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블렌딩 식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입력 프랑스 을 위해 2024

필터

필터

  • 시간제 경영학 석사
  • 프랑스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블렌딩 식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시간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마케팅 프로그램은 학생에게 구체적인 기술과 대상 고객의 식별, 가격 책정 전략의 생성, 서비스와 제품 개발, 적절한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한 광고 방법 시행에 관련된 지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는 탁월한 결과를 지향하는 고등 교육 학습의 결과로 현재 경제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20개 국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대학의 대부분 과정은 불어로 제공됩니다. 프랑스에는 60개의 공립 및 100개의 사립 대학교가 있습니다.

    시간제 경영학 석사 또는 MBA 과정은 대학원 교육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현직의 전문가를 위해 만들어진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기존의 학위 과정보다 훨씬 유연한 수업 일정을 제공합니다.

    혼합 학습은 디지털 및 온라인 미디어를 전통적인 대면 학습과 결합합니다. 이를 통해 교사는 다양한 교육 방법과 기술을 사용하여 각 학생의 학습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블렌디드 러닝은 완전한 온라인 과정에서 학생들이 실제 교실과 온라인에서 모두 배우는 하이브리드 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