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석사
Georgian Technical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Tbilisi, 그루지야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EL 5,5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유학생 연간 학비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혁신과 일반 인류의 값을 베어링, 실무의 능력을 가진 기반 경제 field`s 넓은 이론적 지식은 학생들의 방향 가르치는 것.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학사 학위를 가진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전문가는 경제학의 복잡한 문제에 대처할 현재 경제 상황을 평가하고 역동적 인 사회, 경제 환경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전제 조건
신청자는 그루지야 법률에 따라 승인됩니다.
학습 결과 / 역량
지식과 이해
- 이론과 원리의 비판적 분석을 포함하여 연구 분야에 대한 고급 지식;
- 연구 분야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이해
적용 지식
- 문제의 해결을 위해 특정 필드와 특정 방법을 모두 사용할 수있는 능력.
- 특정 방향으로 연구 및 실제 프로젝트 수행 능력
판단을 만들기
- 특정 분야의 특정 데이터를 선택하고 해석 할 수있는 능력, 표준 및 특정 방법을 사용하여 추상적 인 데이터 및 / 또는 상황을 분석 할 수있는 능력
- 건전한 판단 능력
의사 소통 능력
- 명확하고 간결한 서면 통신;
- 문법 규칙 준수.
- 논리적으로 작성된 구조 만들기;
- 정교한 언어 사용을 피하십시오.
- 원어민 및 외국어로 의사 소통하기;
- 충분한 논증을 사용하여 이론적 경제 진술에 대해 토론한다.
- 복잡한 문제에 대한 구술;
- 공개 프리젠 테이션 및 개인적인 견해 표현.
학습 기술
- 연구 방법을 사용하여 사회 경제적 이론 분야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는 마스터 프로그램을 위해 개인을 촉진하고 더 연습합니다. 특히 복잡한 경제 문제를 인정합니다.
- 경제학, 특히 :
- 경제 도구의 기능을 연구하는 것;
- 경제적 원칙과 가치에 대한 인식;
- 현 경제 상황 및 사건에 대한 비판적 평가;
- 경제 활동의 주요 원칙에 대한 인정.
- 제품 및 서비스 시장의 메커니즘 및 기능을 정의합니다.
- 소비자 및 기업가 행동의 동기 부여 평가.
- 기업가 정신의 조직 구조 및 활동의 조건 및 상태 정의;
- 경비 및 영향 요인 추정.
- 시장의 종류와 기능 및 특색.
- 생산량 및 가격 결정. 시장 균형 문제에 대한 인식.
- 거시 경제학의 규제 원리와 특색.
- 전체 수요 / 공급 모델, 거시 경제 균형 및 시장 경제 개발 사이클.
- 실업, 노동 시장, 고용 및 임금 문제에 대한 인식.
- 국가 재정 및 신용 정책.
- 인플레이션, 유형, 이유 및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분석의 본질.
- 주정부 세금 정책, 예산 및 구조.
- 경기 침체의 원인 정의.
- 주 투자 정책.
- 시민 사회 형성의 경제적 측면.
- 현재 글로벌 문제.
- 세계 경제의 최신 개발 동향
- 세계화 과정에 따른 세계 경제의 변화.
- 개발 도상국과 선진국의 전략적 경제 모델 연구.
- 국가의 체계적인 분류.
- 경제 독립 지수.
- 조지아의 천연 자원 잠재력.
- Trans-European 공간으로의 통합이 필요합니다.
- 경제 발전의 외부 요인.
- 국제 경제 관계, 분야, 기본 원칙의 특성.
- 대외 무역의 문제 및 사양.
- 규제 관세 및 비 규제 관세 및 대외 무역의 메커니즘
- 자본 흐름과 동기 부여의 이유와 요인.
- 직접 외국 투자 및 명세서 분석.
- 노동력 이주와 이주의 이유.
- 노동력 이전 및 이민 및 규제 메커니즘에 대한 주정부 정책의 필요성.
- 정보와 기술을 교환하는 수단.
