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석사 - 럭셔리 산업에 초점을 맞춘 국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일반

프로그램 설명

럭셔리 브랜드 통신이 빠르게 그래서 변화되고하는 것은 그 산업에 필요한 기술을 변경 : 브랜드 경험을 향상시키는 가장 적절한 분할을 적용하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의 혜택을 위해 새로운 기술에 투자.

프로그램의 목적

  • 점점 더 세계화 된 시장에서 문화를 통해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
  • 생각과 혁신적인 통신을 구축
  • 럭셔리의 본질을 이해
  •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구축
  • 고객과의 상호 작용

요점 및 ADDED-VALUES

  • (SMBG-EDUNIVERSAL에서) 혁신 상
  • 12개월 MBA 프로그램 -이 섭취 : 가을 / 봄
  • 다른 리듬 : 인턴쉽 교육 / 연구 프로그램
  • 전문적이고 경험이 풍부한 강사에 의한 영어 코스
  • parternships 및 회사 방문 독점
  • 프랑스 문화 및 유럽 노출
  • 강력한 개인 코칭

직업의 기회

  • 국제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 글로벌 미디어 관리자
  • 국제 계정 관리자
  • 국제 시장 조사 관리자
  • 국제 브랜드 관리자
  • 기업

입학 요건

  • 학사 학위 (4 년) 또는 석사 학위 관리, 마케팅, 통신, 법률, 사회 과학, 인문학 분야 (석사, 석사 1 혈중 알코올 농도가 4 2 혈중 알코올 농도 +5 마스터) ... 관리 위치에 또는 3 년간 전문적인 경험
  • TOEFL IBT의 IELTS (국제 영어 시험 시스템)에 750 점, 6 점의 TOEIC 점수 75의 점수 : 최소 영어 수준
지난 3월 2020 갱신.

Keystone 장학금

장학금 제공 옵션을 알아보세요

학교 소개

ESP (Ecole supérieure de Publicité) is a school for higher education in the fields of Advertising, Communication, Marketing and Management - located

ESP (Ecole supérieure de Publicité) is a school for higher education in the fields of Advertising, Communication, Marketing and Management - located 짧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