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영업에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10 마케팅 및 영업에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을 비교하세요

마케팅 및 영업

마케팅 및 판매는 제대로 결합 될 때, 기업이 업계를 지배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밀접하게 관련된 분야입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판매를 목표로하고 폐쇄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마찬가지로,이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 학생들은 급성장 분야에서 경쟁 후보가된다.

그래서, 마케팅 및 영업에 MBA는 무엇인가? 그것은 전략과 기본적인 비즈니스 원칙에 관해서는 학생의 능력을 갈 는다 정도입니다. 이 수준에서 과정을 사람들은 마케팅 문제에 깊이 잠수 현장에서 사용되는 가장 최근의 응용 프로그램과 기술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을. 완료되면, 졸업생은 창조적 인 마케팅을 구현하고 자신의 판매 수를 증가 할 수있는 기술을 획득했다.

이러한 탐낼 작업에 대한 자신을 좀 더 시장성 만들기로 석사 학위를 취득한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재무보고, 혁신, 윤리, 운영 및 데이터 분석 등의 과정에 참여하고, 자신의 능력을 성장을 얻을.

기관에 따라 학생이 참석하고자, 판매 및 마케팅 MBA를 획득하는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욕망과 예산을 위해 교육을 증진하고 "마케팅 및 영업에 MBA는 무엇입니까?"여러 기관을 검색하고 프로그램을 비교하고 가격은 좋은 아이디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학생이 마케팅 및 영업에 석사를 얻게되면, 가능한 경력 기회의 숫자가있다. 어떤 사람들은 관리 및 임원 위치로 가고, 어떤 이득 노하우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합니다.기타 브랜드 관리, 영업 세우는 및 홍보의 국제 마케팅 회사에서 근무 즐길 수 있습니다.

 

Masterstudies 프로그램을 통해, 캠퍼스 및 온라인 학습 모두에 대한 옵션이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은 고용과 바쁜 일정를 해결 할 수있는 유연성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그들이 자격 프로그램과 기관에 참석할만큼 가까이 살 수있다 클래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기반 학습은 판매 및 마케팅 MBA를 취득하고 당신의 경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지도 형태로 작성하여 직접 선택한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문의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전문 MBA 마케팅 및 판매

WU Executive Academy - Vienna University of Economics and Business
캠퍼스 시간제 18 개월 October 2017 오스트리아 비엔나

그들의 시장에 변화를 기업이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있는 방법을 관리하고 판매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합쳐 그들을 즐겁게. 우리의 최첨단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지식과 기술 마케팅 과제를 마스터하고 판매 우수성을 통해 혜택을 얻을하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 MBA 마케팅 및 판매 계획 할 수 있도록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구현하고 매출 증대의 측면에서 실제 혜택을 누릴 수있는 최신 바로 적용 할 수있는 전문 지식과 핵심 도구로 참가자를 제공합니다. [+]

마케팅 및 판매는 힘을 합쳐

그들의 시장에 변화를 기업이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있는 방법을 관리하고 판매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합쳐 그들을 즐겁게. 우리의 첨단 MBA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지식과 기술 마케팅 과제를 마스터하고 판매 우수성을 통해 혜택을 얻을하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시 적용 할 수있는 전문 지식 및 키 도구 전문 MBA 마케팅 및 판매 계획 할 수 있도록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구현하고 매출 증대의 측면에서 실제 혜택을 누릴 수있는 최신 바로 적용 할 수있는 전문 지식과 핵심 도구로 참가자를 제공합니다.... [-]


Penn 주 Smeal Mba - 마케팅

Smeal College of Business, Penn State
캠퍼스 전일제 2 년 September 2018 미국 University Park

Penn State Smeal 마케팅 집중은 소비자 행동, 브랜드 개발 및 형평성, 전략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위한 프레임 워크, 마케팅 기능 및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기술에 대한 지식을 향상 시키도록 고안된 일련의 과정을 특징으로합니다. [+]

