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STUDIES

2020 아시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mbastudies-part-time:plural} 비교하세요

시간제 경영학 석사 과정은 빠르게 변화하는 직업에 필수적인 비즈니스 관련 지식을 얻고 자격을 강화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말이나 저녁에 수업을 듣는 것을 선호하는 현직의 전문가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은 기업의 사명, 브랜드, 제품 그리고 그 가치를 반영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달하는 방법을 학생에게 교육합니다. 주제는 종종 홍보, 광고, 마케팅 연구, 소셜 미디어, 글로벌 마케팅 관점 등을 포함합니다.

아시아에서 학위의 일부를 완료 학생들은 숫자로 성장하고있다. 현재, 두 번째와 세 번째로 큰 경제는 아시아에 있습니다. 제한없이, 학생들은 그들의 삶의 최고의 경험으로 아시아에서 자신의 시간을 설명했습니다. 오늘, 세계의 네 가지 가장 인구 국가의 세 아시아에있다 :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2020 아시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mbastudies-part-time:plural} 모두 알아보세요

1 결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아시아 Filter

MBA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Dhurakij Pundit University's International College
시간제 경영학 석사
6월 2020
<
파트타임
<
3 학기
영어
캠퍼스

이 프로그램은 고유 IMC 전문가 또는 중간 수준의 비즈니스 경영자로 성공적인 경력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모두 습득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일한 국제 프로그램입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