및 교육 품질의 분야에서 평판 : 세계 -EAE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 중 하나 사이의 협력에서 태어난 Ostelea (스페인에서 두 번째 비즈니스 스쿨 Merco 순위 2015에 따라) - 경험과 명성 관리를 제공합니다 ; 레이다, 교육 품질 (기술 개발 재단)의 첫 번째 스페인어 공립 대학, 대학과 국제 우수 캠퍼스로 구분. 다문화 방법 : 학생들의 66 %는 국제 Ostelea 있습니다. 엄격한 학업 프로그램 : 전략적 사고와 호텔 및 관광 산업의 특정 지식 분야에서 관리직에 필수적인 조합을 육성 기반으로. 호텔 비즈니스 게임 : 교육의 최종 기간, 팀 조직 참가자들은 매우 현실 세계에 가까운, 그리고 다른 학생 팀으로 통합하는 글로벌 역동적이고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 자신의 호텔 회사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호텔, 호텔 체인, 관광 기업과 행정 방문의 광범위한 프로그램 : 한 참가자가 처음으로 현실과 노동 관리 업계의 서비스 및 여행 분야의 동향을 알 필요가있다. 연구 그룹 : 주님의 능력의 일부는 국제 관광 관리 분야에서의 과학적 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관광 EAE의 종합 연구 그룹 (GRIT-EAE)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목표 관광 산업 IN VISION INTERNATIONAL , 관광 산업의 국제 비전 교육 정책을 제공 변화하는 경쟁력있는 글로벌 환경에 유연하고 적응력 관점 동안. 학제 통합 광학에서 관광 관리의 주요 영역을 통합. 전략 확인 관광 사업 관리 전략 계획을 기반으로 얻는 결과에 초점을 맞추었다. 욕구 관광 분야 전문 관리자의 교육 요구에 응답. 혁신 호텔 및 관광 기업의 경영 혁신과 창조 경영에 대한 능력을 개발한다. 제공하는 지식과 새로운 기술에 대한 기술은 특히, 관광과 전자 여행에 적용했다. 미래의 지도자 글로벌 호텔 및 관광 산업의 미래의 지도자를 양성. 동적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리더십 기술을 보장하기 위해 관광 분야에서 경영 능력과 필요한 관리자 및 기업가를 제공합니다. 동향 이 분야에서 세계적인 동향을 분석하고 세계 관광기구의 윤리적 인 지도자가 될 전망과 전략을 습득. 교육 과정 서비스 및 여행의 MBA는 5 모듈로 분류된다 : 환경과 글로벌 관광 시장 사람 관리 환대 사업에 전략적 자원 호텔 기업의 전략적 관리 석사 학위 논문 작업과 비즈니스 관행 강화 세미나 이러한 각 모듈 내에서 다른 과목이되게됩니다. 채용 정보 직업 경력 서비스는 우리의 목표는 안내하고 새로운 전문 목표를 달성하고 기대와 노동 시장 전문의 이익 사이에 더 나은 경기를 달성하기 위해 학생을 동반하는 학생 및 졸업생에 대한 지원 영역입니다. 경력 서비스 Webminar 인재 개발 여행 일정 기업가 길 경력 경력 전환 일정 온라인 작업 포럼 대학원 프로그램 회사 회의 고용 워크샵 채용 이사 또는 호텔 등 관광 시설의 관리. 기능 영역 또는 관광 기업의 책임 최고 운영 책임자 (COO). 그 기능 영역의 모든 호텔 및 관광 회사의 법인 이사,. 일반적으로 관광 분야에서 운영 회사의 이사. 기업과 공공 기관에서 책임의 위치. 게시물 보완 회사는 호텔 산업과 관광 관련 마케팅 및 마케팅을 제공 관광 분야에서 비즈니스 기업가, 또는 관련. 자문 / 관광 및 환대 컨설턴트. 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참가자는 트리플 증명서를 취할 것입니다 : 대학 레이 후안 카를로스에서 환대 및 관광 경영 대학 레이 후안 카를로스 고위 관리 석사 및 강화 Ostelea에 의해 환대 및 관광 경영, 경영학 석사. 환대 및 EAE 관광 경영, 경영학 석사. [-]

국제 MBA

EAE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국제 MBA는 기업 관리의 모든 측면에 초점을 맞춘 경영의 일반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이 기업의 글로벌 전망을 얻을 수 있도록 과정은 기업 활동의 모든 영역을 통합합니다. [+]

국제 MBA

국제 MBA는 기업 관리의 모든 측면에 초점을 맞춘 경영의 일반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이 기업의 글로벌 전망을 얻을 수 있도록 과정은 기업 활동의 모든 영역을 통합합니다. 동시에 유연성, 반사, 해상도와 창조성과 같은 개인적인 능력을 요구하면서 사업의 세계는, 효과적인 경영의 다양한 분야에서 고도의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MBA는 오늘날의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을위한 전략적 사고와 기업 혁신 능력 개발을 지향합니다.

