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2024

필터

필터

  • 시간제 경영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0)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검색 기준에 맞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필터를 수정하십시오.

Clear filters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MBA, 또는 경영학 석사는 일반적으로 경영에 중점을 둔 고급 학위입니다. 이 학위의 파트 타임 버전은 일하는 동안 또는 가족 돌보는 동안 공부하는 단지 방법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마케팅 연구에서 파트 타임 MBA는 무엇입니까?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방법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종종 선택할 수있는 많은 하위 필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고급 스러움, 국제 구호, 입소문 및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마케팅 학위 내에서 미시 경제학과 거시 경제학, 이론 마케팅 및 환경 분석의 원칙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선행 조건에는 업무 경험 및 기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가 포함됩니다.

이 학위 과정에서 배울 수있는 3 가지 기술에는 창의력, 연설 및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됩니다. 창의력은 일상적인 문제 해결 작업에 도움이되며 의사 소통 및 연설은 소셜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MBA를 시작하기 전에 중간 예산을 모두 사용하지 않도록 예산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학교 선택의 폭을 좁히면 본사에 연락하여 등록비 및 기타 비용을 학교마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MBA는 비즈니스, 산업, 교육 및 자선 사업 분야에서 다양한 직책을 제공합니다. 예술적 마케팅 매체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광고 예술 감독으로서의 직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방법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알리는 데 더 중점을두면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홍보 담당자가 필요한 직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할 수있는 기타 직책은 이벤트 매니저, 시장 조사원, 미디어 기획자 및 웹 컨텐츠 관리자입니다.

마케팅은 전 세계에서 유용 할 수 있으므로이 주제에서 MBA를 소지 한 학교는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