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Witten/Herdecke University (UW/H)

Witten/Herdecke University (UW/H)

Witten/Herdecke University (UW/H)

소개

비텐 / 헤르 데케 대학 (UW / H) 설립 된 상태 이후 1983 년에 인식하고 사이 선구자있다 독일의 고등 교육 기관. 30 년 기간 동안, 우리는 연구와 교육에 상당한 혁신을 소개했다. 모델 대학으로서 우리는 기존의 모교와 우리의 현대 지식 사회의 도전에 적응 인간 교육 개념의 추구의 동적 개혁 서있다. 훔볼트의 교육 이념을 준수 우리는 기업가 대학으로 자신을 인식하고 연구와 학생 교육, 과학 서비스,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과 사회적 책임의 규정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론 기반과 실천 중심의 교육에서 UW / H 항상 대상 관련, 조직적, 사회적, 문화적 역량, 가치 지향과 개인 성장의 인수와 관련된다.

위튼은 연구.

UW / H의 연구 방법론에 관해서는 매우 다양한 학제이며, 잘 정의 된 영역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우리의 예산 상태 자금의 적당한 비율이 사립 대학으로, 우리는 우리가받은 자금에 대한 보답으로 사회에 무언가를 기여 의무가 생각합니다. 이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혁신적인 연구 결과를 생성한다. 실제 문제는 학문적 연구를 요구한다. 연구의 우리의 선택 필드의 사회적 관련성 연구 결과의 투명하고 일반적으로 이해할 수 출판로이 점에서 중요하다.

많은 UW / H 프로젝트는 타사 자금이다. 타사 펀드 40​​ 개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은 단독으로 2010 년에 성공했다. 우리 연구원은 유명한 국내 및 국제 파트너들과 협력한다. 모든 UW / H 학부 신규 및 이전 미개척 연구 분야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상당한 발전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위튼은 교육.

교육은 직업 훈련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주제 관련 전문 지식과 기술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전문 역량과 제너럴이나와 전문가 등 어느 방법과 현대 지식 사회의 영구적으로 복잡하고 변화하는 요구에 대처하기 위해 자신의 삶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학생들를 활성화 전략을 전달 지식의 폭 넓은 일반 기준. 위튼의 교수법에 맞춰, 학생들의 교육 문제 지향, 최첨단의 닫습니다 연습합니다. 개인 성장은 우리의 핵심 목표의 또 다른입니다.

학제 - 규율

훔볼트의 교육 개념에 따라, UW / H 학생들은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자신의 의견을 형성하는 우수한 학생 - 교사 비율 충분한 시간과 공간이 작은 그룹으로 공부합니다. 학생들은 넓은 맥락에서 생각과 선택 분야를 넘어 사회적 책임을 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래의 경제적, 생태 학적, 사회적 문제는 확실히 학문 분야의 경계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비텐 - 기본.

기본 연구 위튼 / 헤르 데케 아이덴티티 코어 요소이다. 그들은 아웃 - 오브 - 박스 사고를 촉진. 그들은 대학의 안내 아이디어를 구체화 및 주제 관련 전문 지식을 넘어 학습 과정을 촉진한다. 여기에 학생들은 우리가 전혀 답변이 없을 수도 있고있는 어떤 준비가 답변을, 없다하는 문제를 해결. 교육, 연장 된 반사와 관점의 변화를 필요로 자신과 세상으로부터 소외와 거리를 필요로한다. 기본 연구 중단을 호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반사, 통신 및 예술의 관점의 재산에 대한 규율과 감속 접근 방식을 구성한다. 기초 연구는 생명과 studia humanitatis의 예술의 고대 학교의 현대 후임이다. 독일의 대학 중 UW / H 기본적인 연구는 한 개인의 미래, 정치, 심리학, 철학, 역사 사회, 예술, 사회 정의, 문제에 관한 학문적 문제와 질문을 통합하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정교한 모델, 그리고 관련성을 평가 개인의 태도, 행동과 삶의 행동. 점점 복잡 빠르게 변화하고 안전하지 않은 세상에서, 미래의 의사, 기업가, 관리자, 정치인 또는 컨설턴트는 주제 관련 전문 지식만큼, 조직적, 사회적, 윤리적, 문화적 역량이 필요합니다.

위튼이 포함됩니다.

사회에서 고등 교육의 역할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한 변화를 겪었다. 연구와 교육은 여전히​​ 대학의 핵심 활동이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연구에 더하여 "세 번째 미션"과 학생 교육 등의 시민 참여는 항상 UW / H의 정체성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비텐 / 헤르 데케 대학의 창립 행사에서 알프레드 Herrhausen는 "개발과 우리 사회의 육성에 이용되는 정신 참여, 전용 정신"의 이야기. 이 정신은 우리의 철학의 중요한 부분이고 혁신적인 연구 결과의 사회적 책임, 학생 교육 및 생성에 동등한 중요성을 첨부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시작 비텐에서 / 헤르 데케 대학은 여러 형태의 다양한 수준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생각했습니다. 비텐 / 헤르 데케 대학은 지역 사회와의 지속적인 활발한 교류에 : 위튼의 시민, 지방 및 지역 비즈니스 세계, 사회, 문화 기관, 심지어 국제기구, 기업 및 재단과 함께. 우리의 어린 나이와 1.300 재학생 400 직원의 비교적 적은 수의 관점에서, 우리는 사회, 문화, 상업 및 비영리 활동의 인상적인 번호를 생산하고있다.

위튼 작동합니다.

볼로냐 개혁에도 불구하고, 이전의 비 학문적 직업을 위해 대학 및 새로운 학위 과정에 대한 경제적 제약을 증가 위튼은 / 헤르 데케 대학은 여전히​​ 의견을 달리하고, 윤리적, 미적, 빠른 또는 완화 이론에 기반하고 가까운 연습 연구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무조건 학제 및 규율. 하버드 대 대통령 드류 G. 파우스트는 대학 문화가 본질적으로 규율이 미래 대학의 출발점해야한다는 것을 그녀의 믿음에 적합한 경우에, 우리는 UW / H에 잘 위치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비텐 / 헤르 데케 대학 드류와 데리다에 의해 선포 점에서 무조건 규율 대학으로 자신을 이해하고 비판적 사고의 장소로. 위튼은 차이가, 위튼 작동 : 연구, 교육 및 사회. - 이용과의 인터페이스에 - 건강, 경제, 문화.

자세한 정보

> Witten / Herdecke University 및 국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

위치

  • Witten

    Witten Herdecke University, Alfred-Herrhausen-Straße 50, 58448 , Witten

    프로그램들

      기관은 또한 다음을 제공합니다.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