국제 MBA의 일반적인 목표는 경영진 비즈니스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 [-]


글로벌 MBA

OBS Business School
온라인 전일제 시간제 14 개월 May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 1 더

온라인 MBA 글로벌 비즈니스 학교 OBS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능력과 기술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성공적으로 책임 제어의 다양한 위치에서 국제화와 혁신 도구의 높은 구성 요소와 함께 회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참가자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

2016 스페인 경영학 석사. 글로벌 MBA 온라인 MBA 글로벌 비즈니스 학교 OBS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능력과 기술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참가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책임 - 관리 직원이나 directors- 컨트롤과 어떤 조직의 규모의 다양한 위치에서 국제화와 혁신의 높은 구성 요소와 함께 회사를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혁신적인 프로그램 철학, OBS는 글로벌 기업의 경영의 미래를 향하고 곳의 비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참가자들에게 인식 전문가 및 인적 자원의 전문가에 의해 진행 OBS 전문 기술에 의해 개발 된 선구적인 새로운 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관리에서 훈련을 고급, 관리 및 비즈니스 관리 분야에서 필수적이다. 이는 MBA 참가자의 평균 급여는 자신의 프로그램의 처음부터 끝까지 11.4 % 증가 나타내는, 이그 제 큐 티브 MBA위원회에 의해 발표 된 연구에 의해 표시됩니다. 경력 기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섹터의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는 수입 - 수출 건강 분야 및 제약 산업 제조 미디어 기업과 광고 다국적 기업 규제 기관 기술 분야 금융 부문 서비스 부문 회계 및 컨설팅 회사 인프라 관리 중소기업 다자 기관 비정부기구 글로벌 MBA 온라인의 목표 어떤 목표를 얻을거야? 회사의 올바른 전략을 정의하는 것은 성공적가 운영하고 로컬 또는 글로벌 여부하는 시장에서 경쟁한다. 우리는 현재 기업 국제화의 최적의 전략을 설계, 운영하는 세계와 경쟁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지배합니다. 감지하고 우리 주위에 일어나는 변화의 영향을 평가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로컬 및 글로벌 경제 환경을 분석 할 수있는 우리의 능력을 개발합니다. 기업에서 마케팅 기능을 심화, 우리는 우리의 처분에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도구, 인터넷과 사회의 디지털화 덕분에 탐험.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정의하는 주요 요소로 데이터의 상업 네트워크 관리 및 분석에 특히 중점을두고 우리의 처분에 우리가 가지고있는 정책 최신 마케팅 및 영업 다른 전략을 개발한다. 비즈니스 사람들이 전략의 수립에 특히 중점을 필수로 경쟁 환경의 이해 팀 관리,. 우리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본 도구로 인적 자원의 관리를하려고합니다. 필수 회계 기법을 효율적으로 비용을 추적, 현금 흐름 생성을 관리하고, 신용도를 정기적으로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우리의 재무 제표 및 결과를 얻을, 회사의 재무 제표를 분석하거나 우리의 임계​​ 값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를 알고 수익성. 필요한 개발 금융 기술은 투자의 실행 가능성을 분석하고 자본 시장의 동작을 이해합니다. 경쟁 회사의 사업 계획을 개발하고 승인을 위해 내부적으로 판매하는 것을 알고있다. 두 번째는, EAE 비즈니스 스쿨, Merco (2014) 위, 스페인의 주​​요 공립 대학에 대한 자격을 보장으로, 바르셀로나 대학 (UB)와 이상 560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 비즈니스 스쿨의 인증을 받기 년의 역사. 교육 과정 온라인 글로벌 MBA 이 프로그램은 5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 : 국제적인 관점에서 전략적 마케팅; 관리 회계; 비즈니스 전략과 조직 설계. 고급 : 글로벌 공급 체인 관리; 인재 관리 및 인력 관리; 정보 시스템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 금융 관리, 수입과 수출의 관리 : 투자의 평가. 세계화 :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금융; 교차 문화 관리; 국제 법적 프레임 워크입니다. 관리 기술의 개발 : 지속 가능한 글로벌 기업을위한 리더십; 문화 교섭; 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국제 기업가 정신. 사업 계획 : 글로벌 전략 계획의 개발; 사업 계획의 준비. 요구 사항 글로벌 MBA 온라인 우리 입학 절차의 기본적인 목적은 후보들의 적합성을 보장하는 것이다. 모든 참가자는 급우, 교사와 동문와 장기적인 관계를 발전 할 수있는 상황을 통해,이 학습 경험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다음은 입학 절차의 단계 : 1. 월 입학을위한 전제 조건. 입학 3. 개인 면접 4. 5월 표지. 6 평가 입학위원회. 입학 글로벌 MBA 학위 온라인 프로그램의 평가를 통과하고 UB에 의해 설립 된 학술 요구 사항을 충족 사람들은 UB (바르셀로나 대학)를 수여됩니다. 또한, 평가를 통과 한 모든 사람은 EAE 비즈니스 스쿨의 학위를 받게됩니다. UB의 학위를 취득하려면 대학 학위 (공학 학위 또는 학위)가 필요합니다. 대학 학위를 소지하지 않으면, 한 번 UB의 대학 확장의 학위를 얻을 수있는 다른 평가를 통과했다. 재정 지원 온라인 글로벌 MBA OBS는 후보에게 전문가, 기업가와 관리자를위한 지속적인 교육을 촉진하기 위해 장학금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일부를 기금이 보조금 중 하나에 적용하려면, 후보자는 프로그램에 입학하여 지정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입학 및 장학위원회는 프로필의 적절성과 후보자의 경력, 장학금 응용 프로그램과 후보자의 전문적이고 학술 권고의 편지에 주어진 이유를 평가합니다. [-]

MBA 온라인 - 전문 금융

Instituto Europeo de Posgrado
온라인 시간제 14 개월 September 2016 에스파냐 Alcobendas

이 프로그램은이 환경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관점, 사업의 재무 및 회계 분야에 특별한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관리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

MBA 온라인 - 전문 금융

이 프로그램은이 환경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관점, 사업의 재무 및 회계 분야에 특별한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관리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목적은 무엇인가?