펜 스테이트 Smeal의 MBA - 마케팅 Penn State Smeal 마케팅 집중은 소비자 행동, 브랜드 개발 및 형평성, 전략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을위한 프레임 워크, 마케팅 기능 및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기술에 대한 지식을 향상 시키도록 고안된 일련의 과정을 특징으로합니다. 마케팅 과정 하이라이트 신제품 개발 및 관리 : 비즈니스 기회를 파악하고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며 개념에서 가상 프로토 타입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십시오. 소비자 행동 : 소비자 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에 유용한 심리학, 사회학, 경제학 및 기타 분야의 이론과 개념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브랜드 관리 : 브랜드 자산을 구축, 설계, 측정 및 유지하는 프로세스를 조사하고 이해합니다. 마케팅 학부 하이라이트 Smeal Marketing 교수진은이 분야에서 잘 존경 받고 있으며 부서 자체는 Dallas Research Rankings의 텍사스 대학 (University of Texas)에 따르면 연구 생산성을 위해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 위 안에 계속 선정되었습니다. MBA 프로그램에서 가르치는 Smeal Marketing 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Ralph Oliva :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오랜 마케팅 임원이자 비즈니스 시장 연구원의 전무 이사. Meg Meloy : 코넬 대학의 전임 교수로 기분이 소비자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하는 연구. Wayne DeSarbo : 화이자, 머크 및 모토로라와 같은 회사의 마케팅 조사 컨설턴트로서 포지셔닝, 소비자 선택 및 시장 세분화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포커스 : 비즈니스 마켓 스터디를위한 인스티튜트 ISBM은 Penn State에 본사를두고있는 연구 센터로 B2B 마케팅 문제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연구원 및 회원사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경력 성과 마케팅에 중점을 둔 Smeal MBA 졸업생들은 Fortune 지 선정 500 대 기업에서 소규모 창업 기업 및 비영리 조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에서 정규직 취업 기회를 추구합니다. 최근 Smeal MBA 졸업생을 마케팅직으로 고용 한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Amazon.com, Inc. 델 GE... [-]

MBA 럭셔리 마케팅

ISC Paris Business School
캠퍼스 전일제 12 - 16 개월 October 2017 프랑스 파리 시

우리의 목표는 성공 중심의 지도자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고위급 학자로 대체됩니다 패션과 명품의 영역에서 노련한 실무자 : ISC 파리와 파트너들은 학력과 탁월한 교수 팀을 결합했다. 프로그램의 끝에서, 참가자들은 자신의 환경을 분석하고 매우 까다로운 고급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데 탁월한 경영 능력과 학제 적 지식을 보여주는 동안 관련 과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패션쇼 및 광고 캠페인의 광택 이미지 뒤에, 럭셔리 산업은 세계화의 도전을 채택하고 지분에 상당한 재정적 이익을 처리한다. 동시에, 명품 사업은 브랜드의 전통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혁신 할 필요가있다. 이러한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환경에서 기업은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자질을 보여주고 국제 환경에 합병 할 수있는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ISC 파리 비즈니스 스쿨과 그 파트너는 고도의 자격을 갖춘 교수진과 완전히 영어로 진행 파리에있는 프로그램으로 국제 학생들을 환영하기 위해 자신의 건물을 결합합니다. [+]

