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고객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면 ,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유명한 사업가 Jeck Welch의 이러한 말은 오늘날 우리가 가져야하는 국제 마케터의 유형에 대한 인상을줍니다. 마케팅 및 시간 요구에 비추어, 마케팅의 리더는 고객처럼 생각해야합니다.

책임과 회의론의 원칙으로 무기를 파는 마케팅 담당자는 국가 네트워크를 국제 시장과 연결하고 상호 유익한 교환을 지원할 수있는 가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전념합니다.

따라서이 프로그램의 주된 목적은 국제 시장의 지식과 경험으로 구분되는 마케터를 불러내 어 그루지아와 수출 잠재력을 지닌 백인 지역 전체의 신속한 개발을 지원하고 촉진 할 수있는 실용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21 세기 국제 마케팅 전문가 양성은 국내외 시장과 경제 전반의 유익한 관계, 국제 관계의 긍정적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가장 큰 지적 잠재력의 축적입니다.

85219_Marketing_1.jpg

연구 결과 달성 방법

이 프로그램 하에서 계획된 학습 과정을 가르치기위한 조정되고 현대적인 방법을 병합하면 성공의 성취가 보장됩니다.

교수법은 주로 학생 중심의 교수 방법에 기반을두고 학생들의 동기 부여와 책임감을 키우는 기술을 포함합니다. 학생 중심의 교수 전략은 학생의 발달을 목표로 한 다소 효율적이고 검증 된 방법입니다. 이 방법에 따르면, 학생은 동시에 지식의 수신자이자 관리자 인 중심 인물입니다. 교수는 원칙에 따라야합니다.

"지식 기반의 자유롭고 개인 중심의 사고와 새로운 리더십 교육을 보장하는 팀워크 원칙" 언급 된 전략은 학생을 동기 부여합니다. 그 / 그녀는 처음에 그 / 그녀가이 프로그램의 틀 안에서 그 / 그녀의 최상의 자질을 나타낼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학생들은 자유로운 사고가 장려되는 지식 기반 토론 매체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이것은 창작자와 학생이 국제 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을 목표로 삼는 바로 그 사회적 매체입니다. 팀과 개인 작업의 조화로운 합병만으로 현대 마케팅의 세계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에 학생은 팀의 중요한 구성원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예상되는 분야는 지식과 토론 제공이라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이슈를 참조합니다. 언급 된 방법은 학생이 자신의 지식을 관리, 개발 및 적용하는 학생의 책임을 증가시키는 학문 자체의 인식 및 인식 과정에 학생의 참여를 증가시킵니다. 학생은 역동적 인 행동이 없다면 마케팅, 특히 매우 효율적인 이론조차도 정체와 비 효율성을 보장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일단이 지혜가 감지되면 학생은 지식을 듣고 수동적으로 습득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식을 깨닫고 성공을 성취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학생은 국제 마케팅의 세계에서 어떤 이론도 실습의 시작일 뿐이고 실습을 분석하려는 시도임을 이해해야합니다.

프로그램의 시행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교수 방법이 사용됩니다.

  • 서법;
  • 구두 - 구어체 방법;
  • 프리젠 테이션 및 데모 방법;
  • 작문 방법;
  • 토론 / 토론을 수행하는 방법;
  • 개인 및 단체 작업 방법;
  • 협력적인 가르침;
  • 역할 놀이;
  • 문제 기반 학습;
  • 설명 방법;
  • 사례 연구;
  • 전자 학습 방법;
  • 브레인 스토밍;
  • 행동 중심의 교수법에 의한 경험적 연구의 방법을 연구한다.
  • 체험 중심의 교수법;
  • 공동 참여 교수법.

교습 방법은 관련 분야의 강의 계획에 반영되는 특정 분야의 내용과 세부 사항을 고려하여 선택됩니다.

85220_Marketing.jpg

연구를 계속할 가능성

석사 과정의 졸업생은 다음 수준의 연구자의 훈련을 지향 경영학 박사 프로그램의 조지아 또는 기타 국가의 고등 교육 기관에서 연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국제 마케팅, 국제 브랜딩, 공급 및 국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지속적인 과학 연구는 졸업생에게 진지한 전망을 보장합니다.

국제 마케팅 분야의 세계 대학 교육, 과학 교육을 실시하고있는 많은 대학들, 그리고 유명한 교수진의 다양성이 고려중인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팀과 접촉 할 때, 국제 사회의 연구를 계속할 경우 마케팅, 성공의 성취가 크게 보장됩니다.

프로그램 입학 전제 조건

학사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업 학위를 소지 한 사람은 누구에게나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서 실시 된 일반 석사 시험 및 시험 및 시험 결과를 토대로 국제 마케팅 석사 교육 프로그램.

Master 's Educational Program 학생의 지위를 얻는 근거는 General

석사 시험, 국립 시험 센터에서 수행 한 전문 시험 및 대학에서 실시한 영어 시험. B2 수준에서 영어에 대한 지식을 증명하는 증명서를 제출하는 사람은 영어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대학 결정에 따라, 전문 분야에서 시험을 보는 대신 학생에게 인터뷰를 할 수 있습니다.

Caucasus International University 학생의 지위를 획득 한 사람은 해당 법률에 따라 군 복무 중일 때 학사 또는 그에 상응하는 학위를 증명하는 서류를 대학에 제출해야하며, 사람이 군 복무를 위해 파일에있다는 것.

조지 아주 교육 과학 기술부가 정한 의무 절차와 규칙을 준수하여 학업 이동성을 통한 국제 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의 등록은 연 2 회 허용됩니다.

석사 교육 프로그램 등록 또는 외국의 인정 된 고등 교육 기관에서의 이전을 통한 등록은 조지 아주 교육 과학부의 결정에 따라 수행됩니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지난 March 11,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8월 2019
Duration
2 년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8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8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C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