금융 MBA 과정 특성화의 목적은, 특히 그 활동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금융 인, 비즈니스 세계의 점점 더 복잡하고 변화하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실제 의사 결정을 할 수 고위 관리자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왜 우리를 선택해야하나요?

학습 방법이 "케이스 방식", 비디오 클래스 가상 세션 및 대화 훈련에 기초한다. 학생은 작품의 주간 일정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은 교사를 따릅니다. 교수는 사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E- 비즈니스의 MBA

EU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1 년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 1 더

이 프로그램은 e- 비즈니스 컨텍스트 내에서 번창하는 학생들을 준비하고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기술을 통합의 중요성이 증가에 응답합니다. [+]

이 프로그램은 e- 비즈니스 컨텍스트 내에서 번창하는 학생들을 준비하고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기술을 통합의 중요성이 증가에 응답합니다. 유용성에 e- 비즈니스 아키텍처에서, 주제의 매우 넓은 범위를 검토​​, 그것은 주로 기술적 인 과정이 아니라 인터넷 기반 환경에서 작업 할 때 관리자가 직면 관련 많은 문제를 다룹 시작 이내에이거나 다국적 작업의 일환으로.

기간 : 세 가지 조건

10 월, 1 월, 3 월 : 날짜를 시작합니다

위치 : 바르셀로나, 뮌헨, 제네바, 몽트뢰

교육 언어 : 영어

캠퍼스 교류 프로그램 : 당신은 어떤 완성 학기 후 네 개의 주요 캠퍼스 중 하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세계의 다른 대학의 긴 목록과 함께 교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경영학 MBA 마스터

EuroMBA
온라인 & 캠퍼스 종합 시간제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EuroMBA은 MBA 학위 이상입니다. 그것은 관리자에게 전 세계에 걸친 국제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동안 자신의 업무 능력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EuroMBA MBA 이상입니다. 그것은 관리자에게 전 세계에 걸친 국제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동안 자신의 업무 능력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 개 이상의 다른 국적을 가진 전문 작업 경험 11 년의 평균의 참가자들과, 그리고 본국의 외부 생활 참가자의 50 % 이상으로, EuroMBA 당신이 진정으로 국제 사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의 힘 공부하는 이유는 하나의 비즈니스 학교에서 당신은 6시에 공부를 할 수있을 때? 파트너가 결합 된 자원은 참가자들에게 비교할 수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사업 능력을 강화하고 우리의 여섯 유럽 지역의 지식과 문화를 체험. 관리에 현대적인 테마 주위 주최, 학생들은이 EuroMBA 파트너 기관의 각각에 하나의 주거 주 참석 : 관리의 엑스 - 마르세유 대학원 기업가 정신 (프랑스) 경영 Audencia 낭트 학교의 글로벌 책임 (프랑스) EADA 비즈니스 스쿨 바르셀로나의 비즈니스 라이프 사이클 (스페인) 경영 HHL 라이프 치히 대학원에서 혁신적인 성장을위한 전략 (독일) Kozminski 대학에서 신흥 시장 관리 (바르샤바, 폴란드) 학습과 비즈니스와 경제 (네덜란드)의 마스 트리 히트 대학에서 조직의 개발 교육 과정 : 소개 세미나 :이 4 일간의 워크샵은 서면 및 프리젠 테이션 기술, 문화 간 의사 소통에 초점으로, 속도에 당신을 가져올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온라인 학습 환경에 도입 : IBM 연결. 유럽 ​​전역에 걸쳐 우리의 여섯 주거 주 국제 및 경영 현안에 대한 주제의 넓은 스펙트럼을 커버한다. 회사 방문 및 리더십 교육은 실용적인 기술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과정 : 10 개의 코어 온라인 비즈니스 모듈을 사용하면 일반 관리 위치에 필요한 심도있는 전망을 개발하고 당신에게 다문화 팀워크를 통해 탄탄한 국제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보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우리의 국제 직원 매일 온라인 지원, 연구. 경영 전략 변경 관리 국제 관리 관리 회계 기업 금융 인적 자원 관리 기술 및 혁신 관리 국제 마케팅 경영 경제학 운영 및 공급망 관리 논문 : 마지막 도전. 비즈니스 문제지만이를 해결하는 방법에 결코 확실 직면? 최종 논문은 우리가 전문가 코치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프로젝트는 당신이 그 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하는 것입니다 . 입학 요구 사항 : 학사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전문적인 경험 5 년 이상 영어 능력 [-]

국제 경영학 석사 이중 언어

EADA - Escuela de Alta Dirección y Administración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방법론과 같은 기술을 가진 전문가를위한 companies'demand 반영 용량이 반영하는 변화의 얼굴에 행동 할 수있는 능력을, 다양성은 지구 환경의 도전에 다기능 팀과 적응성으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나는이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얻을 것인가?

EADA의 국제 프로그램의 목적은 기본적인 네 분야에 중점을 배치, 참가자의 관리 능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사업 도구와 기술의 숙달. 국제 관리자에게 필수적인 리더십 기술의 개발. 회사의 글로벌 비전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전략적 위치를 취득. 선도 기업과의 상호 작용.