마케팅 및 영업에서 경영학 석사. 입학 요구 사항이 프로그램은입니다 : 프랑스에서 3 ~ 5 년의 대학 과정을 졸업 한 학생 (혈중 알코올 농도 + 3 - 혈중 알코올 농도가 + 5 이상), 또는 다른 국가의 상응하는 중간 경력 전문가 경력 및 채용 국내외에서 또는 : 개발 및 마케팅 프로젝트 담당 브랜드 매니저, 제품 관리자, 소매 또는 도매의 지역 관리자, 국제 MBA 럭셔리 마케팅 교육에서 글로벌 럭셔리 산업의 기업들이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조적 인 기술, 학술 지혜와 경영의 우수성을 분산 할 수있는 뛰어난 다문화 미래의 경영자를 목표로하고있다. 따라서 우리는 전문적인 전문가 및 전용 직업 교육으로 높은 수준의 이론적 인 교육 과정, 회의의 조합을 통해 뛰어난 관리자 교육을 주장한다. 참가자들은 완전히 작동되기 위해 요구하고 스릴 넘치는 학습 환경에서 바쁜 프로젝트 속도와 노력에 번창하고 프로그램의 끝에서 패션과 명품 기업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우리는 개인 개발 가치 때문에, 학생들은 최고의 역량 중 하나에서 혜택과 전문 지식은 전문적인 개발 지원 및 개별 추적을 통해 비즈니스와 패션 학교에서 함께 가져왔다. 키 포인트 섹터, 실제 입력 및 산업 중심의 접촉에서 전문 강사. 전략적 사고, 마케팅 도전과 기술 지식. 채용 기회 2 확장 및 혁신 산업입니다. 브랜드 럭셔리 제품 전략 럭셔리 패션의 기업가 정신 럭셔리 브랜드 전략 럭셔리 디지털 전략 고급 제품 개발 및 관리 럭셔리 제품 프로모션 사치 판매 럭셔리 CRM 럭셔리 도매 유통 LUXURY의 창작 적 측면 액세서리 및 가죽 착용 높은 보석 및 시계 경력 개발 세미나 하나의 후속 조치로 전문 프로젝트, CV, 커버 레터 개인 브랜딩, 네트워킹 면접 시뮬레이션 요금 12 개월 : 13,500 €; 16 개월 : 16,400 € [-]

MBA: Маркетинг и продажи

EMAS Eurasian Management & Administration School
캠퍼스 또는 온라인 시간제 12 - 18 개월 November 2017 러시아 모스크바 니주니 노브 고 로트 러시아 온라인 + 2 더

Решаемая задача Приобретение, как минимум, 19 навыков по управлению бизнесом Профессиональное развитие, рост личной эффективности [+]

Решаемая задача Приобретение, как минимум, 19 навыков по управлению бизнесом Профессиональное развитие, рост личной эффективности Углубленное изучение современных методик и технологий финансового менеджмента Решение конкретно своих индивидуальных задач благодаря консалтинговому формату, быстрый рост дохода и карьеры На что еще важно обратить внимание Для Вас только лучшее: без ограничений и компромиссов:   Российская практика и стандарты ведущих российских и международных ассоциаций бизнес-образования – это MBA от EMAS Вашему росту помогают те, кто уже достиг успеха:   Вы станете частью системы кураторства опытных успешных предпринимателей-выпускников EMAS Вы получите самую справедливую и доступную цену:   У нас самая выгодная цена среди ведущих рейтинговых бизнес-школ Москвы Вы окупите свои инвестиции в течение 0,5–1,5 лет:   Потому что Ваш доход вырастет минимум на 36% за год. Независимые данные www.mba.su Вы станете частью крутого нетворкинга:   Нашими выпускниками являются бизнесмены из России, СНГ и дальнего зарубежья. Они поддерживают связи и помогают друг другу Вы вступаете в мощное сообщество лидеров:   И будете учиться с руководителями разных компаний, вместе решая проблемы Вашего бизнеса Вы возвращаете обратно 13% стоимости:   Мы сформируем для Вас пакет документов, и Вы вернёте свои деньги, согласно п. 21 ст. 217 и п. 2 ст. 219 НК РФ Учиться удобно и приятно:   Одна сессия в месяц в удобное время. Летние и зимние каникулы.  Если по каким-то причинам у Вас не получится попасть на очную сессию, Вы сможете пройти её онлайн, не потеряв ни секунды учебного времени Престижные дипломы:   Престижный   диплом   MBA    от   Российской   Бизнес-школы   EMAS Форматы обучения ... [-]

전략적 마케팅 및 소매에서 MBA

Grupo Tiradentes
캠퍼스 전일제 429 시간 March 2018 브라질 Aracaju

이론과 실제 전략 마케팅 경험과 소매의 특성과 교사; 소형, 중형 및 대형 기관과 성공 사례 연구; 우리의 타겟 고객의 표준 요구 사항과 호환 인프라; 실무 경험 및 일부 모듈에 초청 전문가의 존재. [+]

