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및 패션 의 MBA 관리 및 마케팅은 13 년의 존재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경제적, 예술적 및 문화적 분야에서 지식과 도구의 분석 도구를 넘어 학생들에게이 분야에서 전문적인 경영 활동을하거나 필요로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매니저, 제품 매니저, 구매 매니저, 운영 디렉터, 소매 디렉터, 비주얼 머천다이징 디렉터,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이벤트 디렉터, 소매 트레이닝 디렉터와 같은 기능과 관계없이 도메인
이 활동의 근본 분야에서 시작하여 창조, 경향, 현대 미술,이 특정 경영에 대한 형성은 역사적, 지리적 및 사회 학적 측면에서 디자인과 패션의 흐름을 횡단 적으로 의문시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교육을 통해 패션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받습니다.
또한 현재 기업들이 추구하는 기술의 일부인 "디지털, 신흥 국가, 신 경제"구성 요소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순위
SMBG 프로그램 개시 가격 및 설립 이후 10 위 이내
2013 교육학 상 수상
수상자 EDUNIVERSAL World 2017 Best Masters : 세계 50 대 최고 중 18 위
SMBG-Eduniversal Ranking of the Best Masters, MS 및 MBA 2017에서 "럭셔리 매니지먼트" 부문에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목표
변화를 촉발시킬 수있는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이 교육을 통해 얻은 젊은 임원은 다양한 경영 기능을 준비합니다 : 창작, 미래 기회 파악, 모든 측면에서의 프로젝트 엔지니어링 - 생산 , 마케팅, 재무, 경영 관리, 팀 관리 및 변경 관리.
누구를위한 훈련입니까?
이 업계의 학생들은 럭셔리와 패션의 마케팅 부분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적절한 부분으로 통합하고자합니다.
상거래, 경영 및 재무 분야의 학생들은이 활동의 역사적, 경제적 및 문화적 결정 요인을 소매 및 시각적 머천다이징과 같은 분야의 인적 및 예술적 구성 요소와 함께 적절하게하고자합니다.
꿈과 경제 모두에서 그들의 세계관을 변화시키고 자하는 과학 분야의 학생들에게.
자신의 분야를 넓히고 이해력을 키우고 자신의 기술을 풍요롭게하고자하는 분야 (일부 분야 및 특정 활동에서만)에서 부분적으로 경험이있는 전문가에게.
주로 책임 분야에서 일하면서 자신의 분야에 대한 지식을 심화시켜 행동 가능성을 강화하고자하는 전문가.
직무 수행의 직접적인 경험없이 재교육을받는 사람들에게.
프로그램
럭셔리와 패션의 MBA 매니지먼트와 마케팅은 코스, 튜토리얼, 컨퍼런스, 럭셔리 포럼, 가이드 투어, 패션과 현대 미술의 고급 기관과의 만남, 사례 연구 , 프로젝트 워크샵, 팀에 의해 다루어 진 시장 연구에 대한 실제 사례, 놀라움의보고, 인턴쉽, 순환 기억의 끝.
따라서 교육은 4 개의 모듈로 나뉩니다.
모듈 1 : 럭셔리 및 패션
역사와 글로벌 럭셔리 경제
관련 세력 : 럭셔리 그룹, 역사, 전략
미술 시장
패션 워크샵 : 패션 및 섬유, 보석
현대 미술과 문화 전시 프로젝트
관광 및 고급 호텔
향수의 기본
모듈 2 : 고급 마케팅
법적 보호 및 입법
국제 마케팅
대인 커뮤니케이션
광고주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관리, 브랜드 관리, 비주얼
머천다이징
모듈 3 : 전략
비즈니스 게임 (시뮬레이션)
CRM
모듈 4 : 기술
커리어 빌딩
명품 활동 서비스 디지털
전문 프로젝트 - 메모리
국제 비즈니스 분석
연설
국제 인적 자원,
국제 비즈니스 법률
기업가 정신
제휴
Abc Luxe, DNA, ARPP (BVP 제외), Artsphere, Balistik Art, Balenciaga, Berlutti, Carita, Cartier International, Chanel, Wheston 신발, Chloe International, De Beers, Dior, Elie Saab, Eres, Expanscience, Estee Lauder, 패션 그룹 (Hubert Barrère), 페 데니 히, 에르메스, 갤러리 라파예트, 마레 갤러리, 갤러리 메르 모즈, 갤러 리 오일 노프, 아뜨리에 Z, 지방시, IFOP, 인스 티 투트 퀄리 칸티, 이세이 Miake, ITEC (미용실 너머), La Sultane de Saba, 봄, 장식 예술 파리, LVMH, Martin Margiela, Montblanc, Galliera 박물관, Nelly Rodi, L' Occitane, 패션 파코라반, Paris Capital, Le Petit Palais, 프라다, 로베르토 카발리, Salon Heavent, Salon 1618, SEMO, Sephora, Tara Jarmon, Teleparis, Next Whos, Bijorca, Vanessa Bruno, JMWeston, Yamamoto 등
기회
Eslsca MBA는 관리자, 제품 관리자, 구매 담당 이사, 운영 이사, 감독 소매, 이사 등 모든 기능에 관계없이 이러한 영역에서 전문적인 관리 활동을 수행하거나 수행하고자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비주얼 머천다이징,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이벤트 디렉터, 소매 트레이닝 디렉터 등
따라서 교육을 통해 다음 부문에 대한 액세스가 제공됩니다.
창조, 동향, 마케팅, 조달, 제조, 광고, 비주얼 머천다이징, 고객 관계, 수출 및 아시아 및 신흥 국가, 인적 자원 관리, 디지털 모델 - 전자 상거래, 디지털 애니메이션 및 홍보, 지역 사회 관리 - , 재정, 세금 및 법률 관리.
관리자
제품 관리자
구매 이사
운영 이사
소매 이사
비주얼 머천다이징 이사
통신 이사
이벤트 디렉터
소매 교육 책임자
또한이 교육을 통해 고급, 패션 또는 고 부가가치 분야에 쉽게 적응할 수있는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MBA 동문 프로필 패션 및 고급 관리
그들은 어디에서 일합니까?
Alkos, Balmain, Burberrys, Hermes, Carita, Darphin, 셀린느, 샤넬, 클라란스, 클리어 채널, 디올, 엘리 사브, 엘리자베스 아덴, 자연, 조르지오 아르마니, 구찌, 겔랑, 로레알, H
그들이 뭐하고 있니?
대기업 및 중소기업, 마케팅, 소매 또는 패션 관리 기능 : 유통 관리 (판매 판매), 비주얼 머천다이징, 이벤트 관리, 제품 관리자, 원자재 조달, 국제 트레이닝 매니저 - 소매업, CRM 관리자, PR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보조, 비즈니스 분석가, 제품 관리자 무역 마케팅 수출 등
입학
학교는 모든 과정에 대해 1 월에서 12 월까지 연중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후보자 선발은 파일 (후보자의 CV 설문지)에 이어 동기 부여 면접을 거쳐 이루어집니다.
입후보 조건
라이센스 3 또는 2 년 이상의 교육을위한 유효성 확인 과정에서 (프로그램의 MBA 1, MBA 2)
MBA 1 또는 대학 1 학년 (교육 MBA 2) 동안 학교 교육 과정에 대한 유효성 확인 과정에서
또한 적용 할 수있는, 회사 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