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영 연구 2024

필터

필터

  • 시간제 경영학 석사
  • 경영 연구
연구 분야
  • 경영 연구 (0)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검색 기준에 맞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필터를 수정하십시오.

Clear filters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경영 연구

MBA는, 경영학 석사, 졸업생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경쟁 우위를 허용 대학원 학위입니다. 그것은 비즈니스 관리 및 운영의 다양한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실질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강력한 이론적 토대를 제공합니다. 학사 학위가 가장 흔한 전제 조건입니다.

경영학에서 파트 타임 MBA는 무엇입니까? 이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경영학 연구에 대한 과학적 접근 방식을 취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핵심 과목에는 종종 경제, ​​재무, 통계,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및 운영이 포함됩니다. 또한 학생들은 졸업시 관리자 수준의 직책에 직접 진입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경영 기법, 리더십 기술 및 비즈니스 모범 사례를 학습합니다.

졸업생들이 졸업 후 첫 번째 자리에서 뛰는 것을 허용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운영 및 전략에있어 실용적인 기술은 특히 바람직합니다. 그러나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등 개인 및 직업 생활의 모든 측면에서 도움이되는 기술을 배우게됩니다.

경영 연구에서 파트 타임 MBA의 비용은 선택한 교육 기관, 위치 및 프로그램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각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개인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비용은 선택한 학교 또는 대학교의 입학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Management Studies에서 MBA를 취득한 후, 졸업생들은 종종 자신의 구직 중 장점에 자신을 찾습니다. 그들은 얻은 기술과 지식을 직접 관리 직책에 투입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취업 기회에는 운영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또는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학위는 또한 현재 취업 중이지만 경력을 쌓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MBA 과정을 공부하는 유연성으로 인해 학생들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실제 경험을 쌓고 졸업 할 때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을 공부하면 더 많은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