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관리 MBA
Glasgow Caledonian University, London (GCU Lond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GBP 16,8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풀 타임
소개
이 혁신적인 MBA 프로그램은 고급 브랜드 관리 전략 및 도구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통해 숙련된 관리자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MBA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을 기반으로 하며 글로벌 럭셔리 시장의 진화를 탐구하기 위한 뛰어난 플랫폼을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MBA 럭셔리 브랜드 관리 프로그램은 관련 관리 경험이 있는 후보자에게 전문적인 고급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경력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의 디자인은 특히 명품 시장이 계속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다차원화되고 명품 소비자가 양극화됨에 따라 명품 조직의 맥락 내에서 관리의 복잡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복잡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사치품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광범위한 문제와 창의적인 솔루션을 구성하는 능력을 조사하는 데 필요한 분석 기술을 개발합니다. 능동적인 경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전략적 사고, 리더십, 대인 관계 및 그룹 기술 및 더 깊은 기업가적 전망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능력은 또한 선도적인 고급 조직과 협력하여 만든 사례 연구, 비즈니스 게임 및 라이브 브리프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될 것입니다.
럭셔리 브랜드는 진정성, 독점성 및 장인 정신의 핵심 요소를 통해 계속해서 성공할 것이지만 오늘날에는 이러한 요소가 연중무휴 액세스 및 즉각성과 균형을 이루고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소비자의 증가하는 힘을 반영해야 합니다. MBA 럭셔리 브랜드 관리는 명품 브랜드가 희귀성과 글로벌 확장 사이의 고전적인 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찾아야 하는 방법을 조사합니다.
입학
과정
코어 모듈
럭셔리한 관점과 실천
럭셔리 컨셉의 복잡성과 글로벌 럭셔리 부문의 진화를 비판적으로 평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제품/시장 맥락에서 명품 가치에 대한 인식이 어떻게 진화하는지 분석하고 개별 소비자의 특성, 사회적 역학 및 브랜드 관련 요인이 명품 및 서비스 구매 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합니다.
재무 및 자산 관리
현대 자산 관리에 대한 비판적 인식을 개발하고 재무 관리 원칙 및 기술에 대한 학생들의 이전 노출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모듈은 자산 관리의 세 가지 주요 측면, 즉 부의 창출, 부의 보존 및 부의 이전을 모두 다룰 것입니다.
고급 유통 및 소매
고급 상품 및 서비스의 소매 및 유통과 관련된 관리 동향 및 개발에 대한 비판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럭셔리 소매 경험의 차원이 고려되며, 특히 매장 이미지 생성 및 고객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 된 이점 창출에 중점을 둡니다.
전략 리더십과 사회적 책임
학생들이 럭셔리 부문의 조직 내에서 전략을 수립, 구현 및 평가할 때 관리자가하는 역할을 비판적으로 분석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조직 내에서 전략적 역량을 개발, 보호 및 활용하는 데있어 리더십의 중요성을 반영하도록 권장됩니다. 이 모듈은 학생들이 럭셔리 분야의 미래 경력에서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략적 브랜드 관리
다양한 럭셔리 부문에 걸친 브랜드 전달 및 경험의 관점에서 제품의 특성과 역할을 탐구합니다. 그것은 문맥 적 사례에 의해 뒷받침되는 상대적 문헌에 대한 상세한 고려를 통해 명품 및 서비스 부문에서 효과적인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브랜드 관리의 법적 측면
지적 재산권 법 또는 규정에 대한 사전 법적 연구가없는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있도록 법의 틈새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맥락화합니다. 상표, 도메인 이름, 도용, 의장권, 특허권, 저작권 및 광고 표준과 관련된 문제와 관련된 법적 문제를 탐구하면서 비판적, 분석적, 법적으로 창의적 사고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연구 프로젝트 : 설계 및 방법
학생들에게 연구 프로젝트에 필수적인 연구 접근 방식과 시간 관리 기술을 소개합니다. 이 모듈은 주요 영역에 걸쳐 연구 설계에 대한 필수 지식을 제공하고 대체 연구 모델을 비교하고 대조하는 데 중요한 관점을 채택합니다.
논문
프로그램의 마지막 요소는 전문 브랜드 마케팅의 선택 영역에서 독창적 인 연구를 설계하고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논문입니다. 연구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이전에 가르친 모듈에 소개 된 이론, 개념, 이론 및 프레임 워크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논문은 응용 연구 프로젝트, 탐구 프로젝트 또는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젝트의 3 가지 형식 중 하나를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및 학습
MBA 럭셔리 브랜드 관리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소규모 집중 수업에 참여하게 되며, 관리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연구 및 전문 경험과 업계와의 긴밀한 관계를 갖춘 세계적 수준의 교수의 교육을 통해 혜택을 받는 현지 및 국제 학생들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각 개인이 수업에 가져온 다양성과 경험은 GCU LondonMBA의 주요 강점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공식적 인 동료 지원 및 지식 공유 네트워크를 촉진하여 효과적이고 독립적이며 평생 학습자가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대만, 중국 및 미국의 국제 학자들이 우리의 가르침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GCU London 방문했습니다.
직업 기회
졸업생 기회
이전 MBA 졸업생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조직에서 강력한 경력을 쌓았습니다. 우리의 국제 졸업생들은 유럽, 인도, 파키스탄, 나이지리아, 캐나다, 멕시코, 인도네시아 및 중국의 모국에서 취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