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52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비즈니스 연구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비즈니스 연구
연구 분야
  • 비즈니스 연구 (52)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비즈니스 연구

    당신이 MBA를 획득하고, 더욱 광범위한 지식을 얻는 모든 이점을 원한다면, 글로벌 MBA는 당신에게 큰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는 전통적인 MBA와 거의 동일하지만 개념을 국제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비즈니스 연구의 글로벌 MBA는 무엇입니까? 이 학위는 일반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일하는 것과 관련된 여러 개념을 포괄합니다. 교과 과정에는 회계, 인사 관리 및 마케팅과 같은 주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법률, 의사 소통 및 의사 결정에 대해 배울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모든 아이디어가 어떻게 작동하여 비즈니스를 창출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이 학위 과정을 완료하면 유용한 기술을 많이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비즈니스 리더십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기획 기술을 활용하여 조직 및 회계 기술을 지원하여 돈을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MBA를 취득하는 비용은 코스를 완료하기로 결정한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면 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여전히 등록하는 학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학위를 취득하면 대기업이나 조직에서 잠재적으로 관리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부 나 보건 의료 분야에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이 회사의 직무는 인적 자원 관리자, 마케팅 이사 또는 급여 관리자 등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석사 학위를 받으면 저수준 학위를 가진 학생들보다 관리 직책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MBA는 전통적인 대학 입학이나 온라인 교과 과정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