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제 경영학 석사 in
이벤트 프로토콜, 제작, 디자인 및 관리 분야의 MBA Escuela Internacional de Protocolo

소개
Escuela Internacional de Protocolo 의 프로토콜, 이벤트 생성, 설계 및 관리 MBA는 이벤트 및 기관 관계의 생성, 설계 및 관리 개발을 위해 학생을 준비하고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경쟁이 치열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조직이 기업 이벤트 생성에 할당할 예산의 결과적인 증가와 함께 모든 예측이 나타내는 부문의 성장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기업은 경영관리를 지향하는 제도적 관계 및 행사 조직 전문가를 요구하고 이사회 및 운영위원회의 일부를 구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 기업을 요청하는 이벤트 전문가에게 매우 중요한 요구에 부응합니다.
60 ECTS 학점으로 개발되었으며 실용적인 내용을 지향하며 기업가 정신과 문제 해결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수준의 조직에서 전략적 비전과 기업가적 이니셔티브를 가진 리더로 발전하면서 모든 유형의 이벤트를 생성, 설계 및 관리하는 훈련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러한 유형의 다른 학습과 차별화된 요소로서 이벤트 생성, 디자인 및 관리의 전통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이벤트 조직과 관련된 활동을 구성하는 매개변수에 대한 지식을 개발합니다.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야 하는 세 가지 명확한 트렌드:
- 비즈니스 가치
우선, 전문성 개발의 처리가 법률 내에서뿐만 아니라 기관이 개발하는 윤리, 가치 및 사회적 책임 내에서 이러한 가치 개발에 전문가를 참여시키는 중요성이 있습니다. - 새로운 청중과 새로운 메시지
연구는 기업의 변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특성, 필요 및 수요를 가진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에 적응하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 이벤트에서 모바일 앱 사용
이러한 유형의 기술에 대한 지식은 참가자 참여를 최적화하기 위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하고 참석자를 서로 연결하는 방법으로 개발될 것입니다.
차별적 측면
- 이벤트 조직에서 마케팅 프로토콜, 광고,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최초의 마스터입니다.
- 교수진은 전문 교사와 활동적인 전문가로 동등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비전, 학문적 및 실용적인 내용을 제공합니다.
-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의 전문적이고 국제적인 프로필은 네트워킹 기회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마스터가 개발된 플랫폼은 온라인 교육의 최신 혁신을 제공하며 교육 경험을 촉진하고 학생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저명한 전문가들이 의제를 설명하고 광범위한 경험을 공유하는 다양한 마스터 클래스 세션이 제공됩니다.
기술 및 역량
학생은 이벤트의 생성, 디자인 및 관리의 특정 주제를 학습함으로써 이벤트 시작 및 시작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이벤트를 조직하는 전 과정에서 필요한 결정에 직면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 기술 및 능력을 습득합니다. 전략적 마케팅, 관리, 기업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모든 관련 분야에서 이벤트에 적용되어야 하는 필수 기능을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이벤트 및 횡단 주제.
기업 행사 개발을 통해 기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나머지 부서와 협력해야 할 필요성에서 자신의 전문성을 초월하는 횡단 지식 무기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항상 회사의 일반적인 목표에 대한 글로벌 비전에서 이벤트 관리 개발에서 팀을 조정하고 이끄는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들의 일련의 역량, 능력 및 태도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결과를 최적화하는 일반 관리.
습득한 지식의 개발을 통해 비즈니스의 본질적인 지식에 해당하는 것과 협상, 커뮤니케이션 및 리더십 자체 및 모든 측면에서 사람을 다루는 데 해당하는 기술과 역량을 통합할 수 있는 일련의 기술과 역량이 향상됩니다. 기업 이벤트의 생성, 디자인 및 관리에 필요합니다.
- 가시성 및 전략:
공통 목표에 따라 작동할 명확한 글로벌 비즈니스 및 커뮤니케이션 계획뿐만 아니라 현재 상태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얻습니다.
