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분야에서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거나 모든 학생들이 사업 분야에서 확실한 배경을 가지고 프로그램에 입학 할 수 있도록 기본 과목을 이수 할 수 있습니다. 핵심 프로그램 과정은 회계, 재무, 경제, 정보 시스템, 마케팅, 정량 방법 및 리더십 영역에서 분석 및 실용적인 기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강조 영역은 학생들이 특정 직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BA 학위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회계, 경제, 재무 및 경영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중간 또는 상위 관리 관점에서 나타납니다. NAU의 경영학 석사는 오늘날 선도적 인 조직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전자 마케팅 집중 의 졸업생은 전자 상거래, 온라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ONET Online에 따르면,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 및 전자 상거래 마케팅 관리자와 같은 E- 마케팅 분야의 직책은 강한 일자리 증가와 높은 평균 급여로 밝은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 마케팅 커리큘럼에는 SEO / SEM의 소위원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가 포함됩니다. 모바일 장치를 통한 마케팅 또한 중점적입니다.

MBA 프로그램 요구 사항

NAU에서 제공하는 MBA 학위는 두 가지 학업 요구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 석사 핵심 과목과 선택 과목. 학위 과정은 10 과목과 45.0 학점 시간의 성공적인 완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BA 과정

MT6255는 첫 학기 중에 그리고 다른 석사 과정을 완료하기 전에 완료해야합니다. 핵심 MBA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AC6550 회계 회계 4.5
  • EC6150 경영 경제학 4.5
  • FN6350 재무 관리 4.5
  • 경영 의사 결정을위한 MA6600 정량적 방법 4.5
  • MG6500 마케팅 관리 4.5
  • MT6255 리더십과 품질 소개 4.5
  • MT6650 전략 및 정책 4.5

전자 마케팅 강조

이 옵션을 선택한 학생은 다음과 같은 선택 과목과 함께 e- 마케팅 강조를위한 MBA 핵심 과목을 완료해야합니다 :

  • MG6600 인터넷 마케팅 4.5
  • MG6610 전자 상거래 4.5
  • MG6620 소셜 미디어 마케팅 4.5
  • MG6630 전자 - 마케팅 분석 4.5

E- 마케팅에 중점을 둔 MBA 프로그램 졸업생은 :

  • 디지털 마케팅 기술을 활용하여 마케팅 계획을 개발, 구현 및 모니터링합니다.
  • 사용 가능한 마케팅 정보에 대한 비판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실제 마케팅 시나리오를 평가하고 솔루션을 제안하십시오.

입학 요건

  • 학사 학위
  • 영어 역량 증명
  • GRE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논문 필요 없음!

관련 직업

  • 최고 경영자
  • 일반 및 운영 관리자
  • 영업 관리자
  • 행정 서비스 관리자
  • 산업 생산 관리자
  • 건설 관리자
  • 사회 및 지역 사회 봉사 관리자
  • 비용 견적 도구
  • 경영 분석가
Program taught in:
영어

See 7 more programs offered by National American University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파트타임
전일제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