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in
석사 국제 비즈니스 및 마케팅 ISC Paris Business School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ISC Paris 의 요점:
- 24개월 또는 12개월 풀타임 프로그램(6개월 실습 프로젝트)
- AACSB, AMBA 및 EPAS 인증
- 공식 파트너 네트워크(RALPH LAURENT, GALERIE LAFAYETTE, HAVAS EVENTS, PEPSICO, RENAULT, FIAT CHRYSLER AUTOMOBILE 등)
- 기업 관계 부서 및 매년 60,000건의 채용 제안
- 동문 네트워크(회원 16,000명 이상)
- 국제적 차원: 높은 문화적 다양성과 프로필, 높은 수준의 국제 교수진
- 완전한 영어
- 캠퍼스: 파리
입학 요건
- 최소 3년의 고등 교육
직업 및 취업 기회
수출 사업 관리자, 국제 제품 관리자, 국제 마케팅 분석가, 국제 상인
목표
영리한 마케팅은 이익, 제품 수명, 브랜드 충성도를 이끌어냅니다. 기업이 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플레이어가 브랜드를 새로운 시장과 채널로 보는 것처럼 MSc International Business Marketing은 글로벌 규모의 마케팅을 탐구하고 학생들에게 해당 환경에서 조직에 대한 체계적이고 글로벌한 관점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관리,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 MSc를 혼합하여 IBM은 학생들이 브랜딩, 시장 조사, 소비자 행동, 신제품 시장 개발 및 국제 비즈니스 관리와 같은 영역에서 기술과 지식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키 포인트
- 100% 영어 과정
- 전 세계에서 온 강사들이 학문적 혼합
- 산업 경험이 있는 자격증
- 학문적 교육과 실천 지향적인 교육의 독특한 조화:
- 사례 연구 진지한 게임, 사내 프로젝트
- 매주 3일 코스
- 유명 헤드헌터의 경력 및 전문 프로젝트 코칭.
프로그램 세부 정보
관리(공통 코어)
- 국제주간
- 경영 시뮬레이션 - 진지한 게임
- 리더십 및 프로젝트 관리
- 전략적 관리
- 윤리 및 지속가능경영
- 재무제표 및 사업 계획
마케팅(공통핵심)
- 시장 조사
- 브랜딩
- 전략적 마케팅 및 사례 연구
- 디지털 마케팅
- 관계 마케팅 및 CRM
국제 비즈니스
- 이문화 관리
- 국제 마케팅
- 비즈니스를 통해 비즈니스 학습
진지한 게임
- SalesForce 최적화
- 국제 비즈니스 협상
- 국제 무역의 전략적 결정
- 신흥 시장에서 사업하기
- 빅 데이터 및 데이터 마이닝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글로벌 통합 공급망 관리
- 국제 프로젝트 관리
- 사내 프로젝트
- 전문 논문 및 방법론
- 개인의 경력 계획 및 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