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아르헨티나

최고의 대학 MBA 프로그램들 입력 아르헨티나 2024

기관 수: 122
    • Mendoza, 아르헨티나

    Aden 은 대면 및 e-Learning 모두에서 회사 이사 및 관리자의 교육 및 전문성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 적용을 지향하는 학습 모델의 혁신과 미주 전역의 회사에 적용되는 방대한 관리 경험과 모범 사례를 전달하는 교수가 가르치는 대화식, 경험적 및 장난기 넘치는 수업 방법론의 사용을 특징으로 합니다.

    • Pilar, 아르헨티나
    • Rosario, 아르헨티나

    This program is only available as a second part of the Dual Degree Program after students. is only available via our highly accredited University...

    • Bologna, 이탈리아
    • Cesena, 이탈리아
    • + 4

    This program is only available as a second part of the Dual Degree Program after students. is only available via our highly accredited University...

    • 1906, 아르헨티나

    교육 분야에 있다는 것은 변화에 대비하는 것을 의미하며 학습은 끊임없는 움직임입니다. 이 필수 기능에 오늘날 사회 변화에서 우리가 경험하는 속도를 추가하면 교수법에 대해 말할 때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말로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는 분명한 것부터 시작합니다. 언어는 우리가 의사소통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제2외국어 학습은 의사소통을 주축으로 해야 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스페인어로 의사소통을 하도록 하며, 우리의 방법은 의사소통에 분명한 강조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교훈적인 목적 외에도 우리는 스페인어 사용자 커뮤니티에 몰입하는 힘을 믿습니다. 학생들이 그가 배우고자 하는 언어에 몰두할 때, 그들이 수업에서 배우는 모든 것은 항상 다른 실제 상황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출은 강력한 동기 부여의 필요성을 전달하므로 학습 기회가 크게 증가합니다. VOS에서 우리는 언어에 대한 몰입의 교육적 힘을 이용합니다. 명백한 현실이 없고 교실과 외부 모두에서 현실을 최대한 활용합니다(e-러닝에서도 가능합니다. 스페인어 몰입은 거의 완전히 가능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달성). 이 지식 습득은 매일 스페인어로 문화적인 모험을 하는 주간 워크샵과 문화 활동에서 계속됩니다. 교육 계획을 설계하고 각 스페인어 수업을 계획할 때 "학습이 기술의 영향을 받았다"는 중요한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르치는 관행, 학생의 역할, 지식이 무엇인지, 그리고 본질적으로 사람들이 배우도록 우리가 하는 일을 변경합니다.

    • Buenos Aires, 아르헨티나

    VisualRex 온라인은 VisualRex 플랫폼을 사용하여 임플란트 및 기타 관련 분야에서 온라인 교육의 최고의 경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주문형 스트리밍이므로 원하는 장치에서 원하는 시간에 코스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과정이 승인되면 1주 집중 실습 과정(CPI)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이점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고 환자에게 6~12개의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생, CPI 10% 보너스 및 기타 혜택.

    • La Plata, 아르헨티나

    Universidad del Este는 책임을 가지고 여행해야 하는 역사의 순간과 이러한 맥락에 대한 해석, 참여 및 기여에 대한 확고한 약속을 가정하여 새로운 국가적, 지역적, 세계적 맥락에서 탄생했습니다. 우리 대학의 품질은 그것이 삽입되는 환경에 대한 필요한 이해를 기반으로 기관의 정체성, 프로세스의 관련성 및 지속적인 내부 및 외부 평가를 유지하면서 우수성 수준에 대한 영구적인 검색에서 유지됩니다. 과학 및 연구 환경, 교육 서비스 및 지속적인 교육을 위한 공간. 우리 대학은 교육의 질, 연구의 우수성, 장점, 능력 및 평등에 대한 지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읽기, 상담 및 학습을 위한 고품질 정보 자료에 대한 접근을 촉진하고 촉진하고 상담에 중점을 둔 전문 교사의 영구적인 오리엔테이션, 지도 및 지속적인 지원. 우리는 폭넓고 다학문적인 비전을 갖고 보다 정의롭고 지지적인 세계에 기여하는 책임을 지는 올바르고 유능하며 비판적인 시민을 형성하기를 열망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가 유익하고 강렬하기를 바라는 지식과 관계를 시작할 수 있는 이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San Martín, 아르헨티나

