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A in
MBA 스포츠 마케팅 SMS - Sports Management School

소개
스포츠 마케팅의 2 년 MBA는 마케팅 세계의 미래 전문가를위한 것입니다. 스포츠 비즈니스 전문성에 중점을 둔 스포츠 경영 MBA 1 년차 이후,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MBA 2는 전문적인 통합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이 옵션의 우주에서 연습하고 스포츠 마케팅의 이해와 쟁점을 얻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다음 학년은 10 월에있을 것입니다.
스포츠 마케팅의 2 년 MBA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마케팅의 모든 핵심 요점을 다루는 기본 과정
- 마케팅의 최전선에있는 특정 코스
- 전문 프로젝트 건설
- 전문 프로젝트 건설 지원을위한 전문적인 메모리
- 마케팅 세계에 개방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가 되십시오.
- 마케팅 세계에 대한 일반적 지식
- 도구와 전략의 숙달
- DTP 도구 숙달을 통한 전략적 의사 소통 기술의 숙달
- 강력한 비즈니스 기술
- 관리 기술 (재무, 회계, 예산)뿐만 아니라 사무 도구의 숙달
- 프로젝트 또는 그룹 관리 능력 (프로젝트 관리 및 HR 관리)
- 마케팅 프로젝트를 조직하고 계획하는 능력
- 사업 시작
- 전문적인 영어 명령
- 증가 된 자기 인식 및 전문직 프로필
- 그의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프로젝트의 성취
프로그램의 기회 :
- 네트워크 관리자, 제품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 점장
- 연맹 및 스포츠 클럽
- 회사의 광고주 및 마케팅 부서
- 스포츠 이벤트를 조직하는 회사
- 서비스 매니저, 프로젝트 매니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미디어 코디네이터, 접대, 스폰서 쉽, VIP 영역 관리 담당 기술 이사
-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관
- 지역 및 영토 공동체
- 휘트니스, 웰빙 및 스포츠 활동 부문
스포츠 마케팅에서 MBA를 2 년차
중간 지식
- 마케팅 시장의 플레이어와 그들의 특수성
- 전자 상거래 전략
- 스포츠 마케팅
- 활성화 수단
* 비 한정적인 목록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스포츠 이벤트를 중심으로 한 미디어 착취 및 활성화
이벤트 및 스포츠 구조의 디지털 최적화
* 비 한정적인 목록
전문 도구 - 보완 활동
전문 도구
- 그의 프로젝트의 반사적이고 전문적인 접근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이미지 구축
- DTP 도구
- 대중 연설
-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적인 메모리
보완 활동
- 어제와 오늘의 스포츠를 발견하는 여행
- 다양한 테마로 스포츠 세계에서 인정받는 전문가와의 스포츠 비즈니스 컨퍼런스. (홍보, 지역 사회 관리, 행사 조직, 스포츠 자원 봉사 등)
- 사업 중점 사항 (관리자, 일반 관리자, 연맹, 클럽, 브랜드 등의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의 개입)
프로그램 결과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업계 전반의 전문가가 되십시오.
- 마케팅 세계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
- 도구와 전략의 숙달
- DTP 도구를 숙달한 전략 및 운영 커뮤니케이션 기술 숙달
- 노련한 비즈니스 스킬
- 관리 기술(재무, 회계, 예산) 및 사무 자동화 도구 숙달
- 프로젝트 또는 그룹을 관리하는 기능(프로젝트 관리 및 HR 관리)
- 마케팅 프로젝트를 조직하고 계획하는 능력
- 사업을 시작하다
- 전문적인 영어에 능통하신 분
- 증가 된 자기 인식 및 전문직 프로필
- 그의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프로젝트의 성취
직업 기회
- 마케팅 매니저, 제품 매니저, 네트워크 매니저
- 점장
- 스포츠 연맹 및 클럽
- 광고주 및 기업 마케팅 부서
- 스포츠 행사를 조직하는 기업
- 기술 이사, 물류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자, 무대 관리자,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미디어 코디네이터, 환대, 후원, VIP 영역 관리
-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기관
- 지방 및 지역 당국
- 피트니스, 웰빙 및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부문
과정
중간 지식
- 마케팅 시장 참여자 및 그 특성
- E-비즈니스 전략
- 스포츠 마케팅
- 활성화 수단
* 비 한정적인 목록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스포츠 경기를 둘러싼 미디어의 착취 및 활성화
스포츠 이벤트 및 구조의 디지털 최적화
* 비 한정적인 목록
전문 도구 - 보완 활동
전문 도구
- 그의 프로젝트에 대한 반성적이고 전문적인 접근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이미지 구축
- DTP 도구
- 대중 연설
- 마케팅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논문
보완 활동
- 어제와 오늘의 스포츠를 발견하는 여행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스포츠 세계의 저명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스포츠 비즈니스 컨퍼런스. (홍보, 커뮤니티 관리, 행사 주최, 스포츠 봉사활동)
- 비즈니스 포커스 (연맹, 클럽, 브랜드의 임원, 총지배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의 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