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A in
영업 및 마케팅 경영학 석사(MBA)(유럽 및 미국 인증) International Institute in Geneva

소개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최전선에서 관리 경력을 준비하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의 경영학 석사(MBA)는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영업 프로세스를 마스터하는 관리자를 구축합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및 영업 전략을 설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마케팅 및 판매 결정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판매 및 마케팅 도구를 구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주요 혜택
- 현대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식과 기술 향상
- 성공적인 마케팅 및 판매 전략 및 계획 개발
- "실제" 영업 경험 얻기
- 마케팅 및 판매 도구 및 기술 습득
- 학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자격을 갖춘 교수진으로부터 배우기;
- 국제 시장에서 네트워킹 기회를 개발합니다.
입학
과정
프로그램 세부정보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영업 프로세스를 마스터하는 관리자를 구축합니다. 성공적인 판매 및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는 방법과 마케팅 및 판매 결정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방법과 같은 영역에 대해 논의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판매 및 마케팅 도구의 구현이 프로그램에서 연구됩니다.
디지털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MD-MC) 는 1년 동안 수강한 14개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1년차
1분기
- ECO 607 - 글로벌 경제
- MKG 612 – 판매 전략
- MKG 615 -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
- MGT 605 - 전략적 공급망 관리
2분기
- NEG 615 - 국제 협상
- MGT 610 - 리더십 및 조직 행동
- COM 630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 FIN 510 - 기업 금융
3분기
- MGT 666 - 소기업 관리
- MKG 620 - 영업 관리
- MKG 667 - 국제 마케팅
- MGT 645 - 기업 지배 구조
4분기
- MGT 650 – 디지털 혁신
- MKG 698 - 영업 및 마케팅(캡스톤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