 

방법론

EADA는 "수행하여 학습"에 중점을두고 자신의 실제 활성 및 참여 방법을 개발했다. 이 방법은 같은 기술을 가진 전문가를위한 companies'demand 반영 용량이 반영하는 변화의 얼굴에 행동하는 능력, 다양성은 지구 환경의 도전에 다기능 팀과 적응성에서 작동합니다. 이러한 역량은 사례 방법, 비즈니스 프로젝트, 비즈니스 게임, 분석 및 토론 그룹 및 팀 작업 활동을 통해 EADA에서 개발된다. 참가자는 지속적으로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 배치하고 경영진처럼 생각하고 전략적 의사 결정을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 [-]

일반 관리에서 MBA

Instituto Europeo de Posgrado - España
온라인 시간제 14 개월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마드리드

일반 관리에서이 MBA는 기업의 지식, 기술의 개발 및 구현을 통해 서로 다른 영역의 연구를 통합을 통해 깊이있는 복잡하고 변화하는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 할 수 고위 관리자를 형성 기술 ... [+]

일반 경영 MBA 일반 관리에서이 MBA는 기업의 지식, 기술의 개발 및 구현을 통해 서로 다른 영역의 연구를 통합을 통해 깊이있는 복잡하고 변화하는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 할 수 고위 관리자를 형성 기술. 더블 학위 대학교 레이 후안 카를로스 마드리드의 국왕 후안 카를로스 대학과 유럽 대학원 연구소의 계약을 통해, 일반 관리에서 온라인 MBA는 높은 명성의 두 기관 스페인과 국제적에서 이중 학위와 함께 제공됩니다. 왜 우리를 선택해야하나요? 학습 방법이 "케이스 방식", 비디오 클래스 가상 세션 및 대화 훈련에 기초한다. 학생은 작품의 주간 일정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은 교사를 따릅니다. 교수는 사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접 및 사용자 정의 학생, 교사 및 교사의 접촉은, 프로그램의 개발을위한 가상 플랫폼을 통해 연속입니다. 학생들은해야합니다 : 전체 자료의 가용성 하루 24 시간, 주 7 일 하루 중 언제든지 질문 포즈 토론 포럼을 통해 지속적인 통신 평가 시스템 프로그램 평가가 본질적으로 실용적이며, 네 개의 측면에 기초한다 : 예약 실습 개인 및 그룹 작업 활동에 참여 석사 학위 논문 프로젝트 입학 과정 각각에 대해 다음과 같은 입장 프로세스가 제공하는 제한된 장소에 대한 학생들의 선택에 따라, 수행 전화 : 개별 교육 프로그램 (IEP) 사업 자문 프로그램과 과정과 입학 요건 (자금, 장학금 등의 조건)에 관한 모든 문제에 후보를 알려줍니다. 후보자가 발송됩니다 "신청서"를 완료하고 다음의 서류와 함께 개별 교육 프로그램 (IEP)에 보내야합니다 : 이력서 Titulación Universitaria 문서를 수신하면, 전화 인터뷰에 대한 후보는 평가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개최됩니다. 입학위원회는 기록을 검토하고 약 1 주일 이내에 학생 프로그램을 공부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 입학, 할 수있는 자신의 인증서를 받게됩니다. 입학 인증서를 수신하면, 학생들은 등록을 공식화합니다. 연구 보조금 / 장학금 연구소는 학비의 비용의 35 %까지 커버 할 수있는 보조금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해 제공되는 후보자의 개인 전문 및 경제 상황에 따라 장학금의 제한된 수를 호출합니다. 판결, 엄격한 후속 선착순하십시오. 자금 학생들이 편안하고 학생들의 요구에 맞게 개월 할부로 연기 지불 시스템을 통해 과정의 비용을 부담하는 데 도움이하기 위해 두 기관에 의해 추진 특별 융자 조건은도 있습니다. [-]

MBA - 마스터 EN 주소도 잘 몰랐 Y Administración 기업

ISEAD Business School
온라인 & 캠퍼스 종합 시간제 13 개월 October 2016 에스파냐 마드리드

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미래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식, 기술 및 역량을 필요로 자신의 직업의 운동 졸업생 대상으로합니다. [+]

MBA, 경영학 석사는 전문 향후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식, 기술 및 역량을 필요로 자신의 직업의 운동 졸업생 대상으로합니다. 주인님은 참가자의 기업 가치를 추가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기위한 지향 기업가 정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 :

전문 경력 3 년 사이에 5 년.

졸업 연구.

일정 :

시간의 수 : 1. 효과적인 교육 200시간

경쟁 프로세스 기초 (48 시간) 관리 기초 (36 시간) 관리 회계 (48 시간) 고객 중심 마케팅의 기초 (48 시간) 의사 결정을위한 비용 분석 (48 시간) 재무 분석 (48 시간) 경쟁 공정 관리 (48 시간) GE 효과적인 의사 소통 stión 일체형 (48 시간) 인재 관리 (36 시간) 경쟁 전략 (48 시간) 영업 관리 (48 시간) 투자 분석 및 사업 평가 (48 시간) 무역 마케팅 (48 시간) 효과적인 프로젝트 관리 (48 시간) 경제 환경 (48 시간) 글로벌 비전 비용 회계 (48 시간) 국제 마케팅 (48 시간) 유용한 관리 도구 (42 시간)으로 예산 개발 전략 및 균형 성과 기록표 (40 시간) 관리 및 국제 채용을 (40 시간) 구매 전자 상거래 (42 시간) 관리 제어 (48 시간) 기업 정책 (48 시간) 마스터 프로젝트 사업 계획 (100 시간) 교실 과정 전략의 구현 (50 시간). ... [-]

마드리드에서 MBA 마케팅 전문가

Madrid School of Marketing
캠퍼스 전일제 750 시간 April 2017 에스파냐 마드리드

마케팅 MBA- MSMK의 얼굴 (마드리드), 위치에게 관리 책임을 가정하고 변화시킬 전문 성능, 자신감과 결단력을 강화 동시에 관리자의 관점에서 새로운 전문 시나리오를 관리 할 준비하여 경력. [+]

