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the Official Description

MBA ISC Paris 요점 :

  • 16 개월 풀 타임 프로그램 (6 개월 실용 프로젝트)
  • AACSB 공인
  • 공식 파트너 네트워크 (RALPH LAURENT, GALERIE LAFAYETTE, HAVAS EVENTS, PEPSICO, RENAULT, FIAT CHRYSLER AUTOMOBILE 등)
  • 매년 회사 관계 부서와 60,000 건의 구인 정보 제공
  • 동문 네트워크 (16,000 명 이상)
  • 국제 차원 : 높은 문화 다양성과 프로필, 높은 수준의 국제 교수진
  • 가득 차있는 영어
  • 캠퍼스 : 파리

입학 요건

  • 최소 3 년의 전문적인 경험
  • 고등 교육의 최소 3 년

직업

수출 사업 관리자, 국제 상품 관리자, 국제 마케팅 분석가, 국제 거래자

목표

영리한 마케팅은 수익, 제품 수명 및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선수들이 브랜드를 새로운 시장과 채널로 바라 보면서 MSC International Business Marketing은 전 세계적 규모로 마케팅을 탐구하고 학생들에게 환경에서 조직에 대한 체계적이고 세계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관리,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를 혼합함으로써 IBM은 학생들이 브랜딩, 시장 조사, 소비자 행동, 신제품 시장 개발 및 국제 비즈니스 관리와 같은 분야에서 기술과 지식을 적용 할 수 있도록합니다.

키 포인트

  • 영어로 100 % 코스
  • 세계 곳곳에서 온 강사
  • 산업 경험을 가진 신임장
  • 학업 및 실무 위주의 고유 한 교습 :
  • 사례 연구 심각한 게임, 회사 프로젝트
  • 매주 3 일 코스
  • 명예 맨 위 헤드 헌터의 경력 및 전문 프로젝트 코칭.

프로그램 세부 사항

경영 (공통 핵심)

  • 국제 주간
  • 경영 시뮬레이션 - 심각한 게임
  • 지도
  • 전략적 관리
  • 윤리학
  • 재무 제표

마케팅 (공통 핵심)

  • 시장 조사
  • 브랜딩
  • 전략적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 관계 마케팅

국제 비즈니스

  • 이문화 관리
  • 국제 마케팅
  • 사업을함으로써 비즈니스를 배우십시오.

심각한 게임

  • 영업 사원 최적화
  • 국제 비즈니스 협상
  • 국제 무역에서의 전략적 결정
  • 신흥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 빅 데이터
  • 글로벌 통합 공급망 관리
  • 국제 프로젝트 관리
  • 회사 내 프로젝트
  • 전문 논문 및 방법론
  • 개인 경력 계획 및 구직
Program taught in:
영어
Last updated November 7, 2018
이 과정은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16 - 16 개월
Full-time
가격
16,000 EUR
4 회 할부
Deadline
By locations
By date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Application deadline

9월 2019

Location
Application deadline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