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를 럭셔리 브랜드 관리, 식품 및 와인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보다 접근하기 쉬운 고급 시장의 마케팅, 상업 및 전략적 특색을 습득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로써이 마스터는 럭셔리 브랜드 관리,보다 정확하게는 와인 회사 및 영혼, 호텔 비즈니스 및 요리법, 패션, 보석 및 향수, 예술 및 데코 등의 분야에서 국제 경영인을 교육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로 영어로 진행되며 일부 세미나는 프랑스어로 진행됩니다. 파리, 진원지 및 사치의 발상지, 세계 최고급 포도주 인 보르도 (Bordeaux)라는 명성의 두 도시에서 전 세계 참가자들을 환영합니다.


학생들은 명품의 문화적 차원, 다양한 산업 분야의 실제 과정 및 기존 및 새로운 소비자 및 시장 분석에 대한 깊이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

고급 브랜드 관리

  • 프레스티지 및 럭셔리 소개
  • 선도하는 상표와 회사 전략
  • 소비자 행동 : 심층 접근
  • 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 지구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 온라인 럭셔리


고급스런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핵심 비즈니스 기술

  • 재무 관리 및 전략 기획
  • 공급 체인 관리
  • 법적 및 규제 문제
  • 조직 및 인적 자원 관리
  • 국제 협상 전략
  • 고급 소매


고급 산업 분야의 주요 분야

  • 샴페인, 고급 와인 및 요리법
  • 고급 호 스피 탤 러티
  • 패션 및 오트 Couture
  • 럭셔리 여행 및 관광
  • 고급 액세서리
  • 예술과 경매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이 과정은 캠퍼스 기반
시작 날짜
9 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 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 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