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MBA ISC Paris 요점 :

  • 16 개월 풀 타임 프로그램 (6 개월 실용 임무)
  • AACSB 공인
  • 파트너 네트워크 (DE BEERS DIAMOND JEWELLERS, LOUIS VUITTON, RALPH LAUREN, KENZO, G. ARMANI 등)
  • 매년 회사 관계 부서와 60,000 건의 구인 정보 제공
  • ISC Paris 16,000 명 이상의 동문 네트워크의 강점
  • 국제 차원 : 높은 문화 다양성과 프로필, 높은 수준의 국제 교수진
  • 가득 차있는 영어
  • 캠퍼스 : 파리

3 가지 옵션 :

  • 유행
  • 미술
  • 향수

입학 요건

  • 최소 3 년의 전문적인 경험
  • 고등 교육의 최소 3 년

직업

목표 럭셔리 마케팅의 국제 MBA는 세계화 된 명품 업계의 기업들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조적 기술, 학술적 지혜 및 경영 우수성을 균형 잡을 수있는 뛰어난 다문화 장래 경영자를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급 이론 코스, 전문 전문가 회의 및 전문 직업 교육의 조합을 통해 뛰어난 관리자를 교육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운영이 끝나면 완벽하게 운영되고 패션 및 명품 회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까다로운 학습 환경에서 열심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개인 개발을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전문 개발 지원 및 개별화 된 후속 조치를 통해 비즈니스 및 패션 학교가 제공하는 최고의 역량 및 전문성 중 하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 해당 부문의 전문 강사, 실질적인 의견 및 업계 주도 연락처.
  • 전략적 사고, 마케팅 과제 및 기술적 지식.
  • 2 개의 확장되고 혁신적인 산업에서의 채용 기회.

프로그램 세부 정보
마케팅의 기초

  • 브랜딩
  • 시장 조사
  • 마케팅 기본 사항

고급 제품 전략

  • 럭셔리 패션의 기업가 정신
  • 럭셔리 브랜드 전략
  • 럭셔리 디지털 전략
  • 고급 제품 개발 및 관리

고급 제품 프로모션

  • 사치 판매
  • 고급 CRM
  • 럭셔리 도매 유통

고급 스러움의 창조적 인면

  • 럭셔리 비주얼 머천다이징
  • 액세서리 및 가죽 착용
  • 높은 보석 및 시계

경력 개발 세미나

  • 하나의 후속 조치로
  • 전문 프로젝트, CV, 커버 레터
  • 개인 브랜딩, 네트워킹
  • 면접 시뮬레이션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4 더많은 코스를 ISC Paris Business School »

지난 July 22, 2018 갱신.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10월 2019
Duration
16 - 16 개월
전일제
가격
18,500 EUR
4 회 할부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10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10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