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호텔관광학 2024

필터

필터

  • 글로벌경영학 석사
  • 호텔관광학
연구 분야
  • 호텔관광학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글로벌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호텔관광학

글로벌 경영학 석사는 높은 수준의 대학 상입니다. 글로벌 MBA는 다양한 비즈니스 측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지만, 프로그램은 다른 문화적 관점에서 주제를 바라 볼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교육은 1 ~ 3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관광 및 호텔업 분야의 글로벌 MBA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관광과 환대의 연구를 국제적으로 바라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은 프로그램 기간 동안 다양한 국가에서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얻거나 관광 및 접대에 직면 한 문제에 대해 다문화적인 시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은 약간 다를 수 있지만 필수 과목은 종종 호텔 부동산 투자 및 평가 관리, 국제 관광 정책 및 개발, 목적지 관리, 호텔 및 관광 산업을위한 마케팅, 호텔 및 관광 산업을위한 고급 조사 방법 및 재무 관리와 유사합니다. 환대 산업.

관광 및 환대의 글로벌 MBA는 조직, 마케팅 및 선도 등 다양한 기술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은 호텔 업계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학생의 개인 생활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얻은 기술은 더 높은 시작 급여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글로벌 MBA 과정의 수업료는 학교 위치, 프로그램 기간 및 수업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변동 때문에 학생들은 잠재적 인 학교를 연구하여 자신의 필요에 맞는 학교를 찾아야합니다.

Tourism and Hospitality에서 MBA 과정을 이수하는 졸업생은 호텔 및 관광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직업을 갖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학생들은 호텔 경영자, 여행 투자 컨설턴트, 지역 관광 디렉터, 관광 연구 진행자, 목적지 관리자 또는 선배 관광 운영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을 통해 얻은 기술을 통해 참가자는 박사 학위를 통해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살든,이 교육은 온라인 과정과 지역 대학을 통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울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