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및 모바일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정보, 소셜 네트워크 및 포럼의 개발은 갈수록 까다로운 소비자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10 년 동안 우리는 스마트 폰, 태블릿, 연결된 객체 등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New Economy" 에서 Digital은 새로운 용도를 창출했고, 고객은 연결되어 있고, 이동성은 일상 생활의 일부이며, 점점 더 많은 즉각성을 기대합니다.
기업은 자신의 운영 방식을 재고하고 디지털 혁명을 수행해야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영업, 광고, 유통은이 혁명의 핵심이며 회사는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고 조직을 혁신 및 변화시켜야합니다.
경쟁은 특히 Uberization 증후군을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에 의해 악화됩니다. 오늘날의 경쟁자는 더 이상 역사적인 경쟁자가 아니라 신규 및 젊은 참가자 (Uber, Spacex Tesla, Google 등)입니다.
성공적인 기업 전략에서 혁신과 e 비즈니스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포레스터 (Forreste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독창성을 홍보하는 회사는 경쟁 제품보다 판매량을 최소 10 % 이상 늘릴 가능성이 3.5 배 높습니다."
Digtal Marketing 및 E-Business 프로그램은 디지털 전환을 보장하고 디지털 생태계에서 완전히 진화하고자하는 기업으로서 현재 신생 기업의 요구에 맞게 조정됩니다.
가격
MBA는 Eduniversal-SMBG 혁신 상을 2017 년에 수상했습니다 .
목표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광고, 영업 및 마케팅 연구에 대한 전략적 및 운영 적 지식을 개발하십시오.
이 분야의 새로운 필수 기술 (이동성, 분석, Big)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도메인 (e- 마케팅, 전자 상거래, e-CRM, e- 커뮤니케이션, 전자 광고)의 디지털 변환을 습득 할 수 있어야합니다. 데이터, DMP, 혁신, 연결된 객체).
웹, 소셜 미디어 및보다 일반적으로 옴니 채널 세계 (모바일 / 태블릿, 웹 TV 및 TV 2.0, 도시 디스플레이, 새로운 세대 등)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에 대해 이해하십시오.
디지털 세계에서 비즈니스 창작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누구를위한 훈련입니까?
MBA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비즈니스는이 분야의 관리직에 대한 액세스를 찾는 전문가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문직에 착수하고자하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프로그램
이 MBA는 2 Academic Years (MBA 1 전문
정확한 계획 확대와 비즈니스 계획에 혁명을 일으키는 기술로 자극받은 기업 차원의 디지털 경제 전체 가치 사슬을 숙지 할 수있는 완벽한 프로그램
학문적이며 실용적인 접근 방식
극대화 된 고용 가능성을위한 미래 비전
MBA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여러 모듈을 포함합니다 :
모듈 1 : 공통 핵심
방법을 안다 :
이코노미의 혁신과 디지털화
혁신적인 프로젝트 관리
일반 비즈니스 정책
재무 평가
소매 및 판매
비즈니스 게임
방법을 안다 :
지도
마인드 맵핑
기업가 정신과 창업
Carrer 계획
모듈 2 : 전문화
트렌드의 진화
마케팅의 기본
커뮤니케이션 및 소비자 행동
CRM
캠페인 구현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제작
디지털 전략 :
디지털 경제 개요
소비자 중심성 (AR, CX, CRM, 고객 여정, 영향력 콘텐츠, 커뮤니티, 옹호 등)
새로운 채널 (다중 채널, 크로스 카나, 옴니 채널)
모바일 마케팅
인바운드 및 아웃 바운드 마케팅
브랜드 콘텐츠 전략
B2B, B2C 전략
법적 측면 (RGPG 등)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개발 :
웹 사이트 : 디자인, 참조, 검색 (SEM, SEO, SEA, SMO)
사회 Meida, 사회 비디오, 전자 통신
분석 및 KPI
디지털 광고, Voic, 디스플레이, 프로그래밍, 광고 추적, 마케팅 개요
연결된 상거래 :
전자 상거래 사이트 (디자인, 최적화), 전환
유입 경로 마케팅
B2B, B2C, 시장, 제휴
디지털 스토어 / 피 헬탈
소셜 판매
데이터 :
DMP (데이터 관리 플랫폼)
성능 측정 및 최적화
도구
데이터 기반 마케팅
BI, 예측 마케팅, 인공 지능
데이터 보호, 인터넷, Chatbots
혁신과 창업 :
창의력, 공동 창작, 혁신
창업 보육 센터 창업
크라우드 펀딩
모니터링 및 코칭
교수법
이 회사는 교육의 핵심입니다.
디지털 전환의 최전선에있는 회사와의 긴밀한 협력.
해당 분야의 운영 전문가가 진행하는 코스.
주요 디지털 플레이어 (SalesForce, Adobe, Soft Computing, Microsoft, Apple 등)와의 파트너십
비즈니스 회원 증언과 함께하는 컨퍼런스
창업 보육 센터 방문.
기회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기업은 새로운 기술이 필요하며 젊은 졸업생의 교육에 의존합니다.
마케팅 관리자
제품 관리자
전자 CRM 관리자
커뮤니티 관리자
최고 디지털 책임자 (Chief Digital Officer)
프로젝트 관리자
웹 사이트 개발
SEM-SEO 컨설턴트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트
옴니 채널 관리자
교통 관리자
스터디 담당관
디스플레이 관리자
2016 년 초 (인터넷 마케팅 담당 11 %, 혁신 RD : 18 %) (APEC 출처) 인터넷 임원의 구인 공석이 폭발했다.
입학
학교는 모든 과정에 대해 1 월에서 12 월까지 연중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후보자 선발은 파일 (후보자의 CV 설문지)에 이어 동기 부여 면접을 거쳐 이루어집니다.
MBA 마케팅 디지털 및 전자 비즈니스에 대한 입학 요구 사항 :
2 년제 대학 과정 (마스터 1, 마스터 2 프로그램)에 대한 유효성 확인 또는 유효성 검사 중 라이센스 3
1 학년 동안 마스터 1이 유효성 확인되었거나 인증 과정에서 (마스터 2 프로그램)
또한 적용 할 수있는, 회사 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