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
임원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우리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실제 작업 경험 덕분에 얻을 수있는 가능성 옆에, 임원 및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과목의 MBA 프로그램 접근. 그것은 학생들에게 국제 마케팅 및 기업의 글로벌 경영에 적용 가능한 기술을 가르치는 글로벌 시장의 실용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목표
비즈니스 현실에 적용 할 수있는 윤리 원칙을 가르친다.
학생이 기업과 세계 시장을 지배하는 메커니즘의 세계의 기능을 이해 제공합니다.
임원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좋은 도구, 지식과 능력을 알아보세요.
목표
A) 졸업생과 고용의 지평을 확장하고자하는 전문가.
b)는 새로운 작업과 책임을 수행 할 전문가를 경험.
다) 직원 교육을 추구하는 회사.
D) 인력을 입력하는 실제적인 준비를 추구하는 지역 사업에 직업 교육 및 고등 교육에 졸업생.
직업의 기회
국제 마케팅 이사
부서장
INSA는 과정에서 회사에서 인턴십을 수행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강의 계획서
모듈 1 - 회사 정책 및 일반 관리 전략.
모듈 2 - 전략 및 마케팅 관리 정책.
모듈 3 - 경제 제어 및 결과의 최적화.
모듈 4 - 네트워크의 상업 관리기구.
모듈 5 - 관리 기술 : 코칭, 권한 부여, 리더십과 조직.
모듈 6 - 경영 의사 결정의 경제 분석.
모듈 7 - 재무 관리 : 관리, 전략과 가치의 창조.
모듈 8 - 회사 평가 : 합병, 조달, 합작 투자.
모듈 9 - 세계화와 시장의 국제화. 분석.
모듈 10 - 경영 윤리 및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책임.
모듈 11 - 브랜딩, 브랜드 (노하우)의 값의 관리.
모듈 (12) - 제품 관리자. 디자인과 정책 및 마케팅 계획의 구현입니다.
모듈 (13) - 판매 예측. 전망 - Forenet (비즈니스 예측에 전문가 시스템).
모듈 (14) - 제품 및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세계화는 새로운 시장을 여는.
모듈 (15) - 생산 관리, 품질, 물류 ​​및 제품의 유통.
모듈 16 - 무역 박람회, 컨벤션, 의회.
모듈 (17) - 고객 마케팅. 고객 충성도 구성표. 새로운 채널의 제어.
모듈 18 - 산업 기업 및 서비스 마케팅.
모듈 19 - 회사의 마케팅 2.0의 응용 프로그램.
모듈 (20) - 제품 마진의 최적화.
모듈 (21) - 사회 문제를 해결합니다. 협력과 노동 분쟁의 해결.
모듈 (22) - 경영 활동의 사법 및 회계 처리.
모듈 23 - 기업의 기술 혁신. 글로벌 노하우를 관리.
모듈 (24) - 스코어 카드를 균형. 경영 전략의 디자인.
모듈 (25) - 최종 프로젝트. 전략적 사업 계획.
평가 시스템
평가 시스템은 수업 출석 및 / 또는 시험을 통해 연구의 각 블록의 연속적인 평가에 기초한다. 학생은 독립적으로 각 과목을 통과해야합니다. 또한, 학생은 사업 계획에 규정 된 최소 점수를 획득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갖는 평가를 통과하고 필요한 최소한의 출석으로, 학생은 INSA 비즈니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의 국제 MBA에서 학위를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