-정보 검토:
모든 내부 정보 시스템, 시장 조사 기술 및 정보 캡처 위치를 알 수 있는 모든 내부 및 외부 소스의 작동을 마스터하십시오. 높은 수준의 연락처, 작업 네트워크, 가족 생활, 친구, 출판물 등은 비전을 재확인하거나 구체화하는 지식의 지속적인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이해 및 글로벌 비전:
비즈니스의 모든 특이점과 기술 및 방법론을 완벽하게 숙지하여 이벤트의 전략적 맵을 설계 및 영향을 받는 당사자에 대해 개발합니다. 내부적으로 조직을 형성하고 외부적으로 관련되는 모든 부분과 관련하여 조직을 볼 수 있는 글로벌 사고가 있어야 합니다.
-사람 취급:
구성원이 목표를 달성하고 필요한 동기를 부여받으며 개인 및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팀을 이끌고 관리합니다.
-의사소통:
커뮤니케이션 기술과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마스터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기본입니다.
- 협상 기술
이벤트에서 영향을 받는 다양한 대중 간의 관계에서 최상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술을 통해 높은 협상 능력을 달성합니다.
-프로젝트 개발:
정의된 전략을 구현하고 실행할 수 있음
-평가 및 통제:
기능 개발 및 결과 평가를 위한 관리 제어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개인적인 능력:
감성 지능(자기 인식, 자기 통제 및 자기 동기 부여) 및 사회적 지능(그룹에 대한 신뢰, 경험 기여, 적극적인 경청 등)과 관련된 기술을 개발합니다.
-진화와 변화:
외부 및 내부 환경의 변화와 이러한 변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위기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자신의 연기 스타일: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동일한 목표를 향해 단합할 수 있는 자신만의 리더십 스타일을 만드십시오.
프로그램
모듈 1: 이벤트 디자인, 제작 및 기획 - 6 ECTS-
내용:
- 브리핑
- 이벤트를 위한 창의성과 혁신
- 전략 기획
- 프로젝트 관리
- 시간 관리
- 사업 계획
모듈 2: 이벤트 방향 및 기업 관리 – 8 ECTS
내용:
- 경제학의 기초
- 관리 기술
- 리더십과 팀 관리
- 목표별 관리
- 코칭
- CSR 및 지속 가능성
- 대변인 교육
모듈 3: 이벤트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관리 - 4 ECTS-
내용:
- 커뮤니케이션 일반 이론
- 행사장 기자실
- 이벤트 미디어
모듈 4: 이벤트 마케팅 - 3 ECTS
내용:
- 이벤트 마케팅
- 시장의 대우
- 행사에서의 기업 이미지
모듈 5: 행사에서의 광고 및 홍보 - 3 ECTS
내용:
- 행사 홍보
- 광고 및 이벤트
- 대중의 대우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모듈 6: 조직 프로토콜 기술 - 6 ECTS
내용:
- 프로토콜 개념
- 숙주 치료
- 대통령직
- 관리 시스템
- 테이블 유형
- 프로그램 및 그 기술
모듈 7: 프로토콜 및 이벤트 -8 ECTS
내용:
- 프로토콜 입법
- 공식 프로토콜
- 회사 프로토콜
- 소셜 프로토콜 및 개인 이미지
- 복원 및 케이터링
- 국제 의정서
- 군사 프로토콜
모듈 8: 습관적 행동의 구성 – 5 ECTS
내용:
- 취임식
- 인사말 및 리셉션
- 컨퍼런스
- 제품 프레젠테이션
- 정상회담 조직
- 첫 번째 돌
- 예산
- 의회 조직
모듈 9: 이벤트 관리 및 실제 실행 – 10 ECTS
내용:
- 시노그래피 및 연출
- 이벤트 제작
- 이벤트 케이터링
- 공식 행사 워크숍
- 기업 행사 워크숍
- 문화 행사 워크샵
- 스포츠 이벤트 워크숍
모듈 10: 외부 전문 관행 -5 ECTS
대상:
실제 전문적인 환경에서 과정에서 습득한 이론 및 실습 내용을 적용합니다.
