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IFA Paris 학사 FEDE (Fédération Européenne Des Écoles) 인증

  • 기간 : 영어로 15 개월 프로그램
  • 캠퍼스 : 파리, 상하이, 이스탄불
  • 형식 * : 파리 또는 이스탄불 / 파리 또는 상하이 / 파리 / 방콕
  • 다음 섭취량 : 2019 년 9 월
  • ECTS 크레딧 : 120
  • 신청비 : € 150
  • 수업료 : € 15,800
  • 제한 : 수업 당 25 명


* 형식의 사용 가능 여부는 1 년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소개

당신은 항상 끊임없는 운동과 마케팅 및 기술 혁신의 선두에있는 산업에 대한 작업을하는 것 같은 느낌 될지 궁금하지만, 기존의 노하우와 유산의 강한 감각을 수호 알려진 적이 있습니까?

고급 전문 모험에 참여하고 장래에 럭셔리 분야에서 직면하게 될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까? 명품 브랜드가 전통적인 성숙한 시장에 여전히 호소력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에 열정을 갖고 있습니까? 동시에 신흥 시장이 제공하는 기회를 수용하고 젊은 세대의 소비자가 생겨나 고 있습니까?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오늘날의 명품 전문가는 다음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 복잡한 소비자 데이터를 해독하고
  • 동시에 온라인 소매 및 소셜 미디어의 부상을 예상 할 수있는 역량 개발
  • 변화하는 소비자 습관과 경험적 사치와 개인화의 등장에 적응합니다.

IFA Paris 는 패션 및 명품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 명품 세계의 선두 주자들과의 강력한 유대 관계, 그리고 서구 및 동부 시장의 직접 경험을 통해이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과정을 설계했습니다 복잡한 분야와 명품 전문 : MBA 럭셔리 브랜드 관리에 당신을 차례.


IFA Paris 글로벌 리치

럭셔리 브랜드 매니지먼트의 MBA는 동양과 서양의 영향과 문화가 합쳐진 IFA Paris 의 세 캠퍼스의 독특한 위치를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각기 다른 학위를 대표하는 3 개의 글로벌 도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시장의 성숙도 (트랙의 가용성은 1 년마다 다를 수 있음) :

파리 트랙 : 학생들은 파리에서 4 학기를, 사치의 발상지이자 세계의 전통적인 명품 수도 중 하나에 씁니다.

상해 궤도 (상하이 2 학기 및 파리 2 학기) : 파리와 그 사치스러운 유산 외에, 학생들은 2020 년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명품 시장이 될 국가를 발견하게 될 것이며, 취향과 지식은 일부 분석가들이 예상보다 빨리 성숙 수준에 도달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정교합니다.

상하이 트랙을 선택한 학생들은 아시아 럭셔리 고등 교육 부문의 주요 업체 인 Luxellence 센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파리 캠퍼스와 상하이 캠퍼스의 조건에 따라 1 학기 동안 방콕 캠퍼스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학생들은 가장 고급스러운 브랜드가 끊임없이 존재감을 키우고있는 도시에서 번성하는 패션 소매 파노라마를 탐험 할 것입니다.

이스탄불 트랙 (이스탄불 2 학기 및 파리 2 학기) :이 트랙을 선택한 학생은 인구 통계 학적 및 생활 방식의 변화가 유럽에서 가장 건재하고 가장 시급한 산업 성장을 이끄는 방법을 분석하고 이스탄불을 싹 트는 중동 시장.


우리의 가르침 철학

IFA Paris 에서는 학생들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원칙에 따라 혁신적인 교수법과 끊임없이 진화하는 교육 모델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발견 : 학생들은 워크샵 환경에 몰두하여 매크로 및 미세 추세를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모듈을 기반으로 집중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 실험 : IFA Paris 의 다른 캠퍼스 (파리, 이스탄불, 방콕, 상하이)를 여행하는 동안 학생들은 IFA Paris 의 학습에 의한 교수법 덕분에 신흥 시장과 성숙한 시장의 본질적인 특성을 직접 체험합니다.
  • Self-affirmation : 학업 종료 연구 프로젝트 인 Capstone 논문을 수강 할 때 학생들은 럭셔리 산업이 직면 한 선택에 대한 독특하고 개척적인 관점을 개발하고 문제 해결 기술을 확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 구조

우리 프로그램에서 배운 모듈은 전문인으로서 브랜딩, 유통 및 소매 전략부터 재무 관리 및 비즈니스 계획에 이르기까지 고급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명품 라이프 스타일 세미나는 럭셔리 시계 제조, 화장품, 향수, 오뜨 꾸뛰르, 심지어 Oenology and Gastronomy와 같은 명품 업계의 특정 분야에 대한 독자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업계에 대한 폭 넓은 전망을 개발하고, 명품 거래의 독특한 비밀을 소개하고, 고급 제품 전문가가 스토리 텔링과 창의적인 전략적 사고와 같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권위를 구축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에 노출됩니다.

