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경영학 석사
INSA Business, Marketing & Communication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7,4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제출
임원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우리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실제 작업 경험 덕분에 얻을 수있는 가능성 옆에, 임원 및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관련 과목의 MBA 프로그램 접근. 그것은 학생들에게 국제 마케팅 및 기업의 글로벌 경영에 적용 가능한 기술을 가르치는 글로벌 시장의 실용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목표
- 비즈니스 현실에 적용 할 수있는 윤리 원칙을 가르친다.
- 학생이 기업과 세계 시장을 지배하는 메커니즘의 세계의 기능을 이해 제공합니다.
- 임원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가장 좋은 도구, 지식과 능력을 알아보세요.
목표
A) 졸업생과 고용의 지평을 확장하고자하는 전문가.
b)는 새로운 작업과 책임을 수행 할 전문가를 경험.
다) 직원 교육을 추구하는 회사.
D) 인력을 입력하는 실제적인 준비를 추구하는 지역 사업에 직업 교육 및 고등 교육에 졸업생.
직업의 기회
- 국제 마케팅 이사
- 부서장
INSA는 과정에서 회사에서 인턴십을 수행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강의 계획서
모듈 1 - 회사 정책 및 일반 관리 전략.
모듈 2 - 전략 및 마케팅 관리 정책.
모듈 3 - 경제 제어 및 결과의 최적화.
모듈 4 - 네트워크의 상업 관리기구.
모듈 5 - 관리 기술 : 코칭, 권한 부여, 리더십과 조직.
모듈 6 - 경영 의사 결정의 경제 분석.
모듈 7 - 재무 관리 : 관리, 전략과 가치의 창조.
모듈 8 - 회사 평가 : 합병, 조달, 합작 투자.
모듈 9 - 세계화와 시장의 국제화. 분석.
모듈 10 - 경영 윤리 및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책임.
모듈 11 - 브랜딩, 브랜드 (노하우)의 값의 관리.
모듈 (12) - 제품 관리자. 디자인과 정책 및 마케팅 계획의 구현입니다.
모듈 (13) - 판매 예측. 전망 - Forenet (비즈니스 예측에 전문가 시스템).
모듈 (14) - 제품 및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세계화는 새로운 시장을 여는.
모듈 (15) - 생산 관리, 품질, 물류 및 제품의 유통.
모듈 16 - 무역 박람회, 컨벤션, 의회.
모듈 (17) - 고객 마케팅. 고객 충성도 구성표. 새로운 채널의 제어.
모듈 18 - 산업 기업 및 서비스 마케팅.
모듈 19 - 회사의 마케팅 2.0의 응용 프로그램.
모듈 (20) - 제품 마진의 최적화.
모듈 (21) - 사회 문제를 해결합니다. 협력과 노동 분쟁의 해결.
모듈 (22) - 경영 활동의 사법 및 회계 처리.
모듈 23 - 기업의 기술 혁신. 글로벌 노하우를 관리.
모듈 (24) - 스코어 카드를 균형. 경영 전략의 디자인.
모듈 (25) - 최종 프로젝트. 전략적 사업 계획.
평가 시스템
평가 시스템은 수업 출석 및 / 또는 시험을 통해 연구의 각 블록의 연속적인 평가에 기초한다. 학생은 독립적으로 각 과목을 통과해야합니다. 또한, 학생은 사업 계획에 규정 된 최소 점수를 획득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갖는 평가를 통과하고 필요한 최소한의 출석으로, 학생은 INSA 비즈니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의 국제 MBA에서 학위를 얻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