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A in
MBA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및 국제 경영 Institut Supérieur de Marketing du Luxe - SUP de LUXE

소개
30 년 동안 1 위를 차지하고 해당 부문에서 최고의 교육으로 인정받은 MBA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및 국제 경영은 전적으로 전문가와 활동 전문가가 설계 한 교육입니다. 기업이 맡은 임무와 사례를 통해 학생들은 과정에서 습득 한 지식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첫해에는 럭셔리 브랜드 및 주택 부문에서 마케팅 및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를 습득 할 수 있습니다. 9 월부터 7 월까지 진행되며 한 학기는 진행되고 한 학기는 인턴쉽으로 진행됩니다.
2 년차의 저녁 수업 일정은 미래 수상자에게 전문적인 활동을 계속하거나 회사에서 하나 이상의 인턴십을 완료하여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통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9 년 4 월 1 일 OJ에 발표 된 2018 년 12 월 27 일 법령에 따라 RNCP에 등록 된 고급 제품의 마케팅 및 영업 관리자 직함을 제공합니다 .NSF 코드 312m 전문 인증 레벨 I.

입학
과정
첫해
- 일반 및 부문별 럭셔리 문화
- 명품 마케팅의 기본
- 명품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 기초
- 운영 관리
- 팀 관리
- 개인 개발
- 외국어
- 연간 프로젝트
- 6개월 인턴십
2년차
- 전략
- 지정학 / 지정학
- 명품 업계의 경쟁 전략
-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
- 트렌드 분석 및 창의성 관리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 럭셔리 커뮤니케이션의 특징
- 디지털
- 관리 및 관리
- 유통 및 물류
- 국제 무역
- 판매
- 관리/재무
- 권리
- 윤리 및 거버넌스
- 일반 문화
- 명품의 역사
- 코칭
- 직업 생활 및 개인 개발
일부 과정은 영어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