마지막으로, 개설부터 졸업까지, 그리고 입지에 관계없이 IFA Paris 학생으로서 "Career and Alumni Center"라는 독특한 부서의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LVMH, Richemont 또는 Kering과 같은 그룹과의 강력한 협력을 활용하고 50 개국 이상에서 온 개인으로 구성된 졸업생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커리어 및 동창 센터를 통해 강력한 전문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전문 무역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내 게스트 회담 및 컨퍼런스와 같은 정기적 인 이벤트를 통해 업계 및 업계 전문가를 지원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단어는 시너지 효과로, IFA Paris , 학생 및 동창들이 럭셔리 산업 파노라마를 재구성하는 주요 행위자로 설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MBA 코스는 볼로냐 협약에서 정한 ECTS 프레임 워크를 염두에두고 구성됩니다. 연구가 끝나면 참여자는 자신의 연구를 계속하고자 할 경우 양도 할 수있는 총 120 개의 ECTS를 모을 것입니다. 이 과정은 또한 IDEL / IDEART의인가를 받았으며 "국제 석사"자격을 취득했습니다.


입장

입학 요건:

  • 가능하면 2 년의 전문 경력 (인턴십 고려)
  • 학사 졸업 또는 관련 분야에서의 상당한 전문적 경험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위한 IELTS 6.5 또는 TOEFL IBT 79 (또는 동등한 자격) 또는 영어로 진행되는 시험 증명서
  • 면접 (캠퍼스 또는 Skype에서)
  • 온라인 테스트

제공 할 문서 :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최근 성적 증명서
  • 학사 졸업장 또는 등가 사본
  • 동기 부여 편지
  • 이력서 / CV
  • 여권 사진
  • 여권 복사본

모든 신청서는 대학원학과의 프로그램 책임자 및 학술 이사가 검토합니다. 지원자가 학업 측면에서 최소 입학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MBA 프로그램 시작일 이전에 개최 된 Foundation Workshop에 등록하라는 요청을 받게됩니다.


코스 구조

우리의 럭셔리 브랜드 관리 과정은 5 개의 주요 모듈 그룹으로 클러스터 된 광범위한 모듈을 다루고 있습니다 :

  • 마케팅 및 관리 :이 그룹은 마케팅 계획의 구조에 따라 순차적으로 계획 될 일련의 모듈을 포함합니다. 학생들이 얻은 전반적인 지식 체계는 다음과 같이 준비하게됩니다.
    • 실용적인 사례 연구를 기반으로 복잡한 마케팅 과제 분석
    • 미리 결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자원을 할당하십시오.
    •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 달성을 가능하게하는 Craft 브랜드 DNA
  • 비즈니스 이슈 : 시장의 신호를 듣고 해석 할 수있는 역량은 오늘날의 경영진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경작되어야합니다. 이 모듈 그룹 내에서 학생들은 경제 및 재정적 관점에서 명품 산업의 특질을 발견하게됩니다.
  • 유통 및 소매업 : 지난 30 년 동안 가장 유명한 명품 브랜드 및 대기업의 유통 전략은 극적인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쇼핑 환경을 조성하고, 인터넷의 활용도를 높이는 유통 채널의 통제를 강화하는 것은 "유통 및 소매"그룹 분류와 관련된 모듈에서 다뤄질 몇 가지 주제 일뿐입니다.
  • 럭셔리 환경 : 희귀 성의 개념은 전통적으로 사치라는 개념과 관련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희귀 성은 여전히 ​​럭셔리 브랜드의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지만 "독점 성"또는 "공간"과 같은 용어는 이제 대체 기술자로서 고객의 마음 속에 강하게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이 모듈 그룹에서 학생들은 명품 업계의 역사적 진화를 연구하고 다양한 국제 시장을 구성하는 매크로 트렌드를 탐구합니다.
  • 명품 라이프 스타일 : "고급 라이프 스타일"모듈 그룹에 포함 된 일련의 세미나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산업을 경험하고 각자의 구체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Haute Couture, Jewelry, Luxury Watch Making ... 등의 주제는 학생들의 발견 과정을 안내 할 분야의 전문가가 담당합니다.


재단 워크샵은 2 주간 (75 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다음과 같은 모듈로 구성됩니다.

  • 마케팅 원칙 - 15 시간
  • 정량적 연구 접근법 - 15 시간
  • 회계 원칙 - 15 시간
  • 작업 방법론 - 15 시간
  • 프로젝트 관리 - 15 시간


자세한 정보 및 프로그램 안내서를 다운로드하려면 https://www.ifaparis.com/courses/postgraduate/mba-luxury-brand-management를 방문하십시오.

Program taught in:
영어
Last updated January 10, 2019
이 과정은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15 개월
Full-time
가격
15,800 EUR
신청비 150 EUR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

IFA Paris MBA Students Share Their Experience Studying on our Shanghai Campus

Quick Fire Questions - IFA Paris MBA Students in Shanghai: Chinese Food & Language, etc.

7 Questions with Merryhan Kotb - IFA Paris MBA Lecturer in Shangh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