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Paris 학사 FEDE (Fédération Européenne Des Écoles) 인증

  • 기간 : 영어로 15 개월 프로그램
  • 캠퍼스 : 파리, 상하이, 이스탄불
  • 형식 * : 파리 또는 이스탄불 / 파리 또는 상하이 / 파리 / 방콕
  • 다음 섭취량 : 2019 년 9 월
  • ECTS 크레딧 : 120
  • 신청비 : € 150
  • 수업료 : € 15,800
  • 제한 : 수업 당 25 명


* 형식의 사용 가능 여부는 1 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

당신은 항상 끊임없는 운동과 마케팅 및 기술 혁신의 선두에있는 산업에 대한 작업을하는 것 같은 느낌 될지 궁금하지만, 기존의 노하우와 유산의 강한 감각을 수호 알려진 적이 있습니까?

고급 전문 모험에 참여하고 장래에 럭셔리 분야에서 직면하게 될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까? 명품 브랜드가 전통적인 성숙한 시장에 여전히 호소력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 열정을 갖고 있습니까? 동시에 신흥 시장이 제공하는 기회를 수용하고 젊은 세대의 소비자가 생겨나 고 있습니까?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늘날의 명품 전문가는 다음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 복잡한 소비자 데이터를 해독하고
  • 동시에 온라인 소매 및 소셜 미디어의 부상을 예상 할 수있는 역량 개발
  • 변화하는 소비자 습관과 경험적 사치와 개인화의 등장에 적응합니다.

IFA Paris 는 패션 및 명품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 명품 세계의 선두 주자들과의 강력한 유대 관계, 그리고 서구 및 동부 시장의 직접 경험을 통해이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과정을 설계했습니다 복잡한 분야와 명품 전문 : MBA 럭셔리 브랜드 관리에 당신을 차례.


IFA Paris 글로벌 리치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의 MBA는 동양과 서양의 영향과 문화가 합쳐진 IFA Paris 의 세 캠퍼스의 독특한 위치를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각기 다른 학위를 대표하는 3 개의 글로벌 도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시장의 성숙도 (트랙의 가용성은 1 년마다 다를 수 있음) :

파리 트랙 : 학생들은 파리에서 4 학기를, 사치의 발상지이자 세계의 전통적인 명품 수도 중 하나에 씁니다.

상해 궤도 (상하이 2 학기 및 파리 2 학기) : 파리와 그 사치스러운 유산 외에, 학생들은 2020 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명품 시장이 될 국가를 발견하게 될 것이며, 취향과 지식은 일부 분석가들이 예상보다 빨리 성숙 수준에 도달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정교합니다.

상하이 트랙을 선택한 학생들은 아시아 럭셔리 고등 교육 부문의 주요 업체 인 Luxellence 센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파리 캠퍼스와 상하이 캠퍼스의 조건에 따라 1 학기 동안 방콕 캠퍼스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학생들은 가장 고급스러운 브랜드가 끊임없이 존재감을 키우고있는 도시에서 번성하는 패션 소매 파노라마를 탐험 할 것입니다.

이스탄불 트랙 (이스탄불 2 학기 및 파리 2 학기) :이 트랙을 선택한 학생은 인구 통계 학적 및 생활 방식의 변화가 유럽에서 가장 건재하고 가장 시급한 산업 성장을 이끄는 방법을 분석하고 이스탄불을 싹 트는 중동 시장.


우리의 가르침 철학

IFA Paris 에서는 학생들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원칙에 따라 혁신적인 교수법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교육 모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발견 : 학생들은 워크샵 환경에 몰두하여 매크로 및 미세 추세를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모듈을 기반으로 집중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 실험 : IFA Paris 의 다른 캠퍼스 (파리, 이스탄불, 방콕, 상하이)를 여행하는 동안 학생들은 IFA Paris 의 학습에 의한 교수법 덕분에 신흥 시장과 성숙한 시장의 본질적인 특성을 직접 체험합니다.
  • Self-affirmation : 학업 종료 연구 프로젝트 인 Capstone 논문을 수강 할 때 학생들은 럭셔리 산업이 직면 한 선택에 대한 독특하고 개척적인 관점을 개발하고 문제 해결 기술을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 구조

우리 프로그램에서 배운 모듈은 전문인으로서 브랜딩, 유통 및 소매 전략부터 재무 관리 및 비즈니스 계획에 이르기까지 고급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명품 라이프 스타일 세미나는 럭셔리 시계 제조, 화장품, 향수, 오뜨 꾸뛰르, 심지어 Oenology and Gastronomy와 같은 명품 업계의 특정 분야에 대한 독자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업계에 대한 폭 넓은 전망을 개발하고, 명품 거래의 독특한 비밀을 소개하고, 고급 제품 전문가가 스토리 텔링과 창의적인 전략적 사고와 같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권위를 구축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에 노출됩니다.

