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STUDIES.KR

2020 독일 인적자원 관리에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을 찾아보세요

MBA 학위로 알려진 경영학 석사 학위는 사업 경영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을 완료한 이에게 수여되는 대학원 학위입니다. 해당 학위는 금융, 회계, 인적 자원 관리 및 다른 비즈니스 관련 주제에 집중합니다.

독일은 국제 학자들에게 위대한 정착지가 되고 고품질의 고등 교육 시스템도 갖추고 있습니다. 교육 수준의 가치는 독일 정부의 강력한 경제로 인해 향상되었습니다. 외국인 학생들은 안전하고 보안을 갖춘 환경에서 우수한 수준의 삶을 누리고 있습니다. 독일의 수도는 베를린입니다.

2020 최고의 독일 인적자원 관리에서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

2 결과 인적자원 관리, 독일 Filter

국제 MBA를 초점 인적 자원 관리 (이중 학위)

International Graduate Center - Hochschule Bremen
캠퍼스 전일제 2 학기 10월 2020 독일 브레멘

IBSA 학생은 브레멘의 IGC에서 핵심 모듈을 시작하고 영국의 Hatfield에서 두 번째 학기를 마치고 인적 자원 관리 전문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허트 포드 셔 대학 (University of Hertfordshire)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100 대 국제 대학교"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대학이 수 년 동안 세운 국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연구하고 수익을 얻습니다.

인적 자원 관리 MBA 과정

EU Business School
캠퍼스 온라인 통합 온라인 & 캠퍼스 전일제 파트타임 1 - 2 년 일월 2020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스위스 제네바 몽트뢰 독일 뮌헨 스위스 온라인 + 9 더

사람들은 모든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며,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조직이 훌륭한 직원의 행복과 보전을 약속합니다. 인적 자원 관리 프로그램은 그룹 작업 및 시간 관리와 같은 개인 기술을 개발하는 동안 다양한 사회적, 문화적 및 정치적 관점에서 직원을 다루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효과적인 인재 스카우팅 및 관리 방법뿐만 아니라 최고 수준의 팀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추세 및 기술을 배우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