- 유럽 통합 및 코펜하겐 기준.
- 세계 시장에서 가격 책정의 특성을 정의합니다.
- 댐핑 가격, 정교한 기업 주가 정책.
- 떠오르는 독립 및 근해 지역의 이유와 그 기능의 체제.
- 국가 경제 기능, 권리 및 의무.
- 계약 종결 및 변경 메커니즘
- 국제 계약의 형성과 방법과 원칙의 정의.
- 제안 및 수락.
- 인코 텀즈 상품 배송.
- 불가항력 및 적절한 조치.
- 경제 용어.
값
- 가치 형성 과정과 구현의 포부에 참여한다. 전문적인 가치의 정확성 (정확성, 시간 엄수, 객관성, 투명성, 조직 등) 보안;
- 정의 (인권), 윤리 및 도덕적 규범
학습 성과 달성의 형식과 방법
강의
세미나 (그룹에서 일함)
실제 수업
코스 작업 / 프로젝트
독립적 인 학습 결과를 달성하기위한 양식과 방법은 교육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으며 다음 링크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http://www.gtu.ge/quality/pdf/sc.pdf
기본 교습 형식
강의, 세미나, 실험실 교육 및 실습;
현장 연구;
코스 용지 / 프로젝트;
학사, 석사 및 박사 학위 논문;
상의.
강의 강사와 학생이 참여하는 독창적 인 과정입니다. 강의의 기본 목표는 학생들이 물질에 대한 창의적이고 능동적 인 인식을 내포하는 주제 강의의 주요 개념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또한 기본 개념, 정의, 명칭, 가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주요 쟁점, 사실 및 아이디어에 대한 비판적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강의는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거치지 않고 기본 개념을 과학적, 논리적으로 일관성있게 인식해야합니다. 따라서 논리적으로 완료되어야합니다. 게다가 사실, 예제, 계획, 초안, 실험 및 기타 시각 자료는 강의에서 전달 된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의는 과학적 변증 법적 과정의 올바른 분석을 보장해야하며 학생들이 주요 과학적 문제를 인식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강좌에서 공부 한 자료는 학생들의 지식을 통해 전체 지식 체계를 형성하게합니다. 독립적 인 작업. 학생들은 책 및 기타 정보 출처에 관심을 가져야하며 독자적 사고, 분석 및 결론 작성을위한 기초 인 독립적으로 공부하도록 자극 받아야합니다.
강의의 주된 목적을 고려할 때 이론 교수, 실무 경험 및 교수법 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교수 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방법 론적 이슈에서 일하는 동안, 강사는 강의 된 재료의 일관성, 강의 스타일 및 청중과의 접촉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강사는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시각 보조기구를 충분히 활용해야합니다.
강의에서 주어진 이론적 자료는 세미나, 실험실 교육 및 실무 교육을 통해 더 잘 인식됩니다.
목적의 세미나 학생들이 강의에서 공부 한 주제에 대한 지식을 심화시킬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교수 또는 숙련 된 교사의 감독하에 학생 또는 학생 그룹이 추가 정보를 찾고 인식하여 발표 준비, 에세이 쓰기 등을 수행합니다. 세미나 보고서가 발표되고 토론 될 때, 결론이 내려집니다. 세미나의 감독자는 이러한 프로세스를 조정합니다.
실험실 교육 더 시연 가능하며 학생들이 프로세스와 현상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실험실에서 학생은 실험을하는 법을 배웁니다. 실험실 훈련 중 학생은 실험실 장비를 다루고, 조절하고 수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실험 - 훈련 실험실에서 얻은 기술은 강의에서 공부 한 이론 자료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의 목적 실용적인 훈련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이론적 인 재료를 점진적으로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이 독립적으로 사용할 기술을 개발하는 기초입니다. 교사는 문제 해결 방법, 초안, 스케치 및 계획 작성, 적절한 계산 기법 사용 등에 특히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현장 연구 학생들이 습득 한 지식을 심화하고 통합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것은 문제 해결을 위해 해당 주제의 특징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실제로 이론 지식을 구현하는 기술을 개발합니다.
