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이 전문은 조직 내에서 무역 요소의 기능, 이론 및 현대 관습을 학생에게 제시합니다. 또한 기술 경쟁과 시장 조사, 마케팅 계획, 판매 예측 및 홍보 캠페인을 개발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핵심 과정

  • 조직 관리
  • 기술 및 정보 관리
  • 마케팅 관리
  • 경영 금융 *
  • 의사 결정을위한 회계 *
  • 비즈니스 경제학
  • 양적 방법 및 비즈니스 통계

전문화 과정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시장 조사
  • CRM : 고객 가치 증대
  • 영업 관리
  • 소비자 행동

선택 과목

  • 국제 마케팅
  • 서비스 마케팅
  • 브랜드 관리
  • 마케팅을위한 공급망 관리

관석 코스

  • 경영학 지식 통합
Program taught in:
영어
스페인 사람
Last updated March 1, 2018
이 과정은
시작 날짜
2월 2019
9월 2019
Duration
Request Info
Full-time
가격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2월 2019,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2월 2019,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