마지막으로, 개설부터 졸업까지, 그리고 입지에 관계없이 IFA Paris 학생으로서 "Career and Alumni Center"라는 독특한 부서의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LVMH, Richemont 또는 Kering과 같은 그룹과의 강력한 협력을 활용하고 50 개국 이상에서 온 개인으로 구성된 졸업생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커리어 및 동창 센터를 통해 강력한 전문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전문 무역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내 게스트 회담 및 컨퍼런스와 같은 정기적 인 이벤트를 통해 업계 및 업계 전문가를 지원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단어는 시너지 효과로, IFA Paris , 학생 및 동창들이 럭셔리 산업 파노라마를 재구성하는 주요 행위자로 설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MBA 코스는 볼로냐 협약에서 정한 ECTS 프레임 워크를 염두에두고 구성됩니다. 연구가 끝나면 참여자는 자신의 연구를 계속하고자 할 경우 양도 할 수있는 총 120 개의 ECTS를 모을 것입니다. 이 과정은 또한 IDEL / IDEART의인가를 받았으며 "국제 석사"자격을 취득했습니다.


입장

입학 요건:

  • 가능하면 2 년의 전문 경력 (인턴십 고려)
  • 학사 졸업 또는 관련 분야에서의 상당한 전문적 경험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위한 IELTS 6.5 또는 TOEFL IBT 79 (또는 동등한 자격) 또는 영어로 진행되는 시험 증명서
  • 면접 (캠퍼스 또는 Skype에서)
  • 온라인 테스트

제공 할 문서 :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최근 성적 증명서
  • 학사 졸업장 또는 등가 사본
  • 동기 부여 편지
  • 이력서 / CV
  • 여권 사진
  • 여권 복사본

모든 신청서는 대학원학과의 프로그램 책임자 및 학술 이사가 검토합니다. 지원자가 학업 측면에서 최소 입학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MBA 프로그램 시작일 이전에 개최 된 Foundation Workshop에 등록하라는 요청을 받게됩니다.


코스 구조

우리의 럭셔리 브랜드 관리 과정은 5 개의 주요 모듈 그룹으로 클러스터 된 광범위한 모듈을 다루고 있습니다 :

  • 마케팅 및 관리 :이 그룹은 마케팅 계획의 구조에 따라 순차적으로 계획 될 일련의 모듈을 포함합니다. 학생들이 얻은 전반적인 지식 체계는 다음과 같이 준비하게됩니다.
    • 실용적인 사례 연구를 기반으로 복잡한 마케팅 과제 분석
    • 미리 결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자원을 할당하십시오.
    •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 달성을 가능하게하는 Craft 브랜드 DNA
  • 비즈니스 이슈 : 시장의 신호를 듣고 해석 할 수있는 역량은 오늘날의 경영진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경작되어야합니다. 이 모듈 그룹 내에서 학생들은 경제 및 재정적 관점에서 명품 산업의 특질을 발견하게됩니다.
  • 유통 및 소매업 : 지난 30 년 동안 가장 유명한 명품 브랜드 및 대기업의 유통 전략은 극적인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인터넷의 활용도를 높이는 유통 채널의 통제를 강화하는 것은 "유통 및 소매"그룹 분류와 관련된 모듈에서 다뤄질 몇 가지 주제 일뿐입니다.
  • 럭셔리 환경 : 희귀 성의 개념은 전통적으로 사치라는 개념과 관련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희귀 성은 여전히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독점 성"또는 "공간"과 같은 용어는 이제 대체 기술자로서 고객의 마음 속에 강하게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이 모듈 그룹에서 학생들은 명품 업계의 역사적 진화를 연구하고 다양한 국제 시장을 구성하는 매크로 트렌드를 탐구합니다.
  • 명품 라이프 스타일 : "고급 라이프 스타일"모듈 그룹에 포함 된 일련의 세미나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산업을 경험하고 각자의 구체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Haute Couture, Jewelry, Luxury Watch Making ... 등의 주제는 학생들의 발견 과정을 안내 할 분야의 전문가가 담당합니다.


재단 워크샵은 2 주간 (75 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다음과 같은 모듈로 구성됩니다.

  • 마케팅 원칙 - 15 시간
  • 정량적 연구 접근법 - 15 시간
  • 회계 원칙 - 15 시간
  • 작업 방법론 - 15 시간
  • 프로젝트 관리 - 15 시간


자세한 정보 및 프로그램 안내서를 다운로드하려면 https://www.ifaparis.com/courses/postgraduate/mba-luxury-brand-management를 방문하십시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3 더많은 코스를 IFA Paris »

지난 January 10, 2019 갱신.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Duration
15 개월
전일제
가격
15,800 EUR
신청비 150 EUR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9 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

IFA Paris MBA Students Share Their Experience Studying on our Shanghai Campus

Quick Fire Questions - IFA Paris MBA Students in Shanghai: Chinese Food & Language, etc.

7 Questions with Merryhan Kotb - IFA Paris MBA Lecturer in Shangh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