작업 코스 용지 / 프로젝트 창의적인 과정입니다. 모든 새로운 건설, 기계, 계기, 자동 장치 등 프로젝트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투사 과정은 이론과 실습을 모두 포함합니다. 교육 기간 동안 학생은 그래픽 데이터를 적용하여 코스 프로젝트를 작성합니다. 실제로 프로젝트는 교사의 감독하에 수행되지만 독립적 인 일의 첫 번째 결과입니다.
학사, 석사 및 박사 논문은 고등 교육 기관에서 별도의 교육 과정 단계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그것의 목표는 학생이 받았던 이론적, 실용적인 지식을 체계화하여 구체적인 과학적, 기술적, 경제적 또는 산업적 문제의 구체화 된 해결책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논문은 연구 방법을 습득하고 제기 된 질문과 관련된 실험을 수행하는 수준을 밝혀야하며 미래 직업의 영역에서 독자적으로 일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숙련 된 교사가 프로젝트의 수행을 감독합니다.
시 협의 교사는 학생들이 독립적 인 작업 기술을 습득하고 학술 서적 및 기타 자료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독립적 인 작업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야합니다.
교수법 및 학습 방법
학습 과정에서 단 하나의 방법을 사용하여 구체적인 문제를 배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교사는 교수 과정에서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방법의 조합이 자주 사용됩니다. 교수법의 과정에서 종종 다른 하나를 보완합니다.
가장 널리 퍼진 교육 및 학습 방법과 그 정의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교사는 구체적인 목표와 문제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 토론 / 토론. 이것은 대화 형 교육의 가장 널리 보급 된 방법입니다. 토론 과정은 학생들의 참여와 활동의 질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토론이 논의로 바뀔 수 있으며이 과정은 단순히 교사가 제기 한 질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추론 능력을 개발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합니다.
- 협력적인 가르침 은 그룹의 각 구성원이 주제를 스스로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동료 학생이 더 잘 배우는 것을 도울 수있는 교육 전략입니다. 그룹의 각 구성원은 문제가 모두 해결 될 때까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 협업 작업 ;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학생들을 별도의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고유 한 작업을 부여 함을 의미합니다. 그룹 회원은 개별적으로 이슈를 해결하고 동시에 그룹의 다른 사람들과 의견을 나눕니다. 제기 된 문제에 따라이 프로세스에서 그룹 구성원간에 기능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학생들이 학습 과정에 최대한 참여하도록합니다.
- 문제 기반 학습 (PBL) 은 새로운 지식과 통합 프로세스를 습득하기위한 구체적인 단계를 초기 단계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경험적 방법 은 주어진 문제의 단계별 해결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교수법 과정에서 사실을 독립적으로 고치고 그들 사이의 유대를 결정함으로써 실현됩니다.
- 사례 연구 - 교사는 학생들과 함께 구체적인 사례를 토론하고 문제를 철저히 연구합니다. 예를 들어, 엔지니어링 안전 분야에서는 구체적인 사고 또는 재앙에 대한 논의가 될 수 있으며 정치 과학에서는 Karabakh 문제 (아르메니아 - 아제르 인 분쟁)와 같은 구체적인 연구가 될 수 있습니다.
- 브레인 스토밍 -이 방법은 가능한 한 주어진 주제에 대해 근본적으로 다른 아이디어와 의견을 형성하고 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하기위한 조건을 설정합니다. 이 방법은 많은 수의 학생들에게 효과적이며 다음과 같은 단계로 구성됩니다.
- 문제 / 이슈를 정의하기위한 독창적 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 비평없이 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주로 칠판에) 나열하는 일정 기간 동안;
- 연구 목적에 대한 아이디어의 일치를 기술하는 평가 기준 결정;
- 이전에 결정된 기준에 따라 선택된 아이디어를 평가한다.
- 제외 방법을 적용하여 주어진 이슈에 모두 해당하는 아이디어를 선택합니다.
