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 - 디지털 관리
USEK - Holy Spirit University of Kaslik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Jounieh, 레바논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지속
18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USD 480 / per credit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USEK 비즈니스 스쿨(UBS)은 "Conférence des Grandes Écoles"(CGE) 및 AACSB, EQUIS 및 AMBA 3중 인증 회원인 ESSCA(École Supérieure des Sciences Commerciales d'Angers)와 협력하여 이제 고유한 학생들에게 이중 디플로마를 제공하는 레바논 프로그램:
- ESSCA에서 디지털 관리 전문 석사 학위;
- USEK의 이그 제 큐 티브 MBA.
파리의 ESSCA 캠퍼스에서 제공되고 CGE(Conférence des Grandes Écoles)의 인증을 받은 이 프로그램은 레바논의 USEK에서도 제공되며 레바논의 젊은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관심있는 후보자에게 다음과 같은 전문 분야를 제안합니다.
- 민첩한 방법을 사용하여 작업하고 브랜드의 이익을 위해 디지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리더-관리자를 구성하는 디지털 관리, 기업 디지털 변환 옵션(B2C 또는 B2B)
- 디지털 관리, 비즈니스 개발 옵션은 기업의 디지털 활동의 경제적 성과가 잘 보존되도록 하는 동시에 고급 기술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개발할 수 있는 기업 내 관리자를 구성합니다.
프로그램 목표
이 프로그램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는 디지털 관리자를 형성합니다.
- 전략적 과제에 유리한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정의
- 사용자 경험, 빅 데이터 및 웹 마케팅 수단 마스터하기
- 마케팅 전략을 동기화하고 기업의 디지털 활동 성장에 따라
- e-비즈니스 활동 개발 및 제어
- 민첩성과 혁신을 통한 문화 및 조직 변화 촉진
과정
프로그램 기간은 18개월입니다. 전문 논문은 프로그램이 끝날 때 학생들이 초안을 작성해야 합니다. 코스는 주로 한 달에 한 번 주말에 제공됩니다.
프로그램의 절반은 프랑스어로 제공되고 나머지 절반은 영어로 제공됩니다. 그 구조는 38 미국 크레딧을 결합합니다.
학습 원정
첫 학기가 끝나면 학생들은 "학습 탐험"을 위해 캘리포니아 테크노폴인 실리콘 밸리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이 스터디 여행에는 혁신 및 기업을 창출하는 인물과의 만남, 네트워킹 모임, 기업, 연구 센터, 대학 및 스타트업 방문이 포함됩니다.
행동
공통 핵심
- DMGT515 비즈니스 연구 방법 및 전문성 개발
- DMGT520 고객 경로, 모바일 전략 및 소셜 미디어
- DMGT530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혁신 및 빅 데이터
- DMGT525 디지털 마케팅 및 연결된 장치
- DMGT510 비즈니스 연구의 핵심
- DMGT535 국제 학습 원정대
옵션 1 - 기업의 디지털 혁신 전문화
- 디지털 세계에서의 DMGT610 브랜드 전략
- DMGT615 디지털 혁신 및 변경 관리
옵션 2 - 비즈니스 개발 전문화
- DMGT625 사업 개발 전략
- DMGT620 웹 디자인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
관석
- DMGT690A 전문 논문
프랑스 ESSCA 경영대학원과 공동으로 학생들은 ESSCA에서 디지털 관리 전문 석사 학위를, USEK에서 이그 제 큐 티브 MBA를 제공합니다.
학습 목표 1: 졸업생은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마스터합니다.
- 학습목표 1. e-shopping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경험적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다.
- 학습 목표 2. 다중 채널 전략 내에서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동기화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 학습 목표 3. 데이터를 활용하고 고객 지식을 기반으로 수행하는 비즈니스 마케팅 접근 방식을 구성합니다.
학습 목표 2: 졸업생은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과 관련된 혁신을 실천합니다.
- 학습 목표 1. 혁신을 개발하고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사용합니다.
- 학습 목표 2.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정의합니다.
학습목표 3: 디지털 전략 브랜드 관리 능력을 갖추게 된다.
- 학습 목표. 360도 디지털 브랜드 실행 계획을 개발하고 구현합니다.
학습 목표 4: 졸업생은 디지털 변환과 관련된 필요한 기술을 습득합니다.
- 학습 목표 1. 디지털 개발과 관련된 조직 및 관리 진화의 디지털 변환을 이해합니다.
- 학습 목표 2. 민첩한 프로젝트 관리 개념을 이해하고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에서 적절한 관리 방법을 적용합니다.
학습 목표 5: 졸업생은 효과적인 의사 소통 기술을 갖출 것입니다.
- 학습 목표 1. 글로벌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구두 및 서면 전문 보고서를 구성, 작성 및 실행합니다.
- 학습 목표 2. 전문적인 의사 소통 기술과 기술을 사용하여 말하고 발표합니다.
입학
직업 기회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작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 최고 디지털 책임자
- 마케팅 및 디지털 디렉터
- E-비즈니스 디지털 기업가/기업가
- 웹 마케팅 프로젝트 관리자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전략 컨설턴트
- 비즈니스 개발자
- E-비즈니스 이사
- 브랜드 매니저
- 소셜 미디어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