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설명 읽기

MBA를 럭셔리 브랜드 관리, 식품 및 와인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보다 접근하기 쉬운 고급 시장의 마케팅, 상업 및 전략적 특색을 습득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로써이 마스터는 럭셔리 브랜드 관리,보다 정확하게는 와인 회사 및 영혼, 호텔 비즈니스 및 요리법, 패션, 보석 및 향수, 예술 및 데코 등의 분야에서 국제 경영인을 교육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로 영어로 진행되며 일부 세미나는 프랑스어로 진행됩니다. 파리, 진원지 및 사치의 발상지, 세계 최고급 포도주 인 보르도 (Bordeaux)라는 명성의 두 도시에서 전 세계 참가자들을 환영합니다.

학생들은 명품의 문화적 차원, 다양한 산업 분야의 실제 과정 및 기존 및 새로운 소비자 및 시장 분석에 대한 깊이있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

고급 브랜드 관리


프레스티지 및 럭셔리 소개


전세계 사치품의 역사와 발전을 이해합니다. 호화로운 사회적, 예술적, 창조적 차원을 분석합니다.
명품과 명성의 기호학을 해독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관리에서 유산, 혁신 및 독점의 역할을 검토하고 프리미엄 화 문제에 대한 대응.


선도하는 상표와 회사 전략


국제 전략 계획 개발. 국제 그룹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계획.
성숙한 시장과 신흥 시장에서의 성장 전략.
국제 유통 파트너십 관리.
독립적 인 가족 소유 사업의 역할.


소비자 행동 : 심층 접근


글로벌 고급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프로필 매핑.
성숙한 시장과 신흥 시장에서 고급 소비자를 겨냥합니다.
소비자의 사회적, 문화적, 행동 적 특성 이해.
고급 소매 개념 및 새로운 유통 채널 개발 검토.


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창의력과 혁신을 관리합니다.
기존 및 신흥 사치품 시장에 대한 통찰력.
국제 브랜드 포지셔닝 및 경쟁 분석.
시장 진입 전략, 브랜드 개발 및 국제 가격 전략.


지구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소비자 타겟팅을 조사합니다.
고급 광고 및 홍보 프로그램.
스폰서 십 및 유명인 추천 전략.
국제 독점 및 브랜드 이미지 관리.


온라인 럭셔리


온라인 쇼핑에서 소셜 네트워킹의 최신 개발에 이르기까지 웹이 고급 고객 경험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럭셔리 전자 전략의 검토.

고급스런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핵심 비즈니스 기술


재무 관리 및 전략 기획


재무 계획 및 예산 책정, 비용 통제, 합병 및 인수 전략
브랜드 자산 및 고용 자본 수익률.
기업 기획 및 비즈니스주기.


공급망 관리


원자재 조달 및 공급.
생산 공정 및 관리.
품질 보증 시스템.
새로운 기술의 응용.
유통 네트워크 제어.


법적 및 규제 문제


제품 라이센스, 계약 및 브랜드 이미지 관리.
지적 재산권 보호.
위조 및 병행 수입 방지.
국제 규제 및 세금 환경.


조직 및 인적 자원 관리


명품 업계의 인적 요소
조직 행동 및 디자인.
국제 환경에서의 관리 및 교육 문제.


국제 협상 전략


협상 전략 준비 및 구현.
다른 협상 기술 ​​습득.
협상의 문화적, 사회적 및 행동 적 측면.


고급 소매


소비자 소매 경험의 정교한 개발에 대한 통찰력. 벽돌 및 박격포에서 오늘날의 다 채널 구매 활동에 이르는 소매 전략에 대한 검토.

고급 산업 분야의 주요 분야


샴페인, 고급 와인 및 요리법


제품 수명주기 및 신제품 개발
라인 확장, 비주얼 머천다이징 및 판촉물 개발.
패키징 개발에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시각적 디자인.
최고의 요리사가 세션, 견학 및 방문 시음.


고급 호 스피 탤 러티


웅장한 궁전부터 부티크 호텔, 주요 국제 체인에 이르기까지 고급 호텔 업계의 발전 상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역사적인 최신 경향에 대한 설문 조사.


패션과 오트 Couture


명품 업계에서의 오뜨 꾸뛰르의 역할에 대한 소개. 국제 패션 비즈니스 관리에 대한 통찰력. 명품 브랜드에서 창의력의 역할 이해. 명품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제 가격 정책.


럭셔리 여행 및 관광


개인용 제트기, 개인화 된 여정 및 서명 목적지 비즈니스에 대한 통찰력.
혁신이 어떻게 맞춤형 관광을 변화시키고 있는지.
성공 전략, 동향 및 발전.


고급 액세서리


향수, 화장품 및 액세서리의 민주화와 독점.
시계, 보석 및 가죽 제품의 세계적인 추세.
고급 제품 믹스의 예술, 전통 및 전통.


예술과 경매


어떻게 국제적인 예술 회사와 경매 집이 사치품 사업에서 점점 더 두드러진 역할을하고 있는지.
이 정교한 비즈니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및이 분야의 글로벌 기회에 대한 리뷰.

공부한 프로그램:
영어

보세요2 더많은 코스를 INSEEC Paris »

이 과정은 Campus based
시작 날짜
9월 2019
Duration
학교와 연락
전일제
Deadline
위치 기준
날짜 기준
시작 날짜
9월 2019
종료 날짜
원서제출기한

9월 2019

Location
원서제출기한
종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