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4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영 연구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경영 연구
연구 분야
  • 경영 연구 (4)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영 연구

    경영학 석사 (MBA)는 학생들이 비즈니스 세계의 전문가로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학위입니다. 글로벌 MBA는 특히 국제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개인에게 가르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행정학 글로벌 MBA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학생들에게 인사 관리를위한 교육 과정을 전문으로하는 MBA입니다. 이러한 학위를 가진 졸업생은 해외 회사 또는 많은 해외 ​​지부를 가진 조직을 위해 인적 자원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글로벌 아웃룩, 의사 소통 기술 또는 언어 기술을 통한 팀 구축과 같은 주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국제 관계에 관심이 있거나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행정학 분야의 글로벌 MBA 과정을 수료 한 졸업생은 일반적으로 팀 구축, 인재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같은 기술에서 탁월합니다. 이것은 국제 업무에 필수적이며, 팀 구축 및 의사 소통 기술도 일상 생활에서 도움이됩니다.

    행정학 분야의 글로벌 MBA 비용은 기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기간은 학위가 완료되는 위치에 따라 변경됩니다.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전에 철저한 조사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행정 연구에서 글로벌 MBA를 취득한 학생들은 종종 국제 기업 및 조직에서 임원급 직위에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적 자원 관리자, 인재 취득 관리자 또는 국제 운영 책임자와 같은 역할을 수행 할 자격이 있습니다. 점점 더 글로벌 시장에서,이 MBA와 후보자의 이문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관리 전문 지식은 그들이 직업 시장에서 매우 경쟁력을 확인하십시오.

    행정 연구 프로그램의 글로벌 MBA는 전 세계적으로 제공되며 종종 국제적으로 공인 된 대학을 통해 해외 또는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은 대학에 전일제로 출석 할 수없는 학생들에게 편리한 옵션입니다. 적합한 과정을 찾으려면 아래에서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원하는 학교의 입학처에 납 양식을 작성하여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