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관리 경영학 석사

Metropolitan College of New York

프로그램 설명

공식 설명 읽기

미디어 관리 경영학 석사

Metropolitan College of New York

미디어 관리에 MBA

MCNY MBA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목표뿐만 아니라,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 미디어 관리 프로그램의 학생 : 성공적인 착취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제공에 사회적,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 모델을 개발을; 관리 및 디지털화와 융합의 관점에서 음악과 출판 산업의 변화에​​ 새로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그리고, "새로운"미디어 산업, 기업 미디어 벤처 또는 치수 클래스와 건설적인 행동을 통해 획득 한 기술을 가진 미디어 기업 내에서 개선 된 서비스 방법을 개발하기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관리의 선두에.

이 프로그램에 대한

MCNY 대학원 경제학 박사 학위 프로그램의 목표는 학생들의 직업 이동성을 강화 글로벌 비즈니스와 사회 공동체의 발전에 그들과 교전하고 모범적 인 도덕적, 윤리적 행동을 장려한다. MBA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사업에 기업가 정신 및 / 또는 'intrapreneurship'분야에 대한 지식을 확대하고 기업 또는 전반에 걸쳐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적인 경력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여유있다. MCNY에서 MBA 프로그램은 경영 이론이 완전히 교과 과정 내에서 통합되어 학생들이 건설적인 조치 (CA)을 통해 가시적 인 결과로 해당 프로그램을 완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천 기반 모델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중심에서 전략적 분석, 계획과에 초점을 자신의 건설 작업의 발전에 기여하면서 학생들이 더 비즈니스의 세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조직적으로 매 학기 작동 대학의 목적 중심의 교육 모델이다 구현은 미래를위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제품, 고객, 시장 부문과 지리적 시장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우리는 정기적으로 산업의 변화와 MCNY의 발전에 부합하는 교육 과정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 사업이 동적 필드 인식하고.

완료되면, 그것은 MCNY MBA 학생이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및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전략적 사고, 다양성 관리, 재무 분석, 변경 관리 및 책임에 기술의 숙달을 설명 할 것이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문가를 졸업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공적으로 경영 책임을 가정하는 데 필요한 그. MCNY에서 MBA를 attainting 후 프로그램의 졸업생들은 자기, 다른 사람에 대한 지속 가능한 글로벌 사회를위한 변화의 과정을 이끌 것입니다.

특히, 학생들은 것입니다 :

  • 리드하고 효율적으로 팀 내에서 작동하는 데 필요한 개인 및 전문 기술을 마스터;
  • 글로벌, 비즈니스와 사회 공동체의 발전에 모든 관련 당사자를 참여 할 수있는 기술을 마스터;
  • 효과적으로 글로벌 경제 및 비즈니스 환경에서 작동하고 긍정적 인 사업 환경과 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장기적인 전략을 개발할 수있는 기술을 마스터;
  • 생각, 분석, 연민에 의해 인도 윤리적 인 결정을 내린다.

MCNY MBA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목표뿐만 아니라,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 미디어 관리 프로그램의 학생 : 성공적인 착취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제공에 사회적,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 모델을 개발을; 관리 및 디지털화와 융합의 관점에서 음악과 출판 산업의 변화에​​ 새로운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그리고, "새로운"미디어 산업, 기업 미디어 벤처 또는 치수 클래스와 건설적인 행동을 통해 획득 한 기술을 가진 미디어 기업 내에서 개선 된 서비스 방법을 개발하기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관리의 선두에.

MCNY 미디어 관리 MBA 프로그램은 특히 고유, 개인 사업, 참여와 자율성이 증강 자부심과 작업 노력, 생산성 향상 될 것입니다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 수있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품질 관리 실무자를 개발하도록 설계 개선이다 제품의 품질과 노사 관계, 수익성 향상 및 책임 지역 사회 인식과 시민 참여, 궁극적으로 글로벌 참여를 강화합니다. 그것은, 경영 이론, 실천과 성능을 통합 구동 오늘날의 빠르게 내용 개발에 필수적인 상상력과 기업가 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및 미디어 환경을 수렴하여이를 수행합니다.

미국에있는 그것의 종류의 첫 번째는, 그것만이 1 년 경제, 금융, 마케팅, 운영, 관리 일반 MBA의 핵심 역량에 대한 연구를 융합, 미디어 관리에서 MBA 프로그램을 전문, 미디어 특정의 집중적 인 탐사와 회계 가속 남아 효과적인 미디어 관리에 필수적인 분야. MCNY 미디어 관리 MBA 프로그램은 성공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법, 새로운 미디어, 방송을 포함한 미디어 산업의 포괄적 인 분석 개요를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독특한 뉘앙스 사업, 운영,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관리 특성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 영화, 음악, 출판 산업, 미디어 마케팅, 광고 및 홍보, 예술 행정 및 문화 유산 관리, 미디어 이론.