프리젠 테이션 마케팅 MBA- MSMK의 얼굴 (마드리드), 위치에게 관리 책임을 가정하고 변화시킬 전문 성능, 자신감과 결단력을 강화 동시에 관리자의 관점에서 새로운 전문 시나리오를 관리 할 준비하여 경력. 관리 및 마케팅 프로그램의 고도의 전문은 특히 비즈니스, 인적 자원, 프로젝트 관리, 금융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같은 시간에 리더가 될 당신에게 능력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전략과 전술. 마케팅 - 얼굴의 전문 MBA (마드리드), 당신이 관리 및 마케팅에서 고도의 전문 교육으로 직업을 결합 할 수 있도록, 마드리드의 상징적 인 거리 프린 드 벌 가라의 시설에서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강의, 권위있는 스피커로 세미나와 워크샵, 당신은 작은 교수 품질의 국내 및 다국적 기업으로 구성 관리자와 위치를 고용 평생 그룹에서 혜택에서 작동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조 01.DIRECCIÓN 일반 1. 법적 환경 회사의 법적 환경. 무역법. 2. 경제 환경 국가 경제 환경. 국제 경제 환경. 3. 전략적인 방향 경쟁 전략의 개념을 소개. 일반 경쟁 전략. 산업 구조 분석. 성장 전략. 기업 전략. 비즈니스 전략과 조직 구조. 가치 사슬 분석. 4. 기술 환경 E - 비즈니스. 기술적 요인. 5. 관리 기술 패러다임 생각 - 알아보기 학습. 효과적인 의사 소통. 주장. 팀웍. 동기 부여 및 비상 관리. 협상. 02.DIRECCIÓN 인적 자원 1. 계획 및 인적 자원 정책 인력 계획. 설명 및 작업의 평가. 성능 평가. 계획 레이스. 2. 노사 관계 채용. 단체 및 개인 : 노동 관계. 공공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책 해고 및 직원 구조 조정. 3. 인적 자원 관리 채용 및 선택. 교육 계획. 03.DIRECCIÓN 작전 1. 생산 및 운영 운영. 생산 과정 : 산업 및 서비스. 기본 생산 비용. 공급망 관리 (SCM). 2. 정보 시스템 정보 시스템 계획. 1. 재무 분석 재무 04.DIRECCIÓN 재무 회계. 원가 회계. 손익분기 분석. 금융 수학. 은행 자금 조달. 투자 분석. 재무 분석. 금융 상품의 시장. 2. 관리 제어 장기 재무 계획. 필요한 자금의 결정. 관리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재정 예산. 보고. 3. 대외 무역 국제 시장. 대외 무역의 역학. 유럽​​ 연합 (EU)의 시장. 세금 기획. 05.DIRECCIÓN 전략 기획 및 마케팅 마케팅 전략과 가치 창출 교환 가치 : 요구가 원하고 요구 시장 수요. 기술적 요인 전략 기획 과정 PEST 분석 환경, 시장 고객 세분화와 포지셔닝 경쟁 분석 및 정보 시스템 기술 기반의 마케팅 경쟁 우위를 개발하는 방법 통합 마케팅 계획 기술 마케팅에 적용 확장 된 마케팅 믹스 : 정보 + 혁신 운영 마케팅 및 전략적 마케팅 : 통합 제어 모델 및 핵심 지표 06.COMPORTAMIENTO의 소비자 체험 마케팅 체험 경제 : 새로운 시나리오를 이해하고 소비자를 이해하기 체험 마케팅. 소비자의 가치 경험적 연구의 비전 : 목적에 따라 사용되는 어떤 기술과 도구 분석, 역할과 소비자의 유형 디자인 경험 고객 경험 관리에 고객 관계 관리 어떻게 새로운 패러다임이 소비자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을 생성하는데 이용 된 종이 모니터링 및 생성 경험을위한 도구 체험 마케팅 (XM). 관리 모델 프로젝트의 고객 및 직원 만족도 일반적인 실수 체험 혁신 프로젝트를 해결하는 방법 기술은 소비자의 인식에 적용 07.GESTIÓN 혁신 전략으로 혁신 이 고객에게 물어 리드 대 신화 창의력과 디자인 사고 : 첫 번째 혁신의 단계에 직면 열기 혁신과 크라우드 소싱 장벽 및 마케팅에서 혁신 프로젝트를 판매 할 수있는 기회 기술 시계, 벤치마킹, 경쟁력있는 정보 및 마케팅에서 혁신 사례 판매 솔루션 및 부가 서비스에 제품 이후 개발 혁신 및 제품 디자인 경험의 공동 창작 변경 관리 관리 역경 08.SISTEMA 정보에있는 마케팅 어떻게 구축하고 효율적인 정보 시스템을 개발 기술 정보 처리 전략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정보로 데이터 관리 데이터 통합 빅 데이터 09.MARKETING ANALYTICS 마케팅 및 판매 전략 분석의 원리 기본 및 시장에 맞게 분석 기술 분석 능력을 개선하는 방법 