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패션 경영 - 미디어 전공
IFA Pari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4 - 24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4,800 / per year *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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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신청비 150유로
소개
IFA Paris FEDE(Fédération Européenne Des Écoles)의 MBA 인증
- 기간: 24개월 영어 프로그램
- 캠퍼스: 파리
- ECTS 학점: 120
- 신청비: €150
- 수업료: €14,800
- 제한: 클래스당 25명
"소셜 미디어 시대의 패션은 매우 흥미롭다"
소개
그 어느 때보다 패션 전문가는 더 어려운 경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과 능력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패션 시스템의 변화에도 적응해야 합니다. 기업은 소비자의 연결을 장려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자신 있게 혁신적인 전략을 탐색할 수 있도록 보다 매력적이고 사회적인 경험을 개발할 수 있는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제공되는 우리의 MBA 패션 관리는 IFA Paris ' 전통과 문화적 특수성과 첨단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패션 산업을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적용하기 위해 완전히 개편되었습니다.
우리의 우선 순위: 졸업생들에게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우수한 마케팅 및 관리 기술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업계가 제품 또는 서비스의 장기적인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틈새 시장을 창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프랑스 전통 노하우와 패션의 미래 요구에 대한 심층적 이해 사이의 혼합을 달성하는 3개의 전공을 개발했습니다. 의류, 패션 미디어 및 럭셔리 산업:
- 미디어(이 프로그램)
- 사치
- 의복
이미지: 누군가 또는 무언가의 정신적 표현… 우리가 패션을 언어로 고려한다면, 인식의 매개체로서의 패션의 역할은 분명합니다. 우리의 체형, 성격, 스타일은 모두 패션 미디어의 거울에 비치는 이미지에 의해 어느 정도 형성됩니다.
업계는 심리적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개인은 항상 광택 있는 잡지의 페이지에 반영된 것의 완벽한 사본이 될 "원하는 자아"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제 그 "원하는 자아" 개념은 점차 거부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언론 매체의 렌즈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볼 수 있기를 요구합니다.
패션 경영의 MBA - 미디어 전공은 후보자가 정확한 표현의 아이디어를 옹호할 수 있도록 재구성되었습니다.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모듈을 혼합하여 인류학적 렌즈를 통해 패션을 바라보는 시각 및 예술적 인공물을 제작합니다.
우리의 모든 프로그램은 볼로뉴 협약에 의해 정의된 ECTS 프레임워크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더 공부하기로 결정한 경우 쉽게 편입할 수 있는 총 120개의 ECTS를 받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FEDE(Fédération Européenne des Écoles)의 인증도 받았습니다.
이메일로 이 MBA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더 많은 정보를 보내주세요!
이 MBA 프로그램은 원격 학습 웹사이트 IFA Paris - 온라인 학습에서도 온라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의 전체 온라인 버전에 대한 모든 정보는 MBA 패션 관리 - 미디어 전공(온라인)을 방문하십시오.
입학
과정
코스 구성
1년차:
첫 해는 강의실 환경에서 핵심 기술과 역량을 습득하는 데 전념합니다.
이 집중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은 4개의 모듈 그룹으로 구성된 교육 모듈을 통해 제공됩니다.
이 모듈의 그룹 중 2개는 MBA 패션 관리의 핵심 구성 요소를 구성합니다. 세 가지 전공(럭셔리, 의류, 미디어) 모두에 공통입니다.
마케팅 관리
이 그룹화는 마케팅 계획의 구조를 기반으로 순차적으로 계획될 일련의 모듈을 포함합니다. 학생들이 습득한 지식의 전체 체계는 학생들을 다음과 같이 준비시킵니다.
실제 사례 연구를 기반으로 복잡한 마케팅 과제 분석
미리 결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자원을 할당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달성할 수 있는 브랜드 DNA를 만드십시오.
비즈니스 문제
시장의 신호를 듣고 해석하는 능력은 오늘날 관리자의 핵심 요소입니다. 지속적으로 재배해야 합니다. 이 모듈 그룹화에서 학생들은 경제적 및 재정적 관점에서 패션 산업의 특이성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핵심 모듈 외에도 이 미디어 전공은 커리큘럼의 거의 절반을 나타내는 두 개의 모듈 그룹을 중심으로 합니다.
패션 상황화
이 모듈 그룹화는 학생들이 예술과 산업의 교차점으로서 패션 세계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 및 커뮤니케이션
학생들은 사진 촬영에서 창의적인 저널리즘에 이르는 일련의 실습 워크샵을 통해 실제 상황에 처하고 기술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유한 모듈과 학습 경험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하이라이트는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숙련되고 의욕적인 강사의 교수진입니다. 이 진정한 교육용 멜팅팟을 통해 다양한 문화적 관점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창의적이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방식으로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는 경향을 자극합니다.
2년차:
2년차에는 필수 인턴십을 완료하고 교육학 IFA Paris 학습해야 하는 독특하고 개별적인 프로젝트인 Capstone 논문 개발을 통해 이러한 기술을 구현하고 실험하는 데 전념합니다.
Capstone 프로젝트에서 학생들은 비즈니스 벤처를 위한 본격적인 계획을 준비하기 위해 코스 지식과 업계의 최신 모범 사례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 사이의 연결 고리를 만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시작부터 졸업까지, 위치에 관계없이 IFA Paris 의 대학원생은 "Career and Alumni Centre"라는 고유 부서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LVMH, Richemont 또는 Kering과 같은 그룹과의 강력한 협력을 활용하여 Career and Alumni Center는 독점적인 브랜드 출시 이벤트, 패션쇼, 미술 전시회 또는 전문 무역 박람회에 액세스하여 학생 자신의 전문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1학년: 60 ECTS
마케팅 및 관리 - 18 ECTS
비즈니스 문제 - 13 ECTS
패션 상황화 - 7 ECTS
이미지 및 커뮤니케이션 - 22 ECTS
2년차: 60 ECTS
인턴십 - 20 ECTS
캡스톤 프로젝트 - 40 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