MCNY의 목적 중심의 교육 모델을 사용하여 업계 전문가에 의해 전달, 학생들이 미디어 기업 및 / 또는 intrapreneurial 산업 및 벤처 평가에서 현장 체험 실습에 손을 3 학기을 통해 얻은 응용 지식과 실용적인 기술과 미디어 산업 주제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 연구에 초점을 맞춘 결합, 사업 계획, 개발 및 마케팅, 벤처 구현, 현실화 및 평가.

MCNY MBA 프로그램은 모두 국제 연구 분야와 통합 -이 응용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새로운 문화에 노출을 탐구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범 문화적인 환경에서 공동으로 작업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맞게 조정 .

프로그램 구조

미디어 관리의 MBA 프로그램은 세 가지 목적을 포함하고, 주변에 다섯 차원 회전 : 목적, 가치와 윤리, 자신과 다른 시스템 및 기술을. 이 크기는 각각의 특정 목적을 위해 제공되는 과정의 핵심을 형성한다. 코스 내용은 전체 프로그램의 목표 달성을 향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목적과 각에서 제공되는 코스를 아래에서 언급 목적 : 1 : 산업 및 벤처 평가

  • 목적 : CA 1 - 전략 산업 분석
  • 기술 : 관리 회계
  • 셀프 및 기타 : 새로운 미디어 : 사이버, 사회, 모바일 및 너머
  • 값 및 윤리 : 엔터테인먼트 법 및 미디어 윤리
  • 시스템 : 비즈니스 및 영화 산업의 경제학

목적 2 : 사업 계획, 개발 및 마케팅

  • 목적 : CA 2 : 전략 기획
  • 기술 : 경영 경제학
  • 셀프 및 기타 : 글로벌 환경에서의 미디어 마케팅
  • 값 및 윤리 : 미디어 계약 제도 및 협상
  • 시스템 : 음악과 디지털 시대의 출판 산업

목적 3 : 구현, 현실화 및 평가

  • 목적 : CA 3 : 전략적 관리 및 평가
  • 기술 : 경영 금융
  • 셀프 및 기타 : 예술 행정 문화 유산 관리
  • 값 및 윤리 : 미디어, 문화와 사회 / 국제 실습
  • 시스템 : 전자 방송 산업 관리

당신은 미디어에서 MBA와 함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MBA 미디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의 흥미로운 경력의 다양한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티스트 에이전트 또는 홍보 담당자로 일 잡지 순환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또는 온라인 또는 전통적인 미디어에 대한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MBA 미디어 교육 과정에서 배운 학제 간 접근 방식은 예술과 문화의 다양한 배경과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기업들에게 최고 후보를 만들고, 마케팅, 프로모션, 그리고 문제 해결의 유일한 기술 세트와 졸업생을 제공합니다. MBA 미디어 졸업생은 배우, 음악가, 작가 영화, 라디오, TV 프로그램, 출판을 생산하고, 표현 등의 광고 관리 작업, 홍보, 마케팅, 판매,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확실한 진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및 다른 창조적 인 예술가.

비즈니스 및 금융 전문가들은 2008 데이터 노동 통계국 (BLS)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근로자의 약 5 %를 차지합니다. 이 에이전트와 관리자뿐만 아니라 마케팅에 대한 책임을 개인, 홍보, 모금, 예술가, 음악가, 연주자와 계약 협상을 포함한다.

2009 년 BLS 보고서, 예술가, 연예인, 운동 선수를 촉진하고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미국에서 약 11,700 에이전트 및 비즈니스 관리자가 있었다. 이러한 에이전트에 대한 평균 연간 소득은 상위 소득 25 %가 2009 년에 집 이상 10만5천8백70달러 데려와, 2009 년 61,890달러했다. 이 분야에서 가장 좋은 지불 작업 119,550달러의 평균 연간 임금이 틈새 시장에서 발기인 및 에이전트에가는, 영화 분야에서 발견된다.

기업의 85 %가 2012 년에 그렇게했다 82 퍼센트에서 2013 년 MBA를 고용 할 계획으로 GMAC (경영 대학원 입학위원회)에 따르면 2013 기업 채용 담당자 설문 조사, 미국 기업은 전 세계적으로 MBA 과정에 대한 큰 수요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미국 내에서 최근의 MBA 졸업생에 대한 큰 수요가 동북 (83 % 작년에 비해 2013 년이 후보를 고용 할 계획 회사의 92 %)에있을 것으로보고합니다. 모두 중서부 (89 % 2012 년 87 % 대, 2013 년 고용)과 서쪽 (85 ​​% 2012 년 80 % 대 고용) 최근 MBA 인재에 대한 수요 증가가 계속. MBA 과정에 대한 수요가 (2013 년 2,012~77% 78 %), 남쪽에서 약간 하락하는 동안,이 지역의 고용주는 최근 마스터 수준의 비즈니스 졸업생에 대한 수요에 주목할만한 성장을보고했다.

이 학교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
  • 영어
기간 및 가격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Start Date
시작일
9월 2018
Duration
기간
1 년
시간제
전일제
Information
Deadline
Locations
미국 - New York, New York
시작일 : 9월 2018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
Dates
9월 2018
미국 - New York, New York
원서제출기한 학교와 연락
종료일 학교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