마케팅 및 영업에서 경영학 석사. 차동 코스 이론과 실무 경험을 가진 교사 전략적 마케팅 와 소매의 세부 사항; 소형, 중형 및 대형 기관과 성공 사례 연구; 우리의 타겟 고객의 표준 요구 사항과 호환 인프라; 실무 경험 및 일부 모듈에 초청 전문가의 존재. 목표 MBA 과정의 주요 목표 가운데 우리는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계획, 개발 및 소매 마케팅 관련 활동의 제어에 관한 실천에 필요한 지식을 제공한다. 필요한 매개 변수를 기술 도구와 학습 역량 강화 및 구축하는 전략적 마케팅의 중심 주제에 고유 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판매 기법 및 프로모션에 직접 특별한주의는 경쟁 시장과 높은 성능에 의해 수행. TARGET 전문가 소매에서 일하거나 마케팅 목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방법론 이 과정은 지식의 건설에 적극적으로 학생들의 참여를 허용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 학습 기술을 통해 개발 될 것이다. 교수 모니터링 학교 자료를 제공합니다. 각 분야의 성격과 적절성에 따라 사용됩니다, 이러한 사례 연구, 게임, 시뮬레이션, 회의, 강의, 세미나, 감독 연구, 그룹 작업, 실험실에서 실제 수업 등 다양한 방법을 토론하고 교류 실험. [-]

마케팅 및 전자 마케팅 관리 전문 국제 호텔 관리에 Mba

Vatel Switzerland -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Hotel & Tourism Management
캠퍼스 전일제 2 년 February 2018 스위스 마티니

이 특성화를 통해 학생들은 현재 추세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응할 수 있으며 전자 마케팅, 협상 및 홍보 발표, 새로운 미디어 관리 및 소셜 네트워킹 등 다양한 주제를 사용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환대 산업뿐만 아니라 관광에도 적용됩니다. [+]

국제 호텔 경영학 MBA (영업 및 e- 마케팅 관리 전문) • 브 류셀 (벨기에) 지난 10 년 동안 신기술의 변화는 소비자의 구매 습관과 브랜드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호텔 및 여행 관리자는 오늘날의 새로운 매체를 통해 마케팅 전략, 브랜드 이름 목표 및 제품 및 서비스 배포를 다시 한 번 살펴 봐야합니다. 이 특성화를 통해 학생들은 현재 추세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응할 수 있으며 전자 마케팅, 협상 및 홍보 발표, 새로운 미디어 관리 및 소셜 네트워킹 등 다양한 주제를 사용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환대 산업뿐만 아니라 관광에도 적용됩니다. Directeur d' Hôtellerie internationale 장관급으로 RNCP에 등록 된 1 급 학위 총 크레딧 : 120 ECTS (유럽 학점 교환 시스템) 연구 기간 : 2 ans 입학 요구 사항 벨기에 : 초등부 인증 + 3 가지 추가 연구 ** ** 환대 분야에 대한 사전 지식이없는 학생들은 Vatel에서 3 개월 전문 과정을 이수해야합니다 영어 능력 : TOEFL 580 (90 IBT) 또는 IELTS 6.0 (academic) + 한 페이지 개인 에세이 또는 영어로 작성된 표지 말 목적: 취득 분석 및 의사 결정 방법뿐만 아니라, 실제적인 관리 경험. 특히 관광 분야 국제 환대 산업에서, 기업가 자질을 배양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에 설정 열린 마음을 개발. 프로그램 과정 : MBA 1 년차 : 단계별로 학생들은 분석 및 의사 결정 방법과 관리자로서의 경험을 습득합니다. MBA 2 년차 : 학생들은 주요 전략적 규칙을 연구하고이를 호텔 경영에 적용합니다. 학생은 5 년 과정의 전문 과정을 수료 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

마케팅 MBA

Ajman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시간제 2 - 4 년 September 2018 아랍에미리트 Ajman + 1 더

AUST MBA 프로그램은 AACSB 및 MBA 협회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인증 기관에 의해 설정된 품질 보증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

