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석사 (MBA 과정)
IMSG International Management School Genev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Geneva, 스위스
언어
영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8 개월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CHF 10,900 / per quarte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기술
21 세기에는 혁신적이고 자원이 풍부하고 실용적이며 용맹 한 비즈니스 리더의 새로운 품종에 의해 옹호 된 독창적 인 접근 방식이 요구됩니다. 이 지도자들은 오늘날 분명하지 않은 도전 과제를 비롯하여 내일의 도전 과제를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지식과 통찰력을 갖추어야합니다.
국제 경영 학교 제네바 MBA 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매력적인 미래 지향적 인 사고 방식으로 글로벌 시민 인 새로운 세대의 비즈니스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우수한 학사 졸업생 및 야심 찬 경력 목표를 가진 숙련 된 관리자를 위해 설계된이 프로그램은 도전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혁신적인 관리 방법을 채택합니다. Il은 기존의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관리자를 다음 단계의 전략 및 비즈니스 관리 수준으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경영 및 비즈니스 관리에 대한 글로벌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기업가 정신 및 글로벌 혁신의 문을 열고 리더십과 기업가 정신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고자하는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경영학 석사 (MBA)를 가졌 으면 국제기구에서 경영 및 주요 직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속도
우리의 MBA는 18 개월 (3 학기) 이상 제공되며 리듬은 학생들이 파트 타임으로 일할 수있는 방식으로 조직되어있어 취업을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우리의 경력
검증 / 학위 논문
MBA의 끝에서, 학생은 프로그램 중에 공부 한 과목 중 하나를 수행 할 논문을 방어해야합니다.
함유량
계략
- 품질 관리
- 사업 계획 개발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프로젝트 관리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프로세스 개선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국제 비즈니스 법률
- 전략적 인사 관리
- 변경 관리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의사 결정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로비 위기 관리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IT 보안
- 혁신 구현 (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회계
- 통계
- 회계
- 과세
- 내부 감사
- 매크로
- 기업 금융
- 윤리학
- 글로벌 경제
- 정치 사회학
- 기업 윤리
마케팅
- 전략적 마케팅 - 모델
- 소비자 연구
- 경쟁법
- 브랜드 관리
- 가격 설정
- 핵심 역량 - 마케팅
- 영업 팀 주도
- 국제 마케팅
- CRM
- 감각적 인 마케팅
다른
- 혁신의 날
- 비즈니스 영어
- 자신감있게 말하기
- 방법론
- 명제
평가
- 중간 시험
- 최종 시험
- 학위 논문 방어
원정 학습
명제
과정
전략 및 일반 관리
- 품질 관리
- 사업 계획 개발(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프로젝트 관리(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프로세스 개선(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국제 비즈니스법
- 전략적 인사관리
- 변경 관리(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의사결정(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로비 위기 관리(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 IT 보안
- 혁신 구현(Harvard Business School Publishing)
회계 및 재무
- 통계
- 회계
- 과세
- 내부 감사
- 거시 및 미시 경제학
- 기업 금융
- 윤리 및 직업 표준
- 세계 경제
- 정치사회학
- 기업 윤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전략적 마케팅 – 모델
- 소비자 연구
- 경쟁법
- 브랜드 관리
- 가격 설정
- 핵심 역량 – 마케팅
- 영업팀을 이끌다
- 국제 마케팅
- CRM 및 영업 관리
- 감각적 마케팅
다른
- 혁신의 날
- 비즈니스 영어
- 자신있게 말하기
- 방법론
- 명제
평가
- 중간고사
- 기말고사
- 논문 방어
학습 탐험
명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