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3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에너지 연구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에너지 연구
연구 분야
  • 에너지 연구 (3)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에너지 연구

    경영학 석사 (MBA)는 가장 다목적 마스터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장학생은 일반적으로 수락을 위해 학사 학위를 수료해야합니다. 석사 학위는 박사 과정을 통해 학업을 계속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에너지 연구의 글로벌 MBA는 무엇입니까? 이 MBA 프로그램은 국제적인 관점에서 에너지 산업의 경영 및 경영을 관찰합니다. 학생들은 마케팅, 재무, 회계 및 운영 과목에서 핵심 비즈니스 과정을 이수해야합니다. 또한 이들은 석유, 가스 및 재생 가능 에너지를 포함한 에너지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비즈니스 관리 측면을 배우게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신 재생 에너지에 중점을 두어 급속하게 발전하는 분야에서 졸업생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및 재무와 같은 구체적인 기술은 학습자에게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실질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MBA 프로그램의 비용은 선택한 학교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캠퍼스 내 또는 온라인에서 공부할 경우 프로그램의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학비 및 수수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입학 사무국에 문의하십시오.

    글로벌 MBA 에너지 연구를 가진 졸업생은 종종 직업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스스로 찾습니다. 에너지 산업은 항상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직업 전망은 좋은 편입니다. 가능한 직책에는 프로젝트 관리자, 운영 관리자 및 비즈니스 분석가가 포함됩니다. 프로그램 참여자는 녹색 기술 발전이 매일 이루어짐에 따라 수요가 늘어나는 신 재생 에너지 또는 지속 가능성 분야를 전문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의 대학, 대학교 및 비즈니스 스쿨은 에너지 연구 프로그램에서 글로벌 MBA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온라인으로 파트 타임 또는 파트 타임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