-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최선의 아이디어가 드러납니다.
- 롤 플레잉 게임과 시뮬레이션 은 이전에 준비된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며 학생들은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학생들이 다른 관점을 형성하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게임과 토론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독자적으로 표현하고 토론에 참여할 수있는 기술을 익힐 수 있습니다.
- 데모 방법 은 시각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요구되는 결과에 도달하는 데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오디오와 시각적 수단을 통해 자료를 동시에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자료는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교재를 더 분명하게 인식 할 수있는 다양한 단계를 수행하고 학생이 독립적으로 취해야 할 단계를 지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동시에이 전략은 문제 / 문제의 본질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데모는 매우 간단합니다.
- 귀납적 방법 은 사상의 기차가 사실에서 일반화로 지향 될 때, 즉 과정이 구체적에서 일반으로 진행되는 재료를 제시하는 동안 모든 종류의 지식을 전달하는 그러한 형태를 결정합니다.
- Deductive method 는 일반적인 지식을 토대로 새로운 지식을 발견하는 논리적 인 과정을 제시하는 그런 종류의 지식을 전달하는 그런 형태를 결정한다. 즉, 과정은 일반에서 구체적으로 진행된다.
- 분석 방법 은 전체 교재를 구성 파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주어진 복잡한 문제 내에서 개별적인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석이 간소화됩니다.
- 합성 방법 은 여러 개의 분리 된 문제로부터 하나의 이슈를 형성 함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은 학생들이 문제를 전체적으로 볼 수있는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구두 또는 구두 방법 은 강의, 나레이션, 대화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전달하고, 구두로 설명하고, 학생들은 그것을 이해하고 기억함으로써 이해하고 배우게됩니다.
- 작문 방법 은 다음과 같은 활동 형태를 의미합니다 : 복사, 메모 작성, 작문 시험, 에세이 쓰기 등.
- 실험실 방법 은 실험 수행, 비디오 자료 보여주기 등의 활동을 의미합니다.
- 실용적인 방법 은 학생들의 실용적인 기술 개발을 자극하는 모든 교육 형식을 통합합니다. 이 경우 학생은 독립적으로 현장 학습, 교수법, 현장 학습 등의 지식을 토대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 설명 방법 은 주어진 문제를 토의하는 것이다. 자료를 설명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주어진 주제의 틀에서 상세한 분석을하는 구체적인 예를 제시합니다.
- 활동 지향적 인 교수법 은 이론적 자료의 실제적인 해석이 일어날 때 교사와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가르치는 과정에 개입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프로젝트 설계 및 프리젠 테이션.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동안 학생은 문제 해결을 위해 얻은 지식과 기술을 적용합니다. 프로젝트를 디자인함으로써 학생들의 동기와 책임감을 높입니다. 프로젝트 작업은 계획, 연구, 실제 활동 및 선택한 문제에 따라 결과를 제시하는 단계를 포함합니다. 프로젝트 결과가 명확하고 설득력 있고 정확하게 제시되면 프로젝트는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개별적으로, 쌍으로 또는 그룹으로 수행 될 수있다. 또한, 하나 또는 여러 과목의 틀 내에서 (과목의 통합); 완료되면 프로젝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 전자 학습 가르치는 과정에서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육 과정의 모든 구성 요소 (목표, 내용, 방법, 수단 등)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의 실현은 특정 수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e 러닝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풀 타임 수업료; 교사 및 학생의 연락 시간 중에 교육 과정이 진행될 때 전자 교과 과정을 통해 교재를 전달하는 경우;
- 먼 학습은 교수가 없을 때 교수 과정을 수행함을 의미합니다. 교육 과정은 멀리 수행됩니다. 전자 형식으로.
- 하이브리드 (풀 타임 / 먼) - 가르침은 주로 먼 거리에서 행해지지만 그 중 일부는 접촉 시간에 실시됩니다.
고용 분야
- 공공 기관;
- 정부 및 비정부기구;
- 국제기구의 조지아 대표기구; 다른 프로필의 주 및 민간 기업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