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A in
MBA 국제 비즈니스 ISC Paris Business School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MBA ISC Paris 요점 :
- 16 개월 풀 타임 프로그램 (6 개월 실용 프로젝트)
- AACSB 공인
- 공식 파트너 네트워크 (RALPH LAURENT, GALERIE LAFAYETTE, HAVAS EVENTS, PEPSICO, RENAULT, FIAT CHRYSLER AUTOMOBILE 등)
- 매년 회사 관계 부서와 60,000 건의 구인 정보 제공
- 동문 네트워크 (16,000 명 이상)
- 국제 차원 : 높은 문화 다양성과 프로필, 높은 수준의 국제 교수진
- 가득 차있는 영어
- 캠퍼스 : 파리
입학 요건
- 최소 3 년의 전문적인 경험
- 고등 교육의 최소 3 년
직업 및 직업 기회
수출 사업 관리자, 국제 상품 관리자, 국제 마케팅 분석가, 국제 거래자
목표
영리한 마케팅은 수익, 제품 수명 및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선수들이 브랜드를 새로운 시장과 채널로 바라 보면서 MSC International Business Marketing은 전 세계적 규모로 마케팅을 탐구하고 학생들에게 환경에서 조직에 대한 체계적이고 세계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관리, 마케팅 및 국제 비즈니스를 혼합함으로써 IBM은 학생들이 브랜딩, 시장 조사, 소비자 행동, 신제품 시장 개발 및 국제 비즈니스 관리와 같은 분야에서 기술과 지식을 적용 할 수 있도록합니다.
키 포인트
- 영어로 100 % 코스
- 세계 곳곳에서 온 강사
- 산업 경험을 가진 신임장
- 학업 및 실무 위주의 고유 한 교습 :
- 사례 연구 심각한 게임, 회사 프로젝트
- 매주 3 일 코스
- 명예 맨 위 헤드 헌터의 경력 및 전문 프로젝트 코칭.
프로그램 세부 사항
경영 (공통 핵심)
- 국제 주간
- 경영 시뮬레이션 - 심각한 게임
- 리더십 및 프로젝트 관리
- 전략적 관리
- 윤리 및 지속 가능한 경영
- 재무 제표 및 사업 계획
마케팅 (공통 핵심)
- 시장 조사
- 브랜딩
- 전략적 마케팅 및 사례 연구
- 디지털 마케팅
- 관계 마케팅 및 CRM
국제 비즈니스
- 이문화 관리
- 국제 마케팅
- 사업을함으로써 비즈니스를 배우십시오.
심각한 게임
- 영업 사원 최적화
- 국제 비즈니스 협상
- 국제 무역에서의 전략적 결정
- 신흥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 빅 데이터 및 데이터 마이닝-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글로벌 통합 공급망 관리
- 국제 프로젝트 관리
- 회사 내 프로젝트
- 전문 논문 및 방법론
- 개인 경력 계획 및 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