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ISC Paris 요점 :16 개월 풀 타임 프로그램 (6 개월 실용 프로젝트)
AACSB 공인
공식 파트너 네트워크 (RALPH LAURENT, GALERIE LAFAYETTE, HAVAS EVENTS, PEPSICO, RENAULT, FIAT CHRYSLER AUTOMOBILE 등)
매년 회사 관계 부서와 60,000 건의 구인 정보 제공
동문 네트워크 (16,000 명 이상)
국제 차원 : 높은 문화 다양성과 프로필, 높은 수준의 국제 교수진
가득 차있는 영어
캠퍼스 : 파리입학 요건최소 3 년의 전문적인 경험
고등 교육의 최소 3 년직업 및 직업 기회
수출 사업 관리자, 국제 상품 관리자, 국제 마케팅 분석가, 국제 거래자
목표
영리한 마케팅은 수익, 제품 수명 및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선수들이 브랜드를 새로운 시장과 채널로 바라 보면서 MSC International Business Marketing은 전 세계적 규모로 마케팅을 탐구하고 학생들에게 환경에서 조직에 대한 체계적이고 세계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관리,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를 혼합함으로써 IBM은 학생들이 브랜딩, 시장 조사, 소비자 행동, 신제품 시장 개발 및 국제 비즈니스 관리와 같은 분야에서 기술과 지식을 적용 할 수 있도록합니다.
키 포인트영어로 100 % 코스
세계 곳곳에서 온 강사
산업 경험을 가진 신임장
학업 및 실무 위주의 고유 한 교습 :
사례 연구 심각한 게임, 회사 프로젝트
매주 3 일 코스
명예 맨 위 헤드 헌터의 경력 및 전문 프로젝트 코칭.프로그램 세부 사항
경영 (공통 핵심)국제 주간
경영 시뮬레이션 - 심각한 게임
리더십 및 프로젝트 관리
전략적 관리
윤리 및 지속 가능한 경영
재무 제표 및 사업 계획마케팅 (공통 핵심)시장 조사
브랜딩
전략적 마케팅 및 사례 연구
디지털 마케팅
관계 마케팅 및 CRM국제 비즈니스이문화 관리
국제 마케팅
사업을함으로써 비즈니스를 배우십시오.심각한 게임영업 사원 최적화
국제 비즈니스 협상
국제 무역에서의 전략적 결정
신흥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빅 데이터 및 데이터 마이닝-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글로벌 통합 공급망 관리
국제 프로젝트 관리
회사 내 프로젝트
전문 논문 및 방법론
개인 경력 계획 및 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