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7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영 2024

필터

필터

  • 시간제 경영학 석사
  • 경영 연구
  • 경영
연구 분야
  • 경영 연구 (7)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영

    학사 학위를 받으면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의 경쟁력있는 직업 시장에서 이점을주기 위해 경영학 석사를 선택합니다. MBA는 비즈니스 관리 및 운영 지식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공부하는 동안 직장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아르바이트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경영에서 파트 타임 MBA는 무엇입니까? 제품 또는 서비스가 얼마나 훌륭한 지 상관없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성공하지 못합니다. 경영 MBA는 경영 모범 사례 및 리더십 기술에 대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는 데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면서 학생들에게 마케팅, 재무, 경제, 전략 및 분석을 비롯한 비즈니스 운영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도록 가르칩니다.

    비즈니스 운영에서 얻은 실용적인 지식은 졸업생들이 첫날부터 자신의 커리어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졸업생들이 삶의 모든면에서 번성하도록 돕는 의사 소통 및 분석과 같이 배운 부드러운 기술도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또한 강력한 경영 전략의 중추입니다.

    MBA 과정의 학비와 수업료는 대학, 칼리지 또는 비즈니스 스쿨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유망한 학생들이 특정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전에 조사해야 할 많은 요소 중 하나입니다. 비용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입학 사무국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전문 분야를 선택함으로써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졸업생은 졸업 후에 관리직에 직접 입학 할 수있는 자세가 좋습니다. 이러한 직책은 재무 부서, 마케팅 부서, 영업 / 사업 개발 또는 전략 및 운영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직책에는 마케팅 관리자, 운영 책임자 또는 재무 분석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또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도구가있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각국의 MBA 과정에서 파트 타임 MBA를 공부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학위는 유연성이 뛰어나며 재배치하지 않고도 국제 기관에서 공부할 수 있으므로 인기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