가격 10.CUSTOMER ANALYTICS 고객 세분화 고객 평생 가치 (CLV) 시장 기회를 식별 문제 해결 시장 고객 확보 크로스 및 판매까지 휘젓기과 마찰 득점 마케팅 캠페인 및 인센티브의 응답 분석 예측 제품 포트폴리오 방치 및 비행 예방 사기 탐지 11.WEB ANALYTICS 기본 및 웹 분석의 기술 Google 웹 로그 분석 : 캠페인의 사용 및 최적화 측정 및 주요 보고서의 해석 추적 전환 (전환 추적) 사회 분석 검색의 과학 (SOS) 변환 깔때기 저작자 모델 마케팅 12.ESTRATEGIAS 전체 마케팅 전략에서 다른 전략을 통합하는 방법 어떻게 다른 전략으로 기술을 통합 운영 작업에 미치는 영향합니다 포지셔닝과 차별화 전략 브랜딩 전략 : 아키텍처 및 브랜드 관리, 기업의 정체성과 위치 제품 전략 가격 전략 채널 유통 및 마케팅 전략. 소매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360) 마케팅 전략 및 구현의 통합 전반적으로 통합 된 전략 과정 : 디지털 - 오프 라인 관계형 13.ESTRATEGIA 어떻게 우리의 클라이언트에 관계하는 고객 중심 경영 목표 및 관심과 고객 충성도의 전략 개념 및 CRM의 전략 및 e-CRM CRM 도구 및 제어 시스템 기본 및 고급 고객 관계 관리의 새로운 기술과 동향 14.LIDERAZGO 효과적인 판매 상업 관리. 판매 기능의 조직 및 계획 관리 및 인사 관리. 비즈니스 코칭 판매 자원 관리 측정 및 판매 결과의 평가 전략 보수, 보상 및 수수료 판매 전략 상업 15.INNOVACIÓN 혁신 시장 고객 혁신 자격 및 영업 팀의 훈련 새로운 형식 기술 도구 관리, 계획 및 관리 전달 값 16.BRANDING 및 기업의 정체성 브랜딩의 기초 키 창조적 인 브랜드 건축과 브랜드 관리 브랜드를 실행의 과정 브랜드 포지셔닝 및 재배치 E-브랜딩 브랜드 콘텐츠와 주요 기술 메트릭 브랜딩 및 브랜드 가치 기업의 정체성의 관리 브랜드 평판과 기업 평판 17.PLATAFORMAS 기술과 마케팅 정보 시스템 통합 클라우드 마케팅 관리. 소비자의 상호 작용 주요 기술과 응용 프로그램 18.DIGITAL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전략 크리 에이 티브 전략 건축과 웹 사용성. 웹 디자인 판매 SEO와 SEM 위치 E 메일 마케팅 디지털 영역의 법적 환경 전자 상거래 및 가치 사슬 (Value Chain) 트래픽 생성 캠페인의 주​​요 요인 마케팅의 전반적인 전략에 디지털 미디어 관리 통합 19.SOCIAL 미디어 소셜 미디어 관리 유치 및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 관리 전략 플랫폼 관리 및 모니터링 도구 소셜 미디어 전략 효율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방법 협력 기회를 관리 포스터 연결을 지속 어떻게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소셜 미디어 전략을 통합하는 20.RETAIL 기술 소매 마케팅에 적용 사용 전략과 소매에 기술 응용 전자 소매 기술 및 정보 시스템 대화 형 시스템 터치 시스템 소매 로봇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소매 전략을 통합 21.MOBILE 마케팅 및 대화 형 시스템 환경과 모바일 마케팅 기회 모바일 전략 VS 데스크탑 전략 웹 전략 대 애플 리케이션 모바일 장치를 통해 전략 모바일 소셜 미디어 전략을 통합하는 방법 어떻게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통합하는. 물리적 근접성을 기반으로 전략 모바일 장치에 대한 기술 고객 관계 및 홍보 으로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상호 작용, 브랜드를 강화 장치를 사용자 정의 마케팅 / 판매 관리자를위한 22.FINANZAS 회사의 일반 회계에서 마케팅 / 영업의 의사 결정의 영향 마케팅 예산 및 판매 : 분석, 예측 및 편차 마케팅 및 영업에 투자 수익 (ROI) 프로젝트 관리의 개념에 23.DIRECCIÓN 및 프로젝트 관리 1. 소개 프로젝트 관리의 개념입니다. 프로젝트 수명주기 및 조직. 프로젝트 관리 프로세스. 2. 프로세스 프로젝트 관리 통합 관리 프로젝트. 프로젝트 범위 관리. 프로젝트 관리 용어. 프로젝트 비용 관리. 품질 관리 프로젝트. 인적 자원 관리 프로젝트. 통신 관리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를 위험이 있습니다. 조달 관리 프로젝트. 전문과 사회적 책임. [-]

