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브랜드 관리 MBA 과정

ESLSCA Business School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고급 브랜드 관리 MBA 과정

ESLSCA Business School

럭셔리 경영 프로그램 은 럭셔리 산업에서 견고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고 자하는 모든 미래 관리자를 목표로합니다.

이 포괄적 인 국제 프로그램은 고급 산업에 최대의 노출을 제공합니다. 모든 후보자는 미래의 꿈 일을 온 보딩 한 날 이내에 운영됩니다.

이 지식을 얻는 것보다 나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코스의 목적 :

이 과정의 결과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시장 및 고객의 프로필과 문화를 기반으로 고급 브랜드브랜드 및 브랜드 관리를 이해하고 분석합니다.
  • 럭셔리 산업을위한 브랜드 전략 및 브랜드 플랫폼 분석 및 생성
  • 명품 산업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프랑스의 명품 산업, 모든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 기존 브랜드의 가치 창출 또는 새로운 브랜드 개발
  • 명품 업계에서 미래의 역할확인하십시오.
  • 고급 브랜드 이름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배포 전략 개발

지원자는 전문 또는 학업 (석사 학위) 배경이 있어야합니다.

마케팅 및 사치 분야. 후보자는 마케팅, 브랜드, 고급 비즈니스에 대한 강한 동기를 입증해야합니다.

요구 사항 :

학교는 모든 과정에 대해 1 월부터 12 월까지 1 년 내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응시자 선택은 신청서 파일 (CV 및 신청서 양식)과 면접에 의해 수행됩니다.

프로그램 :

모듈 I

어른들의 문화 이해

  • 럭셔리 산업의 전체 론적 견해
  • 산업 역학
  • 설립 된 선수 및 신세대
  • 윤곽
  • 학업 과제 (메모) : 선택

모듈 II

가치 창출

  • 브랜드 정체성에서 브랜드 DNA
  • 명품 브랜드를 성공으로 바꾸는 방법
  • 제품 혁신
  • 고급 스러움과 지속 가능성
  • 학업 과제 (메모) : 제출

모듈 III

브랜드 전략

  • 브랜드 포지셔닝
  • 브랜드 경험
  • 브랜드 플랫폼
  • 상점 수표
  • 브랜드 관리자 역할
  • 학업 과제 (메모) : 연구 및 인터뷰 공유

모듈 IV

세계화, 이미지 및 커뮤니케이션

  • 정의, 브랜드에 대한 사회적 네트워크의 영향
  • 광고 전략
  • 소셜 미디어의 전략적 사용
  • 학업 과제 (메모) : 초안 제출

모듈 V

디지털 시대의 럭셔리 한 유통

  • 고급 및 배포 : 독점
  • 럭셔리 및 디지털
  • 전자 상거래 또는 상거래 : 옴니 채널 전략
  • 인구 통계 학적 혼란, 가장 큰 도전?
  • 학업 과제 (메모) : 최종 제출

모듈 VI

고급스런 세계로의 침략

  • 4 개월 교육 - 관석 프로젝트
  • 평가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마지막 업데이트 April 25, 2018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10월 2018
Duration
기간
1 년
전일제
Price
가격
12,000 EUR
연간.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프랑스 - Paris, Île-de-France
시작일 : 10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10월 2018
프랑스 - Paris, Île-de-France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