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과 경영학 석사
Universidad Ana G. Méndez - Recinto de Cupe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an Juan, 푸에르토리코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480 / per credit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Aug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본교의 모든 학업 프로그램은 푸에르토 리코 교육위원회 (CEPR)에 의해 라이센스가 부여되며 중학교 고등 교육위원회 (MSCHE)와 비즈니스 학교 및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위원회 (ACBSP)에 의해 인증됩니다.
갤러리
과정
커리큘럼 순차
첫해
첫 학기
- MANA 501 조직 행동
- ECON 519 관리 경제학
- STAT 555 경영 의사 결정을 위한 통계
- MARK 511 마케팅 관리
2학기
- 전문 코스
- ACCO 503 재무 및 관리 회계
- 전문 코스
- FINA 503 기업 금융 I
2년차
첫 학기
- 전문 코스
- MANA 720 운영 및 생산 관리
- 전문 코스
- MANA 600 비즈니스 정책 및 비즈니스 윤리
2학기
- MARK 740 마케팅 세미나
- 선택 과목
타분야 학사학위 소지자 필수과목 (3학점)
- ACCO 500 회계 개론
커리큘럼 내용
핵심 과정(24) 학점
- MANA 501 조직 행동
- ACCO 503 재무 및 관리 회계
- STAT 555 경영 의사 결정을 위한 통계
- MARK 511 마케팅 관리
- ECON 519 관리 경제학
- FINA 503 기업 금융 II
- MANA 720 생산 및 운영 관리
- MANA 600 비즈니스 정책 및 윤리
전문 과정 (15) 학점
- MARK 601 제품 설계 및 개발
- MARK 605 소비자 행동
- MARK 610 마케팅 조사
- MARK 615 광고 및 판촉
- MARK 620 서비스 마케팅
- MARK 640 영업관리
- MARK 701 국제 마케팅
- MARK 740* 마케팅 세미나
*필수 핵심과목
경영학 무료 선택과목: 학생은 전제 조건이 없는 다른 비즈니스 영역의 석사 수준 전문화 과정이나 추가 전문 과정을 자유 선택과목으로 선택합니다.
그들은 졸업에 필요한 최소 6개의 MBA 워크숍에 참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