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이그 제 큐 티브 MBA
ESPM – Brasi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ão Paulo, 브라질
언어
포르투갈 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BRL 1,891 / per month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BRL 1,891.88의 최대 35회 할부 + BRL 2,083.21의 1회 할부
소개
이 과정의 목표는 마케팅 영역에 중점을 두고 기업 경영의 혁신적인 개념을 논의하고, 불리한 시나리오에서 지식을 이끌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며,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고 보다 단호하게 대처할 수 있는 사람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결정. 목표는 기업가적 태도의 개발과 마케팅 및 비즈니스 관리에 대한 비판적 관점의 각성을 포함하며, 시장 및 비즈니스 윤리 및 책임에 초점을 맞추는 철학과 양립할 수 있는 관리 태도의 개발을 자극합니다.
과정
무엇을 배울 것인가
- 금융의 기초(원격 교육)
- 전략적 마케팅
- 기업가 정신 및 비즈니스 전략
- 시장 조사
- 마케팅에 적용된 민족지학
- 경쟁 정보
- 경제 시나리오 구축
- 통계 모델링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소비자 통찰력
- 브랜딩
- 제품 및 혁신
- 협상 및 갈등 관리
- 채널 관리
-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마케팅
- 전략적 운영 관리
- 기업 지배구조
- 개인 계획 및 자기 개발
- 책임 있는 마케팅
- 조직 행동 및 팀 리더십
- 리더십 및 변화 관리
- 마케팅에 적용된 재무 관리
- 기업 지속 가능성 및 ESG를 위한 전략
- 학제간 통합 프로젝트
수업은 ESPM 대학원 캠퍼스에서 열리며 교수가 미리 예약한 다른 장소에서 가르칠 수 있습니다. 코스 프로그램에 표시된 EAD 분야는 대면 분야와 과정의 초기 기간에 동시에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목표는 마케팅 영역에 중점을 둔 기업가적 비즈니스 관리의 혁신적인 개념을 논의하고,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고 보다 단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불리한 시나리오에서 지식을 이끌고 적용하는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목표는 기업가적 태도의 개발과 마케팅 및 경영 관리에 대한 비판적 시각의 각성을 포함하며, 시장과 기업 윤리 및 책임에 중점을 두는 철학과 양립할 수 있는 경영 태도의 개발을 자극합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누구를 위한 것인지
가장 다양한 교육 영역에서 관리 직책에서 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며 경영 관리 및 주요 현대 마케팅 개념의 관리 기술 개발을 통해 경력을 계속 발전시키려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