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5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제학 연구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경제학 연구
연구 분야
  • 경제학 연구 (5)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제학 연구

    국제 비즈니스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은 경영 석사 학위가 그들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학위는 전통적인 MBA와 유사하며 완료하는 데 2-3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고액급 직업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얻기 위해이 학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제 연구의 글로벌 MBA는 무엇입니까? 상품과 서비스의 소비, 무역, 유통 및 생산은 우리의 현대 경제 전망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경제 연구는 학생들이 금융 세계를 이해하고 세계 무역, 마케팅 및 금융에 착수 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러한 구성 요소를 탐구합니다. 이 유형의 학위 과정의 과정은 세계 경제 성장, 계량 경제학, 금융 시장 및 발전하는 세계 경제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역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경제 연구에 고급 학위를 가진 많은 졸업생은 강한 수학적 능력과 분석 기술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이러한 개인은 유용한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 할 수도 있습니다.

    글로벌 MBA를 추구하는 데 관심이있는 프로그램 참가자는 등록하기 전에 다른 프로그램의 비용을 조사해야합니다. 많은 학교들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의 유형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비용이 다양합니다.

    경제 연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국제 비즈니스를 포괄하므로이 분야의 고등 교육을받은 사람들에 대한 필요성 또한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경제학은 또한 광범위한 주제 영역을 고려하여 많은 잠재적 인 직책을 고려합니다. 학생들은 경영 분석가 또는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비즈니스 조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판매 관리자로서 예산을 지원하고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많은 대학들이 이러한 유형의 학위를 제공하며, 학자들은 국제적으로 또는 국내 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글로벌 MBA 프로그램은 심지어 국제 여행을 포함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