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가능성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지속 가능성 연구
  • 지속가능성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2)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가능성

    석사 경영학은 다재 다능 한와 인식으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학원 학위 중 하나입니다. 석사 학위를 가진 졸업생은 종종 관리 수준의 고용을 얻는 것을 쉽게 발견하고 PhD와 같은 박사 학위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MBA 지속 가능 경영이란 무엇입니까? 인구가 증가하고 지구의 유한 자원이 점점 고갈됨에 따라 삶과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지속 가능성이 점차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속 가능 경영 MBA는 학생들이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조직 구조에서 지속 가능성이 차지하는 역할을 이해하고 일상적인 운영 및 기업 전략에 지속 가능한 실천을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실용적인 비즈니스 관행과 더불어 연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코스는 경제, 정량 분석, 지속 가능성 관리, 공공 정책, 환경 정책 및 재무 계획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연구 및 분석 기술을 통해 졸업생은 지속 가능성과 관련된 진보, 정책 변경 및 비즈니스 표준을 최신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접근 방식을 혁신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경제 및 재무 계획을 이해하면 성공적인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략의 일환으로 지속 가능성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MBA 지속 가능성에 대한 학비 및 수수료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 기관, 프로그램 기간 및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신중하게 다양한 옵션을 검토하고 입학 사무국에 연락하여 현재 프로그램 비용을 알아보십시오.

    환경 관리, 자원 관리, 미디어, 금융, 에너지 및 제조를 포함하여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자격을 갖춘 지속 가능성 전문가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위치에는 지속 가능성 관리자,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지속 가능성 프로젝트 관리자 및 컨설턴트가 포함됩니다. 공공 및 민간 분야에서 기회가 있습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세계 대학, 칼리지 및 비즈니스 스쿨이 현재 글로벌 MBA 지속 가능성 (Sustainability)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온라인 및 / 또는 파트 타임 스터디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