마케팅 및 영업에서 경영학 석사. 개요 구별 특징 AUST MBA 프로그램은 AACSB 및 MBA 협회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인증 기관에 의해 설정된 품질 보증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프로그램 목표 회계, 마케팅, 재무, 정보 시스템 및 운영 관리와 같은 핵심 비즈니스 기능의 이론 및 적용 측면에서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철저하게 이러한 마케팅, 재무 관리, 인적 자원 관리 등의 주제 영역의 전문 분야 중 하나에 학생들을 훈련합니다.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이 물론 제공 및 사례 연구의 도움으로, 확인 및 리더십 능력과 팀 빌딩 기술을 제공한다. 윤리적 문제와 문화적 다양성을 관리 할 수있는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기술 및 인식 이해하고 비즈니스 환경의 다양한 차원을 분석하는 전략적 도구로 학생을 장비합니다. 학계, 비즈니스 조직, 지역 사회 및 국가의 이익을 위해 실제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위한 학술 연구를 촉진합니다. 교육 과정 핵심 과목 (21 학점) 471004 운영 관리 471005 비즈니스 연구 방법 471006 국제 비즈니스 472002 재무 회계 472,003 기업 금융 473,001 마케팅 관리 474001 인적 자원 관리 트랙 옵션 (12 학점) 마케팅 473002 서비스 마케팅 473003 국제 마케팅 473,004 마케팅 전략 (캡 스톤 코스) 473005 소매 관리 473006 프로모션 관리 캡 스톤 코스 (3 학점) 471,007 전략 경영 학습 리소스 도서관, 컴퓨터 실, 인터넷과 웹 플랫폼, 협력 기관의 다른 저명한 기관의 학생, 학술 저널 데이터베이스 및 자원을 온라인 국제 비즈니스 게임 대회 - 학생들은 모든 AUST에서 제공하는 학습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BA는 과정은 프로그램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적의 교실 학습 환경을 보장합니다. 지식, 이해, 적용, 분석, 종합 및 평가는 설계 과정의 전달에서 강조된다. MBA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명령어의 시스템은 학생 중심이며,... [-]

마케팅 MBA

Talal Abu-Ghazaleh Graduate School of Business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요르단 암만

마케팅 농도는 마케팅 작업에 대해 자격에 필요한 적절한 기술과 요구 사항에 후보자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리 역할에 진행을위한 그들의 새로 획득 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이 분야에서 일하는 후보에 이상적이다. [+]

마케팅 농도는 마케팅 작업에 대해 자격에 필요한 적절한 기술과 요구 사항에 후보자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관리 역할에 진행을위한 그들의 새로 획득 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로이 분야에서 일하는 후보에 이상적이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수요가 크게, 그리고 마케팅 경력은 직무 만족 및 금전적 보상의 측면에서 매우 보람이있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활동에 엄청난 성장과 함께 아랍 국가의 산업화는 의도 한 수신자에게 이동의 제품과 서비스를 돕기 위해 전문가가해야합니다. 핵심 요구 사항 - 30 학점 연구 방법론 경영 정보 시스템 재무 회계 관리 및 원가 회계 기업 금융 경영 경제학 조직 행동과 인적 자원 전략 경영 및 비즈니스 정책 운영 관리 마케팅 및 영업 관리 마케팅에서 선택 과목 - 12 학점 소비자 행동 마케팅 조사 서비스 마케팅 마케팅 전략 입장 TAG-SB는 전체 대학원 프로그램에 대해 동일한 입학 및 졸업 정책을 적용합니다. MBA 프로그램에 입학에 관계없이 연구의 학부 전공 분야의 공인 된 대학에서 학사 학위의 자격 소지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등록이 허가가 필요하지 않은 필요하지 않은 대학의 졸업생. 학교의 입학 정책은 학술 및 전문의 성공을위한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지고 그 후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

경영학 석사

Sacred Heart University
캠퍼스 전일제 September 2018 미국 Fairfield

성심 대학에서 경영학 프로그램의 웰치 마스터는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탐색하는 데 필요한 다기능 관점, 글로벌 통찰력, 전술 지식과 실무 기술을 가진 학생을 제공합니다. [+]