    UNSAM은 1992년에 설립된 국립, 공립 및 무료 대학입니다. UNSAM은 인문 및 사회 과학, 정확 및 자연 과학 분야에서 다양한 학부 및 대학원생 경력을 제공합니다. 자원의 65% 이상이 과학 및 기술 분야에 사용됩니다. 공동 작업 정책에 중점을 두고 과학 연구 및 기술 이전을 촉진하는 기관과의 관계를 유지합니다. 국가과학기술연구회(CONICET), 국가원자력위원회(CNEA), 국립산업기술원(INTI), 국립농업기술원(INTA) 등과의 제휴를 통해 이론적 생산, 연구 개발 및 인적 자원 교육. 그의 업적 중에는 인간과 유사한 우유 생산을 위한 이중 형질전환 소 복제와 David Alfaro Siqueiros의 벽화 플라스틱 운동 복원 등이 있습니다. UNSAM은 또한 자체 출판사(출판물 100권 이상)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외국 대학과 학생, 교사 및 연구원의 교류를 위해 250개 이상의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본사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자치시 북서쪽의 General San Martín 지구에 있습니다. 2헥타르가 넘는 오래된 철도 해변에 지어진 Miguelete 캠퍼스는 건축 계획 및 유산 보존 측면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 지역의 주요 명소 중 하나입니다.

    • Salta Province, 아르헨티나

    국립 살타 대학교는 문화의 진흥, 보급 및 보존을 목표로 하는 자율적이고 자립적인 공법 기관입니다. 그것은 보편적 사상과 영구적으로 접촉하여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고 지역과 국가의 문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본교는 인문학적 연구, 과학 및 기술 연구, 예술적 창작을 통해 문화 발전에 기여합니다. 교육 및 다양한 지식 전달 수단을 통해 아이디어와 예술적 성취를 전파합니다. 대학의 사명은 지식, 과학 및 응용, 예술의 생성 및 전달입니다. 그것의 주요 목적은 윤리적 관점에서 교육입니다. 대학은 대학 공동체의 구성원, 교사, 학생, 졸업생 및 대학 지원 인력의 통합적이고 조화로운 형성을 추구하고 도덕적 정직과 윤리적, 시민적 책임의 정신을 주입합니다. 연구원, 교사 및 적합한 전문가를 교육합니다. 졸업생을 업데이트 및 개선하고 국가 및 지역의 문제에 전념하는 교육, 연구 및 전문 실습을 촉진하기 위한 지속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졸업생과 영구적인 연결을 유지합니다. 국가 기관으로서의 자격으로 국가 및 지역 문제의 식별 및 해결에 협력하고 기능을 규제하는 특정 규범에 따라 결론을 제시하며 기술 자문을 제공하고 국가 및 민간 기관과의 공동 활동에 참여합니다. 계약. 협력. 대학은 사상적, 정치적, 종교적 문제가 없으며 사회적, 정치적, 사상적 문제를 이해하고 과학적으로 연구합니다. 그것은 모든 분야의 관심이나 독단적인 개념에 이질적입니다. 그것은 비판적 태도를 장려하여 가장 넓은 표현의 자유를 보장합니다. 대학은 연구 및 연구 센터로서의 특정 임무 외에도 환경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문화적, 사회적 활동의 이점을 확산하고자 합니다.

    • Bernal, 아르헨티나

    퀼메스 국립대학교(스페인어로 이니셜 UNQ)는 198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퀼메스의 Bernal City에 있는 Southern Buenos Aires Metropolitan Area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300만 명이 살고 있으며 이 지역에는 국가 산업 시설의 20%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현재 UNQ에는 11,000명이 넘는 학생이 있으며 대학원 과정과 대학원 과정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대학의 사명은 평등과 다양성의 환경에서 최고 품질의 지식을 생산, 교육 및 전달하는 것입니다. UNQ의 핵심 기능은 교육, 연구, 확장 과정, 인적 자원 형성, 기술 개발, 제품 혁신 및 문화 진흥입니다.

    • Lomas de Zamora, 아르헨티나

    이 대학의 가르침은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재료 및 인적 자원을 평가하기 위한 도구를 통해 우리는 경력에서 탁월한 기준을 유지하는 동시에 콘텐츠의 업데이트 및 비판적 검토를 촉진합니다.

    • José C. Paz, 아르헨티나

    José C. Paz 시에 위치한 National University of José Clemente Paz(UNPAZ)는 법률 번호 26,577에 의해 200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UNPAZ는 고등 교육을 지역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발전과 법치주의와 민중의 민주적 가치 강화를 위한 기본적인 사회적 권리로 인식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 사명은 고등 교육뿐만 아니라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지식의 생산 및 보급을 가르치는 것이며 사회적 형평과 개발의 통합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그의 비전은 고등 교육이 지역 사회에 제공하는 형평성, 포용성 및 기회 확대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고무시키는 가치는 인간과 시민으로서 인본주의가 제기하는 최고의 이상을 지니고 봉사에 자신의 지식을 쏟을 수 있는 청렴한 남성과 여성을 형성하는 과업의 길로서의 연대에 기초합니다. 사회의. 민주주의와 인류의 성장. 이 연구의 집의 목적은 무료 학부 교육과 공립, 무료 및 무료 대학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고, 평등한 기회와 가능성을 보장하고, 사회의 모든 부문에 대한 차별 없는 복수의 개방성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공립 대학에 대한 시민의 접근은 취득한 권리를 구성합니다. 고등 교육은 공공 및 사회적 선일 뿐만 아니라 보편적인 인권이자 국가의 책임이어야 합니다.