MBA 임원 비즈니스 코칭

ESEM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마드리드

이 과정을 통해 학생은 비즈니스 대학원 경영자 코칭의 고급 교육을 습득합니다. 당신은 임원, 상업, 중간 관리자 및 임원의 개인 및 전문 개발을 전문적인 연습을 개발하고 장려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을. [+]

2016 스페인 경영학 석사. 코스 목표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수준에서 코칭의 실천에 필요한 지식, 기술과 능력을 습득 조직의 코칭 기술의 사용을 통해 경영진과 사업 개발을 증폭 및 현장 컨설팅. 자기 지식과 실천의 균형 상태를 향해 개발 및 비즈니스 리더십을 홍보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은 비즈니스 대학원 경영자 코칭의 고급 교육을 습득합니다. 당신은 임원, 상업, 중간 관리자 및 임원의 개인 및 전문 개발을 전문적인 연습을 개발하고 장려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을. 따라서, 경영의 국제 학교 (ESEM)의 시작 부분에서 큰 문제는 지속적인 연구에 의해 연료 이론, 방법론과 실천의 긴밀한 관계를 결합하여 우리의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 모델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 주소로 코치의 직업을 추구하고자하는 사람. 사람은 자신의 직업 활동에 코칭을 통합하고자하는. 기업가. 임원. 임원, 관리자, 상업 관리자, HR 전문가, 교사, 심리학자. 방법론 이 모델은 비즈니스 관행에 필요한 기술의 세대, 참가자 중심 것을 특징, 그리고 다른 사람의 현실에 조정하는 학생의 개발에 물론 자신있다. 학생은 지식과 비즈니스 코칭의 연습의 취득을위한 기초로서 중요한 개인 작업을합니다 : 협상, 개인 및 비즈니스 정렬에 방향. 나는 개인 개발에서 작동합니다. 멀티미디어 리소스와 상호 작용하는 역동적 인 수업. 초록 및 각 모듈 후 가상 캠퍼스 자체 평가. 반사 운동, 쓰기, 코칭에 책을 읽고, 개인 개발 기사, 동영상이나 영화, 연구, 팀워크, 퀴즈, 개인 사업 계획의 개발, 비디오 포럼보세요. 등 (전문 코치와 함께) 클라이언트 코칭 등의 사례 등 경영진과 개인 코치 (피어 코치) 학생 연습 등의 사례. 주제 내용 1 년 코칭 소개 : 목표와 방법론 인간과 XXI 세기의 새로운 도전 원산지 및 코칭의 철학 코칭의 개념 코칭 응용 프로그램 다른 직업의 상보성 피어 코칭 개인 진화 과정 : 개인의 정체성 자동 이미지 자동 개념 길이와 조건 선형 및 측면 사고 수술 마음 개인 및 전문 리더십 : 자동 리더십 전망 통신 값 행동 코칭 방법 : 뇌 트레이시의 7 단계, 모델 REM, 다른 모델 : 목표 설정 적극적인 청취 : 모델 MAC, 로직 레벨, 자동 유형 올바른 질문 열기 관점 : 정신지도, 지각, 인식, 신념. 행동 계획 결과의 평가 코칭의 실시에 일반적인 실수 일반 바인딩. 코치와 클라이언트의 관계 : 관계를 Pactar 교감을 설정 기본 행동 스타일 (DISC). 진단, 프로필, 재 프로파일 링.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 형태와 통신 처리의 내용 구두 언어 : 대인 커뮤니케이션, 단어의 힘, 언어의 왜곡 비언어적 언어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microgestos 언어 뇌 : 네드 헤르만의 대뇌 반구 코칭 세션 세션의 일반 목적 세션 구조 모델 성장 모델 ICUSF 코칭 / 역량 모델의​​ 기본 이론 코칭 영향 코칭의 세상보기 전체 길이 ICF 모델 competential competential 모델 ICPC 코칭 및 신경 과학 rerebral 작업 (인지, 감정, 본능) 뇌지도 책 시냅스 시스템 지능 이론 감성 지능 : 4 스타일, 감각, 감정과 행동 다중 지능 학생의 기록에 따라 사례 및 멘토링 그룹 (그룹 작업) 2 년 조직 모델 및 비즈니스 코칭 기업 구조 과학적인 관리 회사 조직 기능 회사 비즈니스 리더십 스타일 리더십 소개 상황 리더십 비전 리더십 신경 리더십 소개 컨설팅 컨설팅이란 무엇인가 유형 컨설팅 요구 분석 디자인 및 솔루션 구현 기업의 역량 모델 정의 경쟁 작업 설명 사전 기술 후보자의 선택 평가 및 개발 계획 팀 코칭 팀 개념 상호 의존성에 독립에서 팀에 대한 관리 역할과 기여 비즈니스 코칭 도구 상자 행동 도구 진단 도구 리더십 진단 도구 장비 평가 및 개발 도구 비즈니스 멘토링 회사의 4 기둥 멘토링 소개 역할 관련 멘토링 프로그램 구현 사업 계획 작성 사업 아이디어를 정의 내 사업의 가치 최소 가능한 제품 테스트 시장 사업 계획 할 학습 기업가 정신의 개념 혁신과 개발 기업가 프로필 도구 수행하기 인증 및 인증 1 년 코칭 ESEM, 2 년 MBA 학위 행정 비지니스 코칭 (전용 타이틀)의 제목 마스터를 수여 국제 ICU 인증 인증 시험 ICU를 수행하려면 코칭 ESEM 마스터의 제목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를 증명해야합니다. 인증 및 "전문 코치의"ICPC의 상태를 얻으려면, ICU 인증 후보 500 시간 이상을 수행해야합니다. 인증을 획득 한 후 3 년 동안, 고객과 코칭. 코칭의 스페인 협회 (AEECO)의 인증을 받았으며 코칭 스페인의 전문 협회 (APCE)의 인증을 받았으며 [-]

경영학 (MBA)의 마스터 마드리드

Schiller International University - Florida, Heidelberg, Madrid, Paris
캠퍼스 전일제 10 - 12  공개 입학 에스파냐 마드리드

경영학 (MBA) 프로그램이 36 학점 마스터 금융, 회계, 마케팅 및 경영 관리 측면에 초점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

경영학 석사 (MBA)

 

36 신용 경영 MBA 프로그램은 재무, 회계, 마케팅 및 경영 관리 측면에 초점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사례 연구는 중소 기업에서 관리직뿐만 아니라 대형 다국적 기업에 대한 학생들을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는 국제 서비스 및 관광 경영에 국제 비즈니스, 정보 기술의 경영 전공하고자하는 학생들은 전공에 추가 필수 과정을 완료해야합니다.

