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블렌딩 식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입력 프랑스 을 위해 2024

필터

필터

  • 시간제 경영학 석사
  • 프랑스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블렌딩 식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0)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검색 기준에 맞는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필터를 수정하십시오.

Clear filters

블렌딩 식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마케팅 조사는 종종 비즈니스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수행됩니다. 이 주제의 학생은 통계를 제시하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기업가, 정부 및 기업체가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프랑스는 탁월한 결과를 지향하는 고등 교육 학습의 결과로 현재 경제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20개 국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대학의 대부분 과정은 불어로 제공됩니다. 프랑스에는 60개의 공립 및 100개의 사립 대학교가 있습니다.

시간제 경영학 석사 또는 MBA 과정은 대학원 교육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현직의 전문가를 위해 만들어진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학위 과정보다 훨씬 유연한 수업 일정을 제공합니다.

혼합 학습은 디지털 및 온라인 미디어를 전통적인 대면 학습과 결합합니다. 이를 통해 교사는 다양한 교육 방법과 기술을 사용하여 각 학생의 학습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블렌디드 러닝은 완전한 온라인 과정에서 학생들이 실제 교실과 온라인에서 모두 배우는 하이브리드 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