내용:
인턴십은 의무적이며 이벤트, 의전 및 커뮤니케이션을 조직하는 회사와 공공 기관 및 민간 기업의 해당 부서에서 수행됩니다. 이 인턴쉽은 목적지 회사의 전문 튜터와 학교의 학업 튜터가 감독합니다.
모듈 11: 최종 석사 프로젝트 - 6 ECTS
대상:
최종 석사 프로젝트: 전문적인 이벤트 프로젝트의 과학적 합성 또는 디자인의 실제 연습을 통해 완성된 연구의 실제 사용 수준을 결정합니다. 작업의 프로그래밍, 준비 및 방어를 통해 과정 전반에 걸쳐 프로그래밍된 역량의 마스터의 특정 목표 달성에 대한 인증.
연구 양식
프로그램은 학습 과정의 논리적 진화에서 더 읽기 쉽고 관리하기 쉽도록 모듈 방식으로 개발되었으며 연구 방법론은 세 가지 기본 질문을 기반으로 합니다.
B-러닝
교실에서의 대면 교육과 온라인 작업을 결합한 시스템이 구축되어 학생이 시간, 장소 및 작업 공간의 특정 상황에 맞게 학습을 조정합니다.
대면 작업에서 교사가 내용을 설명하고, 작업을 구성하고, 작업 개발을 요청하고, 공리를 제안하고, 의심을 해결하는 등 하이브리드 학습입니다. 이 모든 것은 연구가 개별적으로 또는 공동 작업을 통해 작업을 수행하도록 권장되는 온라인 작업과 함께 그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지속적인 자체 평가 제어를 수행합니다.
사례 방법
하버드 대학교에서 시작된 사례 방법은 학생들이 실제 상황에 직면하고 결정을 내리고 행동을 평가하고 정보에 입각한 판단을 내리는 등의 필요성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학생이 귀납적 연구를 위한 기초를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학생의 연구에 초점을 맞춘 능동적 학습 기법입니다.
특정 사례의 정의로 시작하여 학생이 사례와 관련된 전체 맥락과 변수를 이해하고 알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각의 특정 문제에 대해 주어진 사회적, 인간적, 법적 맥락에 맞는 전문가적이고 개인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미래의 전문가를 훈련하십시오.
- 특정 환경의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접근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전문적인 접근 방식은 혼란스러운 요소가 있는 실제 문제에서 시작하며 때로는 모순됩니다. 현실에서 제공되고 전문적인 설명이 요청되고 이론적으로 충분히 근거가 있으며 제시된 구체적인 상황을 이론적 모델과 비교하고 문제의 특성을 식별합니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전략을 제안하고 결과를 적용하고 평가합니다. - 지식의 구성을 촉진하고 아이디어와 지식의 언어화, 설명, 대조 및 재작업을 선호하는 학습 맥락을 만듭니다.
인턴십 및 직업 은행
Escuela Internacional de Protocolo 에는 교육 인턴십이 관리되고 회사가 EIP에 보내는 채용 제안이 전달되는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직업 안내 서비스가 있습니다.
교육 관행
인턴십은 대학과 회사에서 이론과 실습을 결합한 병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의 포괄적인 교육을 추구합니다. 프로토콜, 생성, 디자인 및 이벤트 관리의 MBA는 연구 계획에 5 ECTS를 실습에 포함합니다.
학교는 현재 회사 및 공공 기관과 수많은 계약을 체결하여 매년 그렇게 하기를 원하거나 필요한 최소한의 지식이 있음을 증명하는 모든 학생들이 이벤트 조직 및 캐비닛과 관련된 기타 책임에서 실제 실습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벤트 조직, 마케팅, 광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기관 관계.
마찬가지로 EIP는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지도 하에 학생들이 직접 관리하는 자체 이벤트를 추진하여 실제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학교는 이벤트 조직 회사인 NHV를 통해 학생들이 조직하는 모든 이벤트에서 어시스턴트, 주니어, 시니어 및 코디네이터로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개발 및 전문적인 성숙.
참가 요구 사항
대학 학위 또는 졸업장을 소지하고 있거나 회사의 프로토콜, 생산 및 이벤트 관리 분야에서 최소 3년의 전문 경력이 있어야 합니다(제한된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