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관광학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호텔관광학
  • 관광학
연구 분야
  • 호텔관광학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Popular study format

    Popular locations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관광학

    경영학 석사는 종종 비즈니스 경영에 대한 과학적 접근에 초점을 둔 대학원 수준입니다. 글로벌 MBA는 학습에 국제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평균적으로이 프로그램을 마치는 데 2 ​​년이 걸립니다.

    관광 경영 분야의 글로벌 MBA는 무엇입니까? 이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관광 산업에 직면 해있는 복잡성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코스는 관광에 영향을 미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관광의 경제적 가치와 의존성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고유 한 필수 과목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문화 관리, 관광 마케팅, 국제 재무 관리, 관광의 현안, 국제 정치 및 관광 관계와 유사한 과정을 택해야합니다.

    참여자는 관광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변화하는 현장이 새로운 기술에 어떻게 적응해야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기술을 습득 함으로서 전문가가 다양한 일상 업무와 특수 벤처를보다 쉽게 ​​감독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의해 제공되는 이문화 인식은 학자들이 국제 환경에서 일할 준비를 더 잘 갖도록합니다.

    이 유형의 MBA 비용은 학교마다, 그리고 매년 다릅니다. 신청자가 정확한 견적을 얻고 자한다면, 학교에 직접 연락해야합니다.

    관광 경영 프로그램의 글로벌 MBA 졸업생은 업계에서 리더십 역할을 맡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관광에는 항공사, 호텔, 크루즈 노선 또는 관광 안내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항공사의 가격 분석가, 크루즈 라인의 룸 디렉터, 호텔의 일반 관리자 또는 관광 안내 사무소의 목적지 관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정확한 기회는 이전의 직업 및 교육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인력에 가입하기보다는 교육을 계속하기도합니다.

    전 세계의 대학들은 관광 경영 분야의 글로벌 MBA를 제공합니다. 일부 학교는 온라인 과정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거나 신청하려면 아래에서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납 양식을 작성하여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