 

MBA 졸업생은 오늘날의 시장에서 바람직하다. 온라인 MBA 학위를 추구하는 것은 기회의 문을 열고 그들을 소유하는 사람들에게 기업 발전에 필요한 영향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현재 시장이 발전하고 더 복잡 해짐에 따라, 많은 고용주 관리 위치에서 고급 수준의 지식을 가진 후보자과 기술을 배치 할 필요성과 좋은 직원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필요를 균형을 선택하고있다.... [-]


국제 MBA

INSA Business, Marketing & Communication School
캠퍼스 전일제 1 년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MBA의 학생들은 경영진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강력한 경영진과 지도력 기술을 개발과 동시에,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과목의 흥미 진진한 연구에 착수. [+]

국제 MBA MBA의 학생들은 경영진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강력한 경영진과 지도력 기술을 개발과 동시에,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과목의 흥미 진진한 연구에 착수. 그들은 golbal 시장의 정확한 분석, 운영 체제, 예산 관리 및 전략적 계획을 통해 유익한 결정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목 19 22h에 대한 시간표 월 날짜 : 2013년 10월에서 2014년 7월까지 가격 7,200 €

강의

회사 정책 및 일반 경영 전략 마케팅 관리 전략 및 정책 결과의 경제 관리 및 최적화 네트워크의 상업 관리 조직 관리 기술 경영 결정의 경제 분석 재무 관리 회사 평가 시장의 세계화와 국제화 관리 윤리 및 사회 기업 Responsability 브랜딩, 브랜드의 가치를 관리 제품 관리자 판매 예측 제품 및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생산 관리, 품질, 물류​​ 및 제품의 유통. 무역 박람회, 컨벤션은, 회의 고객 마케팅 산업 기업과 서비스의 마케팅 회사의 마케팅 2.0의 응용 제품 마진의 최적화 사회 문제 경영 활동의 사법 및 회계 처리 기업의 기술 혁신 밸런스 스코어 카드 : 관리 전략의 설계 최종 프로젝트 : 전략적 사업 계획 ... [-]

MBA + 마스터 (이중 학위 프로그램)

FUNDESEM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October 2016 에스파냐 알리칸테

Fundesem MBA의 개념은 희망하는 전문적인 개선과 그 / 그녀의 경력 관리 발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회사의 통합 경영과 글로벌 비전을, 첫째로, 리드. 둘째, 기업이 글로벌 관점에서 관심의 그 / 그녀의 특정 영역에 전문화에 의해 보완 될 것입니다. [+]

(프로그램은 스페인어로 진행됩니다)

 

소개

학생들에게 우리의 약속은 활성 전문가 및 연도 별 새로 자격을 갖춘 졸업생을 해 모두를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합니다. 동시에, 학생이 관심 그 / 그녀의 특정 영역에서 사용하는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하면서 새로운 Fundesem MBA는 모든 매니저에 대해서, 먼저, 필수 글로벌 비전을 제공한다.

Fundesem MBA의 개념은 희망하는 전문적인 개선하고 그 / 그녀의 경력 관리 발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회사의 통합 경영과 글로벌 비전에, 첫째로, 리드. 둘째, 기업이 글로벌 관점에서 관심의 그 / 그녀의 특정 영역에 전문화에 의해 보완 될 것입니다.... [-]


국제 경영 MBA

Geneva Business School (GBS)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18 개월 September 2016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 1 더

국제 경영 전공과 경영학 (MBA)에이 마스터는 심화 및 관리에 대한 지식을 확대에 관심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국제 경영 전공과 경영학 (MBA)에이 마스터는 심화 및 관리에 대한 지식을 확대에 관심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성장 유지하고 비즈니스 세계의 성공적인 전문가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 당신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사실 기간 : 18개월 크레딧 : 90 ECTS 언어 : 영어 섭취 : 2004 년 1 월과 9 월 학위 수여 : 국제 경영에서 경영학 (MBA) 전공 석사. 교환 프로그램은 : 캠퍼스 사이에 돌립니다. 우리는 마스터 프로그램의 18 개월간 캠퍼스의 모든 유학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턴십 : GBS는 최고와 최선 작동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모두 세계적으로 인정과 가장 중요한 기업과 인턴십을 보장하고있다. 위치 : 제네바 캠퍼스와 바르셀로나 캠퍼스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90 학점의 성공적인 완료를 필요로합니다. 선택한 전공을 완료하는 필수 핵심 과목, 선택 과정, 석사 학위 논문과 같은 방향 과정 :이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들이 공부하기 원하는 과목을 선택할 수있는 석사, 공통 교육 과정의 4 그룹으로 구성 : 마이크로 및 매크로 수준의 경제 분석 전략 경영 및 마케팅 리더십과 조직 행동 인사 및 운영 관리 기업 금융 및 세금 / 원가 회계 경력 옵션 이 프로그램은 특히 그 작업의 관련성, 또는에서 일할 계획입니다 : 일반 관리자 국제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 글로벌 계정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 및 입학 선택 기준 GBS의 선택 과정은 리더십 잠재력, 학업 능력, 개인의 자질과 역량을 강조한다. 우리는 경영 경험, 사람들의 기술과 입증 된 학업 성적과 지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입학 요구 사항 관련 분야 (플러스 2 년 경험)에서 학사 학위 또는 이와 동등한.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를 들어, 5 년 경험 포함 된 여권 사진과 함께 신청서 모든 학술 학위 또는 증명서의 사본 공식 영어 시험 결과 : IELTS 6.0, TOEFL IBT 70, 3 년 최소, 또는 대학의 입학 시험의 성공적인 완료에 대한 영어 환경에서 이전에 공부의 증거. 여권의 사본 신청 수수료 납부 영수증 이력서 (CV) 추천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