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8 최고경영자 과정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2024

필터

필터

  • 최고경영자 과정
  • 지속 가능성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8)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최고경영자 과정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 가능성 연구

    EMBA는 비즈니스 관리, 작업이 이미 기존의 장소에서 중간 관리자이다 학생들을위한 대학원 학위에 집행 석사입니다. 학위 과정은 그들에게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지도자를 다음 단계로 진출하고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nbsp

    지속 가능성의 EMBA는 무엇인가? 지속 가능성 EMBA는 현대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의 필요성, 방법 환경 의식과 재생 가능한 자원 및 에너지 원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기업과 개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nbsp

    지속 가능성은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성장하는 분야이다. 이 필드는 EMBA 회사 늘고 친환경 개발을 향해 이동함에 따라 더 가치가 될 가능성이있다.프로그램에 의해 진행 방법의 대부분은 지구 과학의 기원을, 그래서 정도는 학생들에게 생물학에 좋은 배경을 제공의 추가 혜택을했다.

    &nbsp

    지속 가능성 EMBA의 총 비용은 참석하도록 선택할 대학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학위 과정은 약 2 년이 걸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래서 총 비용은 그에 따라 추정해야한다.

    &nbsp

    지속 가능성의 EMBA의 보유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작업이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기업은 모두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가치를 인식하고, 가까운 미래에 지속 가능한 개발을 현실로 만들 수있는 매니저를 고용하고자하는 것입니다. 비영리 부문은 지속 가능성에 관심이 사용할 작업을 많이하고있다. 전문가는 전세계 비영리 단체에 대한 직접 독립적 인 컨설턴트 또는 작업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nbsp

    온라인 지속 가능성 EMBA 공부를 몇 가지 장점이있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전문가 작업에 이상적입니다보다 유연한 스케줄에 따라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습은 학생들이 집으로 떠나지 않고 전 세계 대학에 참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교실 환경에서 더 편안하게 학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다음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형태로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