마케팅 및 영업에서 경영학 석사. 경영학의 주인이 여전히 경영과 임원 수준의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고용주에 대한 선택의 정도입니다. MBA 졸업생은 전 세계 기업과 비영리 단체, 정부 기관, 컨설팅 회사, 대학에 사용된다. 네트워킹 수업은 급우, 교직원, 동문, 그리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업계 경영진과 강한 연결을 만들 수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분야 것은 내가에서 일을 기대할 수 있을까? 성심 대학에서 경영학 프로그램의 웰치 마스터는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탐색하는 데 필요한 다기능 관점, 글로벌 통찰력, 전술 지식과 실무 기술을 가진 학생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리더는 더 큰 그림에 대한 깊은 이해를 소유 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결정은 금융 및 판매 기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있다; 금융 결정은 공장 바닥에 회의실에서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운영, 회계 및 마케팅 전략, 재무 및 관리에서 - 우리의 MBA 교과 과정은 많은 비즈니스 기능을 교차 비즈니스 기술을 적용 할 교육 실제 상황을 에뮬레이트합니다. 학생들은 잠재적으로 포함한 필드에서 작동하지만, 이에 한정되지 수 회계 재원 관리 마케팅 선도 새로운 벤처 / 창업 인적 자원 관리 학계 컨설팅 연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작업의 번호가되지 않지만 일생 동안 여러 경력을 가지고 것을 보여줍니다. MBA 과정은 창업, 비영리 단체, 학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여러 경력 경로에 문을 엽니 다. 고급 학위는 귀하의 비즈니스 경력을 밀어서 시동 또는 조직의 전략적 위치에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이 작업 또는 고위 관리 역할에 첫날 여부, MBA 과정은 이해하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마드리드에서 MBA 마케팅 전문가

Madrid School of Marketing
캠퍼스 전일제 750 시간 April 2018 에스파냐 마드리드

마케팅 MBA- MSMK의 얼굴 (마드리드), 위치에게 관리 책임을 가정하고 변화시킬 전문 성능, 자신감과 결단력을 강화 동시에 관리자의 관점에서 새로운 전문 시나리오를 관리 할 준비하여 경력. [+]

프리젠 테이션 마케팅 MBA- MSMK의 얼굴 (마드리드), 위치에게 관리 책임을 가정하고 변화시킬 전문 성능, 자신감과 결단력을 강화 동시에 관리자의 관점에서 새로운 전문 시나리오를 관리 할 준비하여 경력. 관리 및 마케팅 프로그램의 고도의 전문은 특히 비즈니스, 인적 자원, 프로젝트 관리, 금융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같은 시간에 리더가 될 당신에게 능력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전략과 전술. 마케팅 - 얼굴의 전문 MBA (마드리드), 당신이 관리 및 마케팅에서 고도의 전문 교육으로 직업을 결합 할 수 있도록, 마드리드의 상징적 인 거리 프린 드 벌 가라의 시설에서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강의, 권위있는 스피커로 세미나와 워크샵, 당신은 작은 교수 품질의 국내 및 다국적 기업으로 구성 관리자와 위치를 고용 평생 그룹에서 혜택에서 작동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조 01.DIRECCIÓN 일반 1. 법적 환경 회사의 법적 환경. 무역법. 2. 경제 환경 국가 경제 환경. 국제 경제 환경. 3. 전략적인 방향 경쟁 전략의 개념을 소개. 일반 경쟁 전략. 산업 구조 분석. 성장 전략. 기업 전략. 비즈니스 전략과 조직 구조. 가치 사슬 분석. 4. 기술 환경 E - 비즈니스. 기술적 요인. 5. 관리 기술 패러다임 생각 - 알아보기 학습. 효과적인 의사 소통. 주장. 팀웍. 동기 부여 및 비상 관리. 협상. 02.DIRECCIÓN 인적 자원 1. 계획 및 인적 자원 정책 인력 계획. 설명 및 작업의 평가. 성능 평가. 계획 레이스. 2. 노사 관계 채용. 단체 및 개인 : 노동 관계. 공공 혜택을 제공합니다. 정책 해고 및 직원 구조 조정. 3. 인적 자원 관리 채용 및 선택. 교육 계획. 03.DIRECCIÓN 작전 1. 생산 및 운영 운영. 생산 과정 : 산업 및 서비스. 기본 생산 비용. 공급망 관리 (SCM). 2.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