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7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리더십 2024

필터

필터

  • 시간제 경영학 석사
  • 경영 연구
  • 리더십
연구 분야
  • 경영 연구 (7)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리더십

    경영학 석사 (MBA)는 일반적으로 인정 기관에서 학사 학위의 완성을 필요로하는 대학원 학위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학교가 학사 학위 대신 광범위한 업무 경험을 수락합니다. MBA는 비즈니스 세계와 경영 관행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리더십의 파트 타임 MBA는 무엇입니까? 좋은 매니저를 만드는 많은 자질이 있지만 리더십이 가장 중요합니다. 리더십의 MBA는 학생들에게 비즈니스 세계의 내외부를 이해할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매니저가되는 법을 배우고 최대 효과와 생산성을 창출하는 방식으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경영 및 리더십 과목 이외에도 마케팅, 비즈니스 윤리, 재무, 회계, 경제, 비즈니스 전략 및 운영 등의 과목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리더가되는 것은 직장 환경뿐만 아니라 삶의 모든 측면에서 가장 가치있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의사 소통 기술 및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이끌어가는 능력은 잠재적 인 고용주에게 리더십 프로그램의 MBA 졸업자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용은 학교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MBA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전에 여러 옵션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교육 기관의 학비와 비용에 대한 정확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입학 부서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리더십 프로그램의 MBA는 졸업시 관리 수준의 역할을 입력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므로 잠재 학생에게 매력적입니다. 전문가는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재무 관리자 또는 운영 관리자로 일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부는 기업가가되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도합니다. 졸업생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일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직업 선택이 풍부합니다.

    MBA 파트 타임을 공부하면 학자들이 다른 전문적 또는 개인적 약속과 연구를 자유롭게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학교에서 리더십 온라인 MBA를 제공함으로써 프로그램 참여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