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분야에서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거나 모든 학생들이 사업 분야에서 확실한 배경을 가지고 프로그램에 입학 할 수 있도록 기본 과목을 이수 할 수 있습니다. 핵심 프로그램 과정은 회계, 재무, 경제, 정보 시스템, 마케팅, 정량 방법 및 리더십 영역에서 분석 및 실용적인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강조 영역은 학생들이 특정 직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BA 학위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회계, 경제, 재무 및 경영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중간 또는 상위 관리 관점에서 나타납니다. NAU의 경영학 석사는 오늘날 선도적 인 조직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전자 마케팅 집중 의 졸업생은 전자 상거래, 온라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ONET Online에 따르면,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및 전자 상거래 마케팅 관리자와 같은 E- 마케팅 분야의 직책은 강한 일자리 증가와 높은 평균 급여로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마케팅 커리큘럼에는 SEO / SEM의 소위원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가 포함됩니다. 모바일 장치를 통한 마케팅 또한 중점적입니다.

MBA 프로그램 요구 사항

NAU에서 제공하는 MBA 학위는 두 가지 학업 요구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 석사 핵심 과목과 선택 과목. 학위 과정은 10 과목과 45.0 학점 시간의 성공적인 완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BA 과정

MT6255는 첫 학기 중에 그리고 다른 석사 과정을 완료하기 전에 완료해야합니다. 핵심 MBA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AC6550 회계 회계 4.5
  • EC6150 경영 경제학 4.5
  • FN6350 재무 관리 4.5
  • 경영 의사 결정을위한 MA6600 정량적 방법 4.5
  • MG6500 마케팅 관리 4.5
  • MT6255 리더십과 품질 소개 4.5
  • MT6650 전략 및 정책 4.5

전자 마케팅 강조

이 옵션을 선택한 학생은 다음과 같은 선택 과목과 함께 e- 마케팅 강조를위한 MBA 핵심 과목을 완료해야합니다 :

  • MG6600 인터넷 마케팅 4.5
  • MG6610 전자 상거래 4.5
  • MG6620 소셜 미디어 마케팅 4.5
  • MG6630 전자 - 마케팅 분석 4.5

E- 마케팅에 중점을 둔 MBA 프로그램 졸업생은 :

  •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활용하여 마케팅 계획을 개발, 구현 및 모니터링합니다.
  • 사용 가능한 마케팅 정보에 대한 비판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실제 마케팅 시나리오를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안하십시오.

입학 요건

  • 학사 학위
  • 영어 역량 증명
  • GRE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논문 필요 없음!

관련 직업

  • 최고 경영자
  • 일반 및 운영 관리자
  • 영업 관리자
  • 행정 서비스 관리자
  • 산업 생산 관리자
  • 건설 관리자
  • 사회 및 지역 사회 봉사 관리자
  • 비용 견적 도구
  • 경영 분석가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7 더많은 코스를 National American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