    • Los Polvorines, 아르헨티나

    UNGS(National University of General Sarmiento)는 1992년 5월 20일 국내법 제24,082호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93년 Roberto Nöel Domecq 조직총장과 자문 위원회가 임명되면서 설립되었습니다. UNGS는 1994년 후반에 San Miguel, José C. Paz 및 Malvinas Argentinas의 세 지방 자치 단체로 분할된 당시 정당인 Sarmiento 장군의 이름을 따왔습니다. 대학은 설립 이래 교육,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한 비판적 조사 및 이를 극복하기 위한 대안적 조치 탐색 간의 연결을 원칙으로 채택했습니다. UNGS는 산업, 과학, 도시 및 지식과 관련된 현재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4개의 학제간 연구 및 교육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과학 연구소, Conurbano 연구소, 산업 연구소 및 인간 개발 연구소입니다. 활동의 중심 측면은 학생들에게 견고한 기본 및 특정 훈련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둔 교육 전략을 가정하여 교육의 민주화,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지식에 대한 접근 및 학문적 우수성을 추구하는 데 기여하는 것입니다. 이 프레임워크 내에서 대학은 무료 학부 학위, 전국적으로 유효한 학위, 연구 장학금, 교육, 연구, 관리 및 지역 사회 서비스 교육을 위한 학업 장학금, 개인화된 튜토리얼 지원,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도서관 대중, 무료 액세스 및 양질의 학업을 제공합니다. 우주. 대학 캠퍼스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북서쪽에 위치한 Malvinas Argentinas의 Los Polvorines 시 Juan María Gutiérrez 1150에 있습니다.

    • Avenida Doctor Luis Gutniski, 아르헨티나

    포모사의 대학 생활은 북동부의 국립 대학교(UNNE - 1956년 12월 14일, 법령 No. 22,229에 의해)가 설립되면서 나타납니다. , 미시오네스, 포모사. 실제로 대학 활동은 포모사 주정부와 동북국립대학교 사이에 체결된 협정을 통해서만 시작될 것입니다. 나중에 1971년 3월 26일에 협정이 체결되어 포모사 대학교 연구소가 설립되어 1971년 4월 21일에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장관 결의. 1976년 9월 총독 제2082호의 결의로 기존 학부(대학연구소, 농업교육과학부, 재생가능한 천연자원학부)의 운영을 재생가능한 천연자원학부로 통합하였다. 안정적인 방식으로 산림 공학 경력을 지시하고 새로운 요구에 따라 다양한 정규직 경력을 구현합니다. 다른 대학 활동은 이미 이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에이전트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행정기사나 은행기사의 경력도 마찬가지였다. 1970년에서 1974년 사이에 등록된 교수의 받아쓰기라는 용어는 활동이 없는 사람들에 대한 특정 요구를 충족시킬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직업에 대한 등록은 다른 지원자에게 공개되었습니다. 1984년에는 협정에 의해 설립된 경력 중 교직원이 기능하기 시작했습니다. 1986년 차별화된 교육 교원과 생물학 교원은 안정적인 직업으로 출발하여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 Córdoba, 아르헨티나

    National University of Córdoba(UNC)의 학생 수는 약 136,000명입니다. 물리적으로 그것은 1150만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며 그 중 137만 평방 미터는 코르도바 시에 있고 나머지는 코르도바 지방 내부에 있습니다. 자체 적용 면적은 380,000 평방 미터를 초과합니다. Ciudad Universitaria와 Córdoba의 역사적 중심지 사이에 위치한 UNC(Casa de Trejo라고도 함)에는 15개의 학부가 있습니다. 두 개의 중등 학교; 145개 연구 센터 및 기관; 25개의 도서관; 17개의 박물관; 혈액 제품 실험실; 두 병원; 혈액 은행; 두 개의 천문대; 자연 보호 구역, 2개의 텔레비전 채널, 2개의 라디오(AM 및 FM) 및 뉴스 포털로 구성된 멀티미디어 통신 시스템.

    • Buenos Aires, 아르헨티나

    UNdeC는 칠레 사회, 지방 및 지역에 속해 있는 고등 교육 기관, 공립 및 무료, 품질, 관련성에 대해 책임을 지고 헌신합니다. 활발하고 창의적이며 끊임없이 성장합니다. 국립 대학은 국립 대학 시스템의 모든 구성원의 역량에 있어 동등한 운영 논리 및 품질 매개변수에 대응해야 하지만 지정학적 책임도 있습니다. 대학을 설치하기로 한 결정은 이 지역